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년생, 명예얻어 금의환향할수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12월 6일~12월 12일
67년생, 명예얻어 금의환향할수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6년생 일이나 사람 인연이 짧고 기본도 흔들리니 매사에 신중하길. 아직 늦지않은 사랑. 48년생 삶에 있어 만사가 공평하다는 기본이치를 알아야 이해할 수 있겠다. 큰 싸움은 사소한 것에서부터 시작. 60년생 가운데 끼어 곤란할 수 있으니 윤활유 역할을 하면 평화로움. 그대 향한 그리운 사랑 노래. 72년생 일로 매진하고 당분간은 두문불출하여 노력하여야 경쟁에서 이길 수. 아직도 못다한 사랑.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37년생 몸과 마음의 균형이 맞지 않으니, 건강을 염려해야 할 때. 불필요한 생각을 없앤다. 마주 바라보는 사랑. 49년생 안으로 뜻을 품으니 밖으로 나타나는 때에 기적처럼 행운이 옴. 함께 함으로 행복해. 61년생 얽히고 설킨 상황을 끝내고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것이 좋겠다. 지금은 행복감으로 충만. 73년생 재발전의 기회를 준비하는 중에 시행착오는 경험의 바탕이 됨. 바람에 이는 설레는 사랑.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38년생 당분간 안정을 최우선으로 하여 언행을 신중히 하는 것이 좋겠다. 아무 말없이 기다리다. 50년생 일인체제는 단체를 불안하게 하니 협의상론하는 자세가 필요함. 안개 속 희미한 사랑. 62년생 정직한 팔자로, 줬으면 받아야 하는 운명이다. 그저 순리에 따르면 좋음. 찾을 길 없는 사랑. 74년생 잠깐의 시행착오가 있었으나 빠르게 만회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 것. 젊음을 불태우는 열정적 사랑.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9년생 남의 말에 현혹되지 않음은 군자와 같으니 사기수를 주의하길. 우리 둘이 만나는 날. 51년생 잘못된 선택을 할 수 있으니 욕심을 삼가고 본연임무에 충실바람. 작은 싸움이 큰 화가 된다. 63년생 운세의 강약에 따라 행운과 재물운이 있겠으니 조용하게 기다리는 것이 좋다. 지는 것이 이기는 것. 75년생 안으로 성숙하고 밖으로 온화하다면 모든 것을 이루고 출세하겠다. 옆에서 돕는 사랑.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0년생 나의 횡재수가 타인의 가슴을 아프게 할 수 있으니 반절은 되돌림. 다시 한번 사랑이 필요해. 52년생 오해가 깊으면 이별수가 있으니 신중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을 것임. 서로에 대해 더욱 알고싶은 마음. 64년생 한꺼번에 여러 상황이 벌어질 수 있으나 전체적으로 보고 처리하길. 애틋한 사랑운. 76년생 포부가 크고 생각이 깊으니 만사를 이루고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함. 소중한 인연으로 재회하는 운.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1년생 주위가 시끄럽고 경쟁이 심하나 근본을 지키면 문서운과 재물운이 있음. 기도하는 사랑. 53년생 정직한 마음으로 인간관계와 사업거래를 해야 구설 관재수를 모면함. 사랑의 향기 그 힘으로. 65년생 희망사항이 겉으로는 이룬 듯 하나 속으로 실속이 없으니 유의 바람. 밤에 피는 야화. 77년생 판단력이 빠르나 미련으로 머뭇거린다. 인내하면 행운이 있으니 기다려라. 이제 어디로 가서 짝을 만날까.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2년생 표현력이 없어 매정할 수 있고, 미리 짐작하여 시비가 따르니 두 박자를 늦출 것. 내 마음 바람부는 대로. 54년생 경거망동하지 말고 근본을 지키는 것이 좋겠다. 스트레스를 줄일 것. 현실과 이상의 차이. 66년생 엇갈리는 인연과 시행착오 때문에 가슴이 답답하다. 온유함을 기를 것. 끝없이 기다리네. 78년생 집안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나 착실히 자신의 길을 가야 하겠다. 가슴에 남은 슬픈 사랑.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3년생 가문에 영광이요 집안의 경사가 전해지고 행운과 명예가 높겠다. 강물같은 사랑 노래를. 55년생 물을 만나면 관운으로 출세하고 불을 만나면 몸과 정신이 혼미하다. 그대를 내 가슴에 품고. 67년생 일약 출세하고 금의환향하여 명예가 높고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천생연분과의 만남이니 결혼하면 좋음. 79년생 선악에 가리지 않고 강하게 압박하지 말고 자신에게 빈틈을 줘야 함. 지독한 외로움.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4년생 건강하고 별 걱정이 없으나 경제적으로 수입이 적다. 그러나 곧 상승하겠음.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56년생 두 사람 또는 두 가지 상황에서 갈등 할 수 있어 순행에 따라야 하겠다. 서로 아껴주는 관계. 68년생 갈등하지 말고 자신이 유리한 쪽으로 판단 결정하는 것이 좋음. 한쪽이 양보해야 화목. 80년생 좋은 소식이 많고 인기가 널리 퍼져 재물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있겠다. 꿈 같은 사랑.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5년생 책임감에 어깨가 무거우니 협의하여 주위와 분담할 것을 권하고 싶다. 당신은 내 운명. 57년생 木이 많으면 술 중독에 유의하고 金을 만나면 일시적으로 행복하다. 해가 갈수록 깊어지는 사랑. 69년생 두 개는 실패하고 두 개는 두고 볼 일이되 일단 상승하고 볼 일이다. 아침햇살처럼 싱그러운 사랑. 81년생 횡재수가 있으나 인간적으로 고달프니 마음을 너그럽게 다스린다. 불안한 애정운세.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6년생 상대의 입장을 고려하는 배려가 있어야 이별수를 면하겠다. 그대 가슴에 꽃핀 사랑. 58년생 고독함 속에 자신의 길을 찾아야 한다. 사업에 재물운이 따르겠다. 당신을 잊어야 하리라. 70년생 기다리던 일이 풀린다. 마지막 큰일에 도전하고 결과를 받아들인다. 부부간일지라도 항상 긴장을 유지. 82년생 기회가 왔으니 도전하면 얻는 운세로 수직 상승하는 권세가 있겠다. 오늘은 울고 싶은 날.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7년생 정신적으로 힘든 일이 풀어진다. 재물운이 상승하고 관재수가 소멸됨. 그대를 잊을 수 있나. 59년생 계획한 일은 당분간은 순조롭겠으나 신중,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한 주간 힘든 사랑을 하겠다. 71년생 여행수가 있고 해외 출장 등 사업운은 활발하게 움직이면 재물운 상승. 작아져만 가는 사랑. 83년생 직업에 애로사항이 없다. 어떤 분야든지 행운이 따르고 재물운 상승. 계속된 사랑이야기.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5-12-06 17:1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