56년생, 재물운 있으나 배신수에 주의

[띠로 본 주간 운세] 2005년 11월 15일~11월 21일
56년생, 재물운 있으나 배신수에 주의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36년생 시력이 약할 수가 있고 운세가 상쇄되어 좋은 소식과 경사가 있다. 여행으로 심신의 안정을. 48년생 북쪽이 좋은 방향이고 재물운이 상승. 문서운이 있고 관직 등 승진하겠다. 새로운 사랑이 다가온다. 60년생 정신적으로 정화를 요하는 직업이 좋겠고 이사하는 것도 좋겠다. 한 사람만을 사랑. 72년생 타인을 믿거나 도움을 요청하지 말고 자신의 힘으로 개척해 나갈 것. 오래된 연인을 떠나보냄.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7년생 의욕을 고취시키고 능력을 발휘하는 것도 좋지만 신체의 불균형으로 위장병 주의하길. 사랑은 함께 지내는 것. 49년생 주위 환경적인 요인으로 인한 복잡한 구설 관재수가 있을 수 있겠다. 무정한 사랑. 61년생 사업이나 직장운이 좋아지고 문서운과 재물운이 상승하는 시기다. 사랑을 시험하다. 73년생 결정할 일을 판단 했으면 우유부단하지 말고 서두르면 좋겠다. 새로운 사랑을 찾아 헤맨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38년생 마음의 평정이 중요하고 인내하고 기다리면 행운이 열릴 것임. 사랑이 떠나가다. 50년생 배신수가 있으니 가까운 사람으로 인한 피해를 주의하고 투자하지 말 것. 선한 인연은 남는다. 62년생 산맥을 넘어야만 평야를 만나듯이 고비가 있으니 심사숙고하여 결정할 것. 사랑은 괴로운 것. 74년생 될수록 협의하고 웃음과 여유를 가진 대인의 풍모로 미래를 준비하라. 장미빛 내사랑.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9년생 순행하는 운을 따르고 협상이 깨어진 것은 오히려 다행으로 생각함. 진실한 사랑을 하겠다. 51년생 희망과 큰 뜻을 품음으로 차차로 운이 열린다. 타인의 성공을 바란다. 떠나가는 사랑. 63년생 현재에서 벗어나려는 노력으로 제자리 걸움을 멈추고 전진하면 성공. 다시 돌아온 사랑. 75년생 갑자기 다리 골절상을 주의하고 옛 것을 버리지 말고 의리를 지킬 것. 진정한 사랑은 자신을 낮추는 것.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0년생 새롭게 태어남과 같으니 행운이 보호해주고 악운이 비켜가겠다. 사랑은 파란 가을하늘처럼. 52년생 과거를 돌이키지 말고 새로운 진로의 개선으로 미래를 지향할 것. 마음이 통하지 않는 관계. 64년생 기회가 찾아와서 용이 하늘에 오름과 같이 빛나겠다. 명예가 높은 운세임. 사랑의 관재구설. 76년생 귀인을 만나는 좋은 운세로 재물 복이 많고 신분이 상승한다. 천생연분 사랑이니 결혼운도 좋다.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1년생 현실을 중시하고 조건개선에 정진하면 높은 벼슬을 얻게 된다. 변치않는 우리 사랑. 53년생 외부로부터의 압박을 두려워 말고 차라리 즐겨서 친숙해져야 함. 임시적인 사랑. 65년생 상대에 의한 신분 상승을 꿈꾸지 말고, 오직 자신의 힘으로 도전할 것. 무조건적인 사랑. 77년생 시시비비를 가리려 하면 복잡하게 얽혀 구설이 많아진다. 심사숙고할 것. 결혼을 위한 결혼.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2년생 오라는 곳이 많아 몸이 바쁘다. 잠깐의 인연일 수 있으니 자중할 것. 잠깐의 인연이다. 54년생 사업이 번창할 수록 단순함이 좋고 여러 곳을 연계하여 운영할 것.사랑 본색을 드러내다. 66년생 갈 사람은 가고 올 사람은 오되, 길게 갈수 없는 인연이니 헛수고할 수 있다. 너무 늦어버린 사랑. 78년생 집에서 잠시 떠나있을 수 있으며 국가고시나 시험 등 승진에 힘쓸 것. 사랑의 언약 무효.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3년생 희생하고 봉사함은 좋으나 자신을 돌보는 것이 급선무가 되겠다. 집안 내에 화목함이 깃든다. 55년생 올해는 계획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고 마음을 비울수록 행운이 있다. 갈등으로 인한 구설수. 67년생 좋은 인연을 만났으니 보존에 힘쓰고 미혼자는 결혼하는 운세임.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다. 79년생 스스로 파기하는 것은 나쁘다. 공든 탑이 무너지랴. 화해할 것. 사랑은 멀리 보는 것.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4년생 기다리던 희망사항인 아랫사람의 소원성취가 이뤄지는 운세임. 사랑은 함께 사는 것. 56년생 가까운 사람으로 오는 배신수가 있으니 주의할 것. 재물운이 있겠다. 반복되는 사랑의 배신수. 68년생 엎드린 용과 같다. 한꺼번에 만회하려 말고 천천히 상승할 것. 나의 사랑은 그리움. 80년생 현재를 빠져 나오려거든 협의하고, 신용이 있는 사람에게 일임할 것. 인연은 가까운 곳에 있는 법.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5년생 관재수가 있으나 망설이지 말라. 빠른 판단과 결정이 상책이다. 밖으로 겉돌지 말고 집안사를 챙겨라. 57년생 물을 건너지 말고 음주가무를 주의하면 관재수를 면하겠다. 생각이 다른 사랑. 69년생 행운의 기회가 많지만 번잡하고 아직은 무르익지 않았으니 관망세. 새로운 사랑 찾아 삼만리. 81년생 애초에 없는 상태에서 얻었으니 다시 되돌리는 이치를 알라. 꾸준히 노력하면 얻게 되는 사랑.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6년생 근본을 고치지 않으면 같은 상황이 반복된다는 것을 인지할 것. 원망하는 사랑운세. 58년생 할 일은 많은데 유랑하여 맥을 끊을 수 있으니 현실에 특별히 충실. 일곱 빛깔 무지개 사랑. 70년생 인생을 여행하는 중이다. 의리나 체면도 좋으나 자신의 생활에 충실할 것. 정신적인 사랑. 82년생 힘들게 성장하여 귀한 격으로 신분상승하는 팔자로 법계통 쪽이 좋겠다. 소중한 사랑 만들기.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7년생 행운이 함께하니 집안의 경사가 있겠고 문서운과 재물운 상승. 경제적 고통으로 사랑도 우울하다. 59년생 길흉이 상반된다. 직업이나 사업에 더욱 노력하는 것이 급선무. 떠나고 싶은 사랑. 71년생 현실도피는 일시적인 피난처일 뿐 사업과 직업에 충실하면 행운. 내사랑은 어디쯤에. 83년생 직업운 좋고 사랑운세도 좋으니 현재를 잘 가꾸면 내년에 경사가 일어날 듯. 순수한 사랑을 할 것.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5-11-15 10:58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