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년생, 억지로 인연을 만들지 말아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1월 10일~1월 16일)
71년생, 억지로 인연을 만들지 말아라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36년생 자신의 특기나 재능으로 이웃에 봉사하려는 마음을 먹으면 행운이 절로 따라온다. 사랑은 미로와 같다. 48년생 오해를 풀고 상대방에 대한 이해와 배려가 요구된다. 먼 곳에 있는 사랑. 60년생 진실된 마음이 행운을 부른다. 맺고 끊는 것을 분명히 하는 것이 필요하다. 일방적인 사랑. 72년생 스스로 결빙한 구속을 풀고 흔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면 행운이 찾아온다. 이별이 다시 한 번 찾아 온다.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37년생 인연을 억지로 맺거나 끊지 말고 현상 유지에 최대한 힘쓰도록. 사랑은 그리움이다. 49년생 노력한 만큼의 소득은 천운에 따르니 두 달간이 고비다. 가슴 속에 새긴 사랑. 61년생 받은 만큼 주고 준 만큼 받는 평등한 관계를 유지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불협화음이 일어날 수 있다. 73년생 커다란 야망이 불타 오르니 반드시 이루어진다. 마음껏 성취감을 즐겨라. 사랑은 변하는 것.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38년생 새로움이 움트고 초원이 푸르니 벌 나비가 날아들고 횡재수가 있겠다. 옛 사랑에 대한 그리움. 50년생 현재를 묵묵히 참고 자신의 길을 개척하라. 도전을 두려워 마라. 힘이 되는 사랑. 62년생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 신분이 상승하고 인기가 뒤따른다. 당신의 사랑을 속이게 될 것이다. 74년생 진입로를 개척하였으니 탄탄 대로가 놓이고 행운이 있겠다. 좋은 인연을 만난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39년생 마음을 비워라. 욕심 없이 택하면 행운이 따라온다. 믿을 수 없는 사랑. 51년생 과감히 일어서 도전하라. 우유부단한 태도는 금물. 계절 따라 사랑의 색깔도 달라진다. 63년생 극과 극으로 치달을 수 있으니 중간단계에서 뒤돌아보고 대책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필요 없는 사랑은 가라. 75년생 지나가버린 것에 연연해 하지 말고 새로운 마음으로 도전할 것. 이룰 수 없는 사랑.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0년생 과거가 발목을 잡으니 솔직함이 필요하다. 봉사정신을 발휘하면 행운이 뒤따른다. 사랑의 아픔. 52년생 한 발자국 뒤로 가면 두 발자국 앞으로 가는 형세를 갖추었으니 행운이 따른다. 사랑이 그립다. 64년생 결정의 기로에 서 있다. 비로소 깊은 애정이 생기고 인의를 펴게 된다.애절한 사랑에 가슴 아프다. 76년생 자신을 통제하는 자세와 완화하는 운동이 필요하다. 사랑은 침묵하는 것.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1년생 반절은 이미 이루었고 나머지 반절에 대한 노력이 절실하다. 한없이 외로운 마음. 53년생 생각이 너무 앞서가면 중도에서 막혀 되돌릴 수 없다.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다. 사랑이 떠나간다. 65년생 타오르는 열정이 있고 목표가 있으니 노력하면 성취하는 운세. 77년생 스스로 선택한 것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라. 좋은 기운이 모자라니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새로운 사랑이 시작된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2년생 재물이나 이성에 욕심을 내면 직업이 없어지고 구설수가 난무하다. 사랑은 줄다리기. 54년생 모두를 내주어야 하니 마음을 비우고 가정과 직장 일에 최우선을 두어라. 사랑을 기다리는 그대. 66년생 경제적인 이득을 좇지 말고 자신의 임무에 충실하는 것이 좋다. 사랑에 상처 받을 수 있다. 78년생 다른 곳에 신경 쓰지 말고 직업과 학업에 힘쓰면 자연히 소원을 이룰 것이다. 노력하는 사랑.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3년생 신축이나 증축 등 가산이 불고 식구가 늘어나는 경사가 있겠다.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이 통한다. 55년생 한계를 넘으려면 현실 가능성을 고려하라. 심사숙고하고 결정하라. 사랑을 쟁취하다. 67년생 언행이 귀하고 타인의 도움으로 출세하는 운세.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이다. 사랑을 믿어라. 79년생 가족들의 건강에 주의하라. 스스로 안정을 찾고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필요하다. 사랑은 기다리는 것.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4년생 막중한 책임감이 어깨를 누르지만 한 번은 겪어야 하는 고비다. 비밀스러운 사랑을 시작한다. 56년생 풀잎과 같이 부드러운 마음가짐으로 행동을 절제하면 소원성취 할 운세. 사랑을 쟁취하게 될 것이다. 68년생 가슴을 죄어오던 답답함은 사라지고 앞이 환하게 보일 것이다. 사랑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라. 80년생 옛 터를 버리고 새로운 곳으로 이주하는 운세. 미래지향적인 사고가 필요하다.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5년생 한 사람의 실수로 여러 사람이 곤란을 겪게 된다. 일방적인 사랑. 57년생 멀리 있는 것을 동경하지 말고 가까운 사람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라. 사랑하는 사람을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69년생 방황할 수 있으니 분명한 목표가 필요하다. 직장을 옮길 운세. 짧은 인연의 사랑 81년생 행운이 따르고 운기가 아름다우니 출세하고 신분이 수직 상승하겠다. 말없이 힘이 되어 주는 사랑.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6년생 멀리 출타하거나 직장 이동, 타협이나 조정 등 생활의 변화가 찾아 올 운세. 사랑에 이용당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58년생 밖으로 출입을 삼가고 조용한 명상으로 운기를 조절하는 것이 좋다. 사랑을 떠나 보낸다. 70년생 주위와의 화합이 중요하다. 친근함을 표현하지 않으면 고립될 수 있다. 사랑을 구하는 중. 82년생 조용히 물밑으로 노력하고 언행을 아름답게 할 것. 사랑을 연습하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7년생 과격한 변화보다는 현재를 중요시하고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겠다. 조용하고 깊은 사랑. 59년생 앞으로 가자니 산이요 뒤로 돌아서니 강이라 신속한 결단이 필요하다. 71년생 인연은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다. 억지로 인연을 만들어 가지 말 것. 사랑을 떠나보내지 못해 가슴 아프다. 83년생 뜻밖에 횡재할 수. 관운이 높아 여러 사람의 칭송을 받을 것이다. 사랑에 즐거움이 가득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6-01-10 16:14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