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년생, 직업운 흔들리고 이별수가 있네요

[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2월 28일~3월 6일)
77년생, 직업운 흔들리고 이별수가 있네요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8년생 주위는 해결할 문제가 산재하나 자신에 관해서는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책임감. 60년생 결단력을 가지고 강하게 나가는 것이 행운과 재물운과 문서운 상승.옛사랑에 대한 그리움. 72년생 여러 방면에 기회가 옴으로 노력하여 획득하면 인생이 발전, 나아지겠다. 정신적으로 나누는 깊은 사랑. 84년생 자아성취나 꿈도 중요하나 현실성 있는 학문과 직업을 찾아야 한다. 되돌릴 수 없는 사랑.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9년생 발판이 튼튼하고 기본이 보장되므로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아낌없이 주는 것. 61년생 반절은 이루고 반절은 이룰 수 없으니 재물운은 있으나 마음은 심란하겠다. 진실한 사랑이 필요해. 73년생 현재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유리하겠고 새로운 사업은 신중해야 한다. 사랑은 노력하는 것. 85년생 나타난 현상을 어렵다 말고 역이용하면 오히려 행운이 있겠다. 우리 사랑은 한마음 한 뜻.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50년생 자신의 이익보다는 여러 사람이 행복한 쪽을 택하면 문제가 해결된다. 이기적인 사랑은 파멸. 62년생 사방에서 독촉하는 소리뿐이니 서둘러 해결하는 것이 상책. 집안의 큰 문제는 부부가 의논하여 해결할 것. 74년생 결과가 중요하니 시간을 소비하지 말고 강한 의지로 기회에 도전하라. 사랑을 시작하다. 86년생 발명이나 특허 등 좋은 아이디어를 현실화하면 출세하겠다. 사랑은 조화로움이 필요.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39년생 있는 곳에서 떠나야 신상에 이로우니 출타하거나 여행 등으로 액운을 막을 수 있을 듯. 사랑은 약속 지키기. 51년생 현재에 머물기 어려우니 마무리를 깨끗이 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은 무거운 부담감. 63년생 행운을 상승시키기 위해서는 어떤 기회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내 사랑은 침묵. 75년생 관재수가 있으니 손해를 보더라도 합의하여 지금 끝내기를 권함. 사랑은 배신을 낳는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0년생 얽힌 문제가 있다면 순서나열을 바르게 해야 해결될 수 있겠다. 솔직 담백한 사랑. 52년생 노력에 대한 결실이 크겠으니 밖으로 나타나 자신을 알린다. 사랑은 자유로의 여행. 64년생 현실감각에 맞추는 센스가 필요하지만 먼 미래를 지향할 것. 결혼을 전제한 사랑을 할 것. 76년생 관재 구설수에 흔들릴 수 있으니 가까운 사람을 주의해야 한다. 현재의 사랑으로 아름다운 미래를 꿈꾸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1년생 생활 태도가 바뀌거나 이동이 있으면 일상적인 일도 스트레스로 작용할 수 있다. 부부간의 큰 견해차이. 53년생 가까운 사람과 다툼이 있고 옛 것을 새것으로 바꾸는 개혁의 운세임. 사랑은 머물 수 없어. 65년생 새 사업이나 직장 등을 고려해야 하나 아직은 때가 이르다. 좀 더 신중할 것. 77년생 직업운이 흔들릴 수 있으니 주의하고 거리가 먼 곳에 직장 발령이 날 수 있겠다. 이별수가 있다.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2년생 마음이 불안하여 한곳에 좌정할 수 없으니 직업운이 흔들릴 수 있겠다. 감정적인 마음을 비울 것. 54년생 한곳에 머물기 불안하지만 좌정하여 움직이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서로에게 관심 갖기. 66년생 예정된 이별이나 관재구설이 현실로 다가와 직업운도 바뀌겠다. 사랑은 고통을 극복해나가는 것. 78년생 금전적으로 힘든 시기이지만 인내하여 열심히 노력하면 성공한다. 사랑의 힘으로 전진.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3년생 책임이 막중하고 어깨가 무거우니 분배하여 함께 운영하면 좋은 운세임. 사랑은 서로 나누는 것. 55년생 부자의 길로 들어서니 부동산 매매 운이 있고 현금운도 좋겠다. 세월따라 흘러간 사랑. 67년생 격이 높고 행운도 따라주니 부동산 매매 등 문서운도 좋겠다. 사랑은 믿음으로. 79년생 희망사항을 속안에 담지만 말고 밖으로 나타내는 표현이 필요하다. 미래를 위해 사랑을 계획하다.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4년생 여러 사람을 위해 희생하지만 지금은 자신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할 것. 사랑은 표현하는 것. 56년생 현재는 불만족스러운 곳에 있으나 인내하고 노력하면 행운이 오겠다. 사랑은 당분간 청신호. 68년생 이별수가 있으니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세계로 향한다. 부부간에는 오해를 줄이고 대화로 해결한다. 80년생 혁신하기 위하여 기존을 파괴하는 것 같은 운세이니 신중할 것. 복잡한 애정관계.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5년생 해운 사업이나 건설업 등도 좋으나 먼저 과대포장의 거품을 제거해야 한다. 사랑이 넘치는 정다운 대화. 57년생 지출이 많을 수 있으나 문서운이나 재물운이 좋다. 사랑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69년생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함만 못하니 많은 부작용을 초래하는 운세이다. 사랑의 이중생활. 81년생 반복하여 고치고 새롭게 하는 지혜가 생겼으니 많은 희망을 이룰 수 있겠다. 사랑은 침묵 속의 행복.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6년생 스트레스와 혈액순환계통을 주의하고 호흡법으로 순환하면 좋다. 사랑은 목마르다. 58년생 적극적인 활동성이 필요하지만 휴식하는 것도 에너지를 보충하는 데 도움. 사랑은 권태로운 유희. 70년생 인생을 재 조정하는 운세로 소원을 이루겠고 직업운이 좋다. 사랑은 아픈 상처를 극복하는 것. 82년생 행운별이 비추니 발전을 거듭하고 인기가 높아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사랑은 다른 것을 선호.


행운숫자 3,6,9 방향 남쪽 47년생 가장 좋은 계획으로 일을 진행시킬 것. 자녀 결혼이나 독립 등의 운세임. 사랑은 서로 존중하는 것. 59년생 재물을 얻고 문서운이 있으니 순서를 지켜 행하면 상승세를 타겠다. 쉽지 않은 사랑. 71년생 재물운이 상승되고 근본 문제도 해결되니 인내가 행운을 가져다 주겠다. 행복을 위하여 노력. 83년생 재물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찾아와 갑자기 출세하는 운세임. 무지개빛 사랑의 약속.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6-03-03 14:31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