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년생, 바쁜 와중에 재물운 상승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8년생 비로소 기회가 오니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행운의 운세. 상대를 존중할 것.

60년생 야망에 불타지만 과거를 답습하지 말고 미래를 보는 지혜를 가질 것. 사랑은 욕망을 위한 수단이 아니다.

72년생 상승하지 않으면 낙오하니 노력을 배가하여 도전하면 성공하겠다. 부담스러운 사랑.

84년생 기회가 왔으니 도전하는 데 전력을 다하면 반드시 성공하는 운세. 조건을 보는 사랑도 현명.


행운숫자 1,2,3

방향 남쪽

49년생 진퇴양난에 빠질 수 있으니 될수록 단순한 생각과 방법이 좋겠다. 천생연분 사랑.

61년생 미래의 욕망보다는 현재의 분수에 맞으면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마음을 비우고 인내할 것.

73년생 있는 곳이 불안하니 축소하여 알뜰함으로 대처하면 재물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강한 믿음이 필요.

85년생 현재를 잘 이용하여 차후를 준비하는 지혜를 발휘하면 성공하는 운세. 돼지띠와 쥐띠가 좋은 궁합.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50년생 재물이나 편법을 멀리하고 명예를 중시하는 것이 행운을 가져 옴. 친구 같은 연인, 친구 같은 부부.

62년생 타고 난 팔자가 부유하니 적당만 해도 성공하고 80%에서 멈춘다. 천생연분 인연.

74년생 운명에 명예와 학식을 타고났다. 웰빙을 위한 생활방식을 실천할 것. 귀한 인연을 만날 운.

86년생 모든 것을 시작함에 있어 경쟁의 치열함과 사회생활의 도리를 배우겠다. 사랑도 꽃피는 봄.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39년생 집안사가 불안정하고, 참았던 인내를 시험 중에 스트레스를 주의해야. 사랑은 오래 참는 것.

51년생 현재 위치나 상황에서 빠져 나오지 않으면 정신건강에 해롭다. 사랑의 중독에서 벗어날 것.

63년생 희망사항은 조금 낮춰서 조정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사랑은 미래의 힘일까 현재의 고난일까.

75년생 관재수나 구설에서 빨리 벗어나야 하고 새로운 시작이 필요하다. 사랑을 새롭게 시작하기.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0년생 관재수나 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타협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을 이해하다.

52년생 일석이조의 행운의 기회가 다가온다. 해외와의 인연이 있겠다. 사랑이란 달콤한 거짓말.

64년생 재물복이 많은 운으로 기업을 일으켜 경제에 이바지할 수도. 사랑은 서로 격에 맞아야.

76년생 여러 사람이 함께 하니 자신의 몫이 적다고 하지 말 것. 사랑이 머물수 없는 상황.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1년생 인내하고 기다리면 나중에 이롭고 현재에서 미리 선택하면 불리. 사랑은 훗날에 인연이 좋다.

53년생 길 위에 서 있을 뿐 힘에 부쳐 목적지가 멀다. 돌이킬 수 없는 이별 운세.

65년생 정에 이끌리지 말고 자신이 할 일을 지킬 것. 직업이 최우선이다. 공통의 행복찾기.

77년생 실질적인 소득이 필요한 시기이다. 천천히 단계를 밟는 지혜를 가져야. 사랑의 부담감을 줄일 것.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2년생 자신의 행복이 우선이며, 뒤돌아 보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동반자적 사랑.

54년생 인내하고 미래를 준비하면 행운이 찾아오겠다. 자녀 운세가 좋다. 새로운 사랑을 준비하다.

66년생 있는 곳을 떠나야 하니 뒷탈없이 정당한 분배를 해야 관재수를 모면한다. 사랑은 마음 비우기.

78년생 다른 사람보다 한 박자가 늦음은 대기만성의 운이 있기 때문. 사랑을 자신의 힘으로 지켜내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3년생 큰 일은 감당하기 어려우니 그 요인을 제거하고 안정을 추구할 것. 사랑의 힘겨움에서 벗어나다.

55년생 자신의 뜻대로만 행하지 말고 상대의 의견을 이해하고 협의해야. 사랑은 이별 또한 아름다움.

67년생 과도한 투자에 대한 결실을 맺는 시기. 나타내지 말고 속으로 베풀라. 사랑의 의견일치로 행운이 옴.

79년생 재물운이 있으니 명예도 따라온다. 운명이 인내를 요구하다. 사랑은 아름다운 화음으로.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4년생 전부를 책임지는 상황에서 벗어나 한 부분만을 책임져야 한다. 사랑은 한계를 넘을 수 있을까.

56년생 자주 이동수가 있으니 매매운은 좋고 새 사업은 신중하게 진행시킬 것. 불안정한 사랑.

68년생 배신을 예상하되 미리 자신의 힘을 기르면 일석이조의 행운이 있겠다. 사랑의 기반이 흔들림.

80년생 냉정한 운세이나 넓은 아량으로 베풀면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사랑의 조건을 진단.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5년생 독촉이나 압박이 올 수 있으나 안정을 우선으로 여유를 가질 것. 서로를 이해하고 노력해 나갈 것.

57년생 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상대에게도 시간을 주면 행운의 운세. 사랑은 행운의 기회다.

69년생 좋음과 나쁨, 유정과 무정이 상충하는 운세로 일편단심이 행운을 불러온다. 사랑은 발전하는 미래.

81년생 할 일이 많고 바쁜 시기로 재물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찾아옴. 좋은 사랑 만들기.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6년생 거취를 빨리 결정해야 하나 갈 곳을 정하기 어려운 운세. 사랑의 약속은 흩어지고.

58년생 현재를 유지하되 앞으로의 계획을 잘 세우면 행운과 재물운 따름. 사랑이 잠시 내게 머물다.

70년생 직업과 주거를 마련하는 문서운이 있으니 잘 준비할 것. 이동수가 많다. 복잡하게 얽힌 사랑의 미로.

82년생 직업이 두 개가 될 수 있다. 봄 향기에 행운이 들고 재물운도 상승. 새로운 사랑이 다가오는 시기.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7년생 무리한 투자는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멈출 때를 아는 지혜가 있어야. 사랑은 진실한 대화 필요.

59년생 자신의 생각과는 차이가 있으니 인간적인 배신을 염려하는 운세. 잦은 다툼으로 인한 이별수가 있다.

71년생 투기는 금물이니 직업운을 중시하라. 매매 등 문서 취득 운세. 사랑은 야합하지 않는다.

83년생 직업운이 상승하여 재물 운세가 좋으니 생활이 안정되겠다.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예고.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