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년생, 흔들림 없는 결단이 필요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8년생 변경하고 바꾸는 상황의 운세임. 헌것이 새것으로 교체되는 시기이다. 사랑은 나의 행운. 60년생 잠재된 현상들이 밖으로 표출되는 시기이지만 될수록 안정해야 한다. 사랑은 인내하는 것. 72년생 가장 경제적이면서 위치도 좋은 문서를 취득해야 하니 신중하기를. 사랑하기 때문에 이별. 84년생 기회가 다가오니 준비를 철저히 해야 경쟁에서 이길 수 있다. 사랑은 기다져 주는 것.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9년생 직업운세에 애로사항이 있으니 지금은 현상유지에 힘쓰는 게 좋다. 함께 부대끼며 사는 것이 사랑. 61년생 직업에 안정성과 행운을 얻었으니 운세가 상승하여 재물운 있겠다. 사랑은 국경을 넘다. 73년생 행운은 진실성에 달렸으니 진중한 언행이 기회를 가져오겠다. 내면의 진실함을 보여야 한다. 85년생 상황이 꼬일 수 있으니 될수록 단순한 것이 행운을 가져옴.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할 것.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50년생 어디로 가야할지 방향감각을 조절하여 통제할 것. 그에 맞는 뚜렷한 의지가 필요. 사랑을 다시 한번. 62년생 자신의 입지가 뚜렷하고 명확해야 하니 보장된 문서나 형식이 필요함. 새로운 사랑을 시작. 74년생 반복되는 운에서 벗어나기를 바란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빚을 갚아야. 사랑의 이중성. 86년생 불조심하고 전부를 내주거나 투자하면 남는 것이 없다. 사랑의 딜레마.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39년생 반복되기만 하고 결과가 없다. 결정을 내리고 확신을 가지면 행운이 오겠다. 일편단심 내 사랑. 51년생 흔들리지 않은 결심이 필요하고 이사하거나 움직여야만 좋은 운세. 사랑은 자신의 선택. 63년생 재물운만을 따지면 인간관계에 이별수가 있으니 청탁을 가릴 것. 내 사랑은 어디에서 오나. 75년생 상호 간에 인격적인 침해가 있을 수 있으니 역지사지하는 넓은 마음이 필요. 떠나가는 사랑.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0년생 구설수가 많은 운세로 매매가 더디고 계약의 파기가 예상되는 시기다. 사랑은 자신의 의지. 52년생 마음은 바쁘나 실천성이 결여될 수 있으니 현실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사랑은 축복. 64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있으나 인기가 상승하고 재물운이 많겠다. 천생연분을 만나다. 76년생 나누고 분승하니 관재와 구설이 있을 수 있다. 믿었던 가까운 사람을 주의하라. 사랑은 쉽지 않다.


행운숫자 7,8,9 방향 남쪽 41년생 천간 합으로 재물운이 상승하지만 무조건 취득은 관재구설수가 있을 수 있다. 진정한 사랑을 위하여. 53년생 예상외로 어려운 실정에 들어갈 수 있고 바다고기를 안방에 넣어 두는 격이다. 65년생 자신 스스로의 최면 암시는 위험을 초래하니 근본적인 원인을 파헤쳐야 발전하겠다. 사랑의 이중성. 77년생 꿈속에 든 것처럼 행복하고 행운이 찾아와 재물운이 상승됨. 사랑이 행운을 가져다 줌.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2년생 어디로 갈지 갈길 몰라 안개 속에서 헤매는 운세. 바른 판단이 필요. 사랑은 한순간 내게 머물다. 54년생 삼등분으로 나누어야 하니 구체적인 계획이 필요한 운세. 사랑은 변색되는 무지개. 66년생 욕망이 넘치면 둘을 얻으려다 하나마저 놓친다. 섣부른 성급함을 조심할 것. 이별은 예고없이 찾아온다. 78년생 힘에 부치나 노력하여 무조건 기회를 잡는 것이 상수가 되겠다. 사랑은 전생에 인연.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3년생 높은 언성이 오고 가는 상황에 도달하니 조용한 해결책을 찾을 것. 사랑의 그림자에 쌓이다. 55년생 이사나 별거 등으로 있는 곳을 떠나야 하니 될수록 늦춰서 결정할 것. 사랑을 위하여. 67년생 감춰진 상황들이 밖으로 노출되는 시기로 헌것을 새것으로 교체한다. 사랑하는 사람끼리는 비밀이 없는 법. 79년생 한 가지 일이 풀려야 다음 단계로 넘어가니, 순서를 지키면 만사형통. 사랑을 계획하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4년생 막연히 타인에게 맡기지 말고 자신이 직접 해결하면 행운이 오겠다. 사랑은 비밀스런 이야기. 56년생 인기가 많고 재물도 반절은 이룰 수가 있으니 후일에 행운이 오겠다.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야 함. 68년생 완벽함을 논하지 말라. 작은 씨앗이 후일에 재물운과 행운을 가져 온다. 밀고당기는 사랑싸움. 80년생 행운의 연속이니 기회를 잡아서 더욱 분발하면 희망한 것을 이룬다. 사랑한다면 자존심을 버릴 것.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5년생 판단이 흐려지면 직장이나 가까운 곳에 관재구설수가 있겠다. 자신을 과대포장하지 말 것. 57년생 진실성 찾기를 반복하고 확인하는 등의 고된 스트레스를 멈춰라. 행운이 온다. 사랑은 진실한 것. 69년생 독립성이 요구되는 시기로 스스로 상승하여 입신 출세하는 운세임. 사랑을 하나로 통일. 81년생 잘못을 따져서 한 치의 양보도 없으면 관재구설을 면하기 어렵겠다. 사랑은 이해하는 것.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6년생 자리를 변경하고 안정할 수 없음은 명예를 버리고 재물을 택했기 때문이다. 사랑에 목마르다. 58년생 문서운 재물운이 있으나 순서를 지키면 다음의 기회가 행운을 불러온다. 사랑은 에너지 소모. 70년생 도를 닦는 것처럼 마음을 비우면 건강과 직업을 안정시킨다. 외로움이 쌓이지만 멀리 내다볼 것. 82년생 극과 극의 연결고리 운세로 낮음에서 높음으로 가는 것이 정석. 사랑이 내게 머물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7년생 막혔던 일이 풀리고 집안에도 기쁜 소식이 있으니 노력하면 행운이 오겠다. 사랑은 일편단심. 59년생 기회는 우연히 오고 성사는 하늘이 정하는 법. 억지로 되지는 않는다. 시끄러운 사랑싸움. 71년생 현실적인 대처 능력이 탁월하니 재물운이 상승하고 생활 안정됨. 결혼은 현실적인 것. 83년생 내부적으로 힘을 비축하여 장래를 준비하면 행운이 오고 출세하겠다. 사랑에 대한 즐거운 상상.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6-02-22 15:46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