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로스 섹슈얼 – 패션과 외모에 관심을 가지고 자신을 가꾸는 남자 ‘메트로 섹슈얼(2004)’, 거친 듯하면서도 부드러운 남자 ‘위버 섹슈얼(2005)’에 이어 2006년 벽두를 장식하고 있는 남성 패션 트렌드다. 단순한 외모 가꾸기를 넘어 여성들의 액세서리, 의상, 헤어스타일, 화장까지 하는 남성들의 이야기다.

최근 왕의 남자에서 광대 ‘공길’ 역을 맡은 배우 이준기, 콘서트장에서 이효리의 복장을 하고 나왔던 가수 장우혁, 슈퍼주니어의 꽃미남 김희철 등이 대표적인 크로스섹슈얼 주자로 꼽히고 있다.

크로스 섹슈얼은 행동이나 말투 등이 남성답다는 점에서 여장 남자와는 구별된다.

::: 주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

1. 참여형 도시
2. 크로스 섹슈얼
3. 웃음 다이어트

4. 악마의 퍼즐
5. 시스AB형
6. 병균인형
7. 황당한 경고문
8. 이건희 전용기
9. 훈련계좌제
10. 암진단 애완견

* 웃음 다이어트 – 웃는 것으로 살을 뺀다? 웃음이 면역력을 높이고 병의 치유력을 증강시킨다는 사실이 연구 결과로 증명된 데 이어 1월 초 한 방송이 6개월 만에 16킬로그램을 감량한 미국인의 사례를 소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방송은 또 여기에 한국 주부 4명과 8주간 웃음다이어트를 실행한 결과, 뛰어난 효과를 거두었을 뿐만 아니라, 사고방식과 가족분위기까지 바꾼 놀라운 소식도 소개했다.

의학적으로 증명된 웃음의 운동효과는 한번 크게 웃기가 윗몸 일으키기 25번, 10초 동안 웃는 것이 노젓기 3분, 15초의 박장대소가 100미터 전력질주와 같은 효능을 가진다고. 웃으면 복만 오는 것이 아닌가 보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