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년생, 침묵이 금이 됨을 되새겨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5년 12월 13일~12월 19일
44년생, 침묵이 금이 됨을 되새겨라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36년생 좋은 조건의 입장이 되고 해야 할 일이 많아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흔들리는 마음. 48년생 명쾌한 해답이 나오고 미련없이 선택 결정할 수 있는 운. 문서운도 좋겠다. 참고 믿어줘야 할 때. 60년생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조건이 되니, 힘이 생겨나고 어려움이 물러남. 수레바퀴 속의 사랑. 72년생 비밀리 추진 중인 건은 정당하여야 하니 불법적인 면을 배제할 것. 너를 떠나 보내는 아픔.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7년생 재물운이 상승하고 기쁨이 있어 건강을 되찾고 희망사를 이룸. 서로가 필요한 사랑. 49년생 갑자기 악화되는 부분은 힘들어 하지말고 차분히 노력하면 좋겠다. 사랑의 힘이 필요해. 61년생 귀인을 만나 소원을 이루고 맺힌 고리가 풀리니 재물운은 상승세. 내사랑 갈 곳을 잃어 방황할 운. 73년생 최상의 조건하에 있으니 명예와 인기를 쥘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사랑이 눈꽃처럼 피어난다.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8년생 보편적으로 무난한 운세. 좋지않은 氣는 나가고 좋은 氣가 들어옴. 내사랑 내 곁에. 50년생 현재를 유지하는 인내가 필요하고 더불어 부업 등 새로운 계획을 추진해 볼 것. 그리운 옛사랑. 62년생 많은 사연과 상황을 종료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것이 행운의 열쇠다. 베일 속에 가려진 사랑. 74년생 시험에 합격하여 가문에 영광이 되고 명예가 높아 행운이 많겠다. 사랑은 조용히 내게 다가온다.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39년생은 침체하여 막힌 상황이 서서히 풀리니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가족간의 이해와 사랑이 필요함. 51년생 이리갈까 저리갈까 결정이 쉽지 않다. 예 아니오가 분명해야 한다. 쌓인 오해를 풀어야 할 듯. 63년생 현재 하는 일은 비현실적이니 현실적인 길을 찾는 것이 좋겠다. 오해가 이별을 부른다. 75년생 새로운 마음과 행동이 필요하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하는 법. 인연이 없는 짝사랑이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0년생 계획한 일은 미리 날짜를 정하여 실행하는 것이 좋은 처세술이다. 사랑은 노력하는 것. 52년생 속으로는 할 일이 많으나 겉으로는 무기력하니 새로운 각오가 필요하다. 무기력한 사랑. 64년생 여러 상황을 한꺼번에 처리할 시간이 부족하니 차례로 해결할 것. 사랑은 책임감이다. 76년생 집안에 환자가 있으면 특히 주의하고 자신의 계획은 심사숙고해야 한다. 상대방의 의견을 서로 존중할 것.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1년생 직업의 전환등 운세도 바뀌는 중에 있어 신중한 판단이 필요함. 서로의 갈 길이 다르다. 53년생 솔직한 의견을 나눔으로 상대와 공감대를 이루어 해결하기를. 부부간에도 솔직한 대화가 필요함. 65년생 자신을 비워 상대의 마음을 얻는 것이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길이다. 채울 수 없는 빈 가슴. 77년생 새로운 출발이니 희망차게 자신의 길을 갈고 닦는 자세가 필요함. 사랑은 서로 노력하는 것.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2년생 큰 수입은 없어도 작은 수입이 많다. 특히 재물운이 더욱 상승함. 힘이 드는 사랑. 54년생 최악의 상황을 슬기롭게 넘길 수 있는 것은 자신을 다스리는 지혜. 이별의 노래를 부르다. 66년생 당분간 출타하거나 사람을 이별할 수다. 마음을 비우는 것이 현명함. 감당할 수 없는 사랑. 78년생 직업을 얻고 독립하여 자신의 길을 가야 한다. 교사, 교육공무원 등이 좋겠다. 사랑을 위한 노력.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3년생 급하게 얻으려다 잃을 수가 있으니 조심할 것. 기초가 튼튼하면 행운 획득. 사랑을 다시 한번. 55년생 좋은 느낌으로 무조건 合(합)하는 면이 있으니 심사숙고가 필요함. 너만을 위한 사랑. 67년생 속과 겉이 다르면 진정한 삶의 본질이 문제가 된다. 이중생활을 정리해라. 사랑은 영원한 것. 79년생 희망사항이 여러 개다. 한꺼번에 처리해야 하니까 힘내기를 바람. 믿음이 쌓여가는 사랑.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4년생 침묵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으니 자신의 결정보다는 상대에 따름. 무의미한 사랑. 56년생 대권에 도전하는 운세이니 건강에 힘쓰고 사적인 투명함이 필요하다. 세심한 배려가 애정운을 돕는다. 68년생 모든 것을 버리고 새 출발하거나 모든 것을 그대로 끌어안고 나가야 한다. 권태로운 사랑. 80년생 한 번의 기회는 지나고 다음 기회를 기다린다. 순리에 순행하는 것이 좋다. 사랑의 오해를 풀 것.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5년생 마음의 안정을 최우선으로 할 것. 즉 흔들리지 말고 대세에 따라야 함. 상대를 이해하는 마음을 가질 것. 57년생 이별수를 면하려 노력하지만 서로의 마음이 통하는 동질감이 부족함. 또 하나의 사랑이 온다. 69년생 기회에 도전하지만 현재는 실패할 수도 있다. 내년 봄에는 성공한다. 사람에 대해 실망하겠다. 81년생 양손에 떡을 쥐고 전전긍긍하지 말고 근본적인 실과 득을 따질 것. 이중적인 사랑.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6년생 이미 결정된 문제를 미련 때문에 끌고 갈 뿐. 새로운 길을 모색하라. 심신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것. 58년생 상황을 왜곡하지 말고 그대로 받아들이되, 인정하고 물러난다. 관계를 정리하게 될 듯. 70년생 한 우물을 파는 자세로 매진 하면 성공하여 미래가 보장된다. 일 때문에 사랑을 외면하다. 82년생 판단이 올바르고 생각이 깊어서 행운을 얻고 좋은 일이 많겠다. 마음의 사랑을 따르다.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7년생 뜻밖의 행운이 있고 재물운이 수직 상승하며 귀인이 출현하겠다. 함께 노력해 나가는 사랑. 59년생 자신의 실수로 귀인과 이별한다. 되찾으려 노력하나 오해만 쌓인다. 모험하는 사랑. 71년생 완벽함을 원한다면 오히려 마음을 비우는 자세로 순리에 따를 것. 완전한 사랑을 꿈꾸다. 83년생 관직에 유리하며 결혼수도 있으니 자신이 원하는 대로 좋은 운세. 달콤한 사랑으로 행복한 시기.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5-12-12 13:55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