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년생, 귀인이 도와 행운 잡을 것

[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3월 7일~3월 13일)
64년생, 귀인이 도와 행운 잡을 것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8년생 상황을 급하게 처리하려 하면 무리수가 따른다. 인내하는 지혜를 기를 것. 사랑은 그리움. 60년생 과거를 반복하면 현실감이 떨어져 시행착오를 겪는다. 새로운 시작을 할 것. 사랑이 잠시 머물다 감. 72년생 과거에 머물지 말고 새로움을 지향하면 직업운 상승하고 결혼운이 있겠다. 사랑이 흘러가네. 84년생 서북방향에 행운이 있으니 귀인을 만나 소원을 이루는 기회. 사랑은 아름다운 이야기.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9년생 복잡한 일들이 풀리지 않으니 값을 내려 부동산을 매매하는 것도 좋음. 사랑은 대화하는 것. 61년생 상대방의 거짓을 주의하고 자신의 정당한 명분을 지키면 유리함. 영화같은 사랑이야기. 73년생 화사한 봄꽃처럼 행운이 있으니 재물운이 상승하여 문서 취득할 운세. 다음 사랑을 위해 마음을 비울 것. 85년생 지금 계획한 일은 좀 더 노력하여 다음 기회에는 성공하는 쾌. 사랑은 갈등을 겪고 성숙.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50년생 직업이나 사업에서 상하의 갈등이 많고 실수도 있겠으니 주의하라. 서로가 사랑을 이해하다. 62년생 빈 독에 물 붓기로 지출이 심하지만 나중에는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진실한 사랑을 원해. 74년생 귀인을 만나 재물운이 상승하고 집 위에 집을 짓는 행운의 운세이다. 서로 존중하는 마음. 86년생 현재 머물고 있는 곳을 이동할 수 있으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다. 사랑은 마음을 오픈하는 것.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39년생 상식적인 선에서 합의하면 관재수와 구설이 없어질 운세임. 사랑은 진솔한 대화하기. 51년생 가는 곳마다 춘풍이 불어 이성의 접촉이 많겠고 구설수가 있을 수 있음. 서로의 어려움을 이겨내야 함. 63년생 좋은 기회가 많으니 행운이 따르고 신분이 상승하는 운세임. 사랑은 미래의 희망이다. 75년생 옳음과 그름을 따지지 말고 아량을 갖추면 관재와 구설을 모면한다. 사랑은 일편단심.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0년생 순서에 맞게 실천에 옮기면 재물운이 상승하고 이동수도 있다. 한주동안은 상대방을 격려해줄 것. 52년생 거품을 빼고 줄 것은 주고 받을 건 받아서 알뜰한 부자되는 쾌. 사랑은 내게 머물다. 64년생 사방에서 귀인이 도와서 행운의 기회가 있겠고 매매운도 있음. 사랑은 비밀의 화원. 76년생 여러 사람이 함께 참여하는 사업이 좋고 매매나 이동수도 있겠다. 넓은 마음으로 사랑할 것.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1년생 자신의 예측과 다른 상황이다. 다시 고쳐서 계획할 것. 사랑은 행동으로 실천하는 것. 53년생 뒤로 우회하여 상대의 약점을 치고 들어가는 쌍방의 배신수가 있겠다. 사랑은 미움을 낳고. 65년생 직업과 사업 또는 사람관계에서 업그레이드하는 전환점의 시기. 사랑은 행복을 위한 노력. 77년생 윗선의 이끌림을 받아서 행운이 있고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겠다. 행운이 깃든 사랑의 찬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2년생 힘든 역경을 극복하고 행복해지는 운세로 재물운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됨. 지난 추억에 잠기다. 54년생 안정된 현실을 선택하여 인내심을 가지고 기회의 폭을 넓힌다. 즐거운 사랑 이야기. 66년생 위급한 상황에서 빠져나오는 길은 진실함 뿐이니 자신의 안정을 먼저 찾을 것. 허무한 사랑. 78년생 주위가 안정되고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열심히 하면 소원을 이루겠다. 한 사람을 위한 마음.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3년생 희생하고 봉사함이 한계에 달하니 자신의 건강을 주의해야 함. 넉넉한 사랑. 55년생 행복을 위해 좋은 방향으로 고치고 노력하니 행운이 찾아오겠다. 사랑은 서로 같은 곳을 보는 것. 67년생 현재의 계획에 확신은 없지만 어차피 겪어야 할 인생의 길이다. 현재의 내 사랑은 나의 운명. 79년생 마음을 넓게 가지고 평온을 유지하면 신분이 상승하고 혼인할 수.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칠 것.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4년생 봄바람이 불어오고 막혔던 운이 서서히 풀려 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겠다. 사랑은 새로운 향기. 56년생 현 상황을 마무리하는 결단이 필요하고 빠른 자리 이동수가 있다. 사랑이 방황하다. 68년생 결단을 미루다 힘든 상황에 이르니 하루 빨리 새로움을 지향할 것. 사랑의 병을 고치다. 80년생 보석처럼 빛나는 재능을 가진 행운이 있다. 자신의 힘을 발휘할 것. 내 사랑은 어디쯤에.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5년생 휘황한 불빛이 찬란하지만 현실적으로 과대포장의 거품이 제거되는 운세. 사랑은 의논하는 것. 57년생 진정한 행복을 가꾸는 운세로 에너지 소비의 근본을 찾아야 한다. 사랑의 근원을 찾아서. 69년생 주위의 상황을 위하여 자신을 던지는 운세로 진정한 행복을 찾아야 한다. 사랑을 위하여 노력하다. 81년생 한곳에 머물지 않고 삶을 경험하기 위해 움직이는 운세임. 사랑은 섬세한 느낌으로.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6년생 허황된 일을 스스로 만들어 힘을 낭비하니 재물의 손실이 예상된다. 관재수 있음. 사랑은 만남과 이별의 반복. 58년생 움직이는데 신중하지 않으면 몸과 마음을 무겁게 만드는 운세임. 사랑을 이해하다. 70년생 계획한 일이 많으면 실천하기 전에 미리 지칠 수 있는 운세. 사랑은 적막한 비현실성. 82년생 행복한 고민에 빠져 있으니 순서를 잘 정하면 행운이 머물 수 있겠다. 사랑이 내게 머물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7년생 혼자서 노력하지만 주위가 어수선하니 안정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 사랑은 믿음이 필요. 59년생 기회를 기다리고 스스로 찾아서 신분상승을 위한 노력하는 운세이다. 사랑을 찾아서 방황하다. 71년생 상승세를 탈 준비 중에 있는 운세로 재물운과 직업운이 좋겠다. 사랑은 가슴 아픈 추억. 83년생 행운이 상승하니 기회에 도전하기 위한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겠다. 서로 이해해주는 편한 관계.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입력시간 : 2006-03-08 15:46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