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8년생 직업운과 사회적 신분이 상승하여 각종 시험에 합격하는 운세. 사랑은 그리움.
60년생 획기적 재테크 방법을 찾고 인내하여 때를 기다려야 하는 운세. 사랑은 상대를 배려하기.
72년생 머리가 맑고 생각이 깊으니 학문이 출중하여 출세 가도를 달림. 사랑은 서로 이해하는 것.
84년생 행운을 스스로 만들어야 하니 노력과 인내가 절실히 필요. 사랑은 스스로 기쁘다.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9년생 신중한 결정을 하지 않으면 문서상 또는 사람 간 계약 취소 가능성. 사랑은 이심전심.
61년생 현재의 위치가 불안정하나 참고 인내하면 행운의 이동수 있다. 사랑은 서로 이해하기.
73년생 전문 분야에 두각을 나타내어 많은 사람의 인기를 한 몸에 받다. 사랑은 비켜가는 인연.
85년생 현재에 충실하고 계획된 희망사항은 기다려야 하는 운세. 사랑은 인연을 기다리는 지혜.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50년생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니 겸손하여 절제하면 행운과 재물운 상승. 사랑은 천생연분.
62년생 행운이 막히니 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기 위한 매매가 급선무. 사랑은 비밀 없기.
74년생 협력하여 조화로움을 추구하니 사회의 인재로 행운과 재물운 상승. 진실한 사랑.
86년생 소원을 성취하고 희망사항을 이루는 행운의 기회가 많음. 사랑을 얻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39년생 상대방으로 인한 피해가 예상되니 합의, 협력하면 좋은 운세. 사랑은 기다리는 것.
51년생 마음은 바쁘니 시간이 촉박하다. 새로운 사업과 새 집을 짓는 괘. 사랑은 항상 함께.
63년생 또 다른 세계에 머물지 말고 현실성으로 전환하면 행운의 기적. 사랑은 그리움으로.
75년생 옛 것을 버리고 새로운 행운을 향하여 전진하는 운세. 사랑을 다시 시작하다.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0년생 행운이 찾아와 여론이 자신을 지지하고, 과정은 힘드나 결과는 좋다. 사랑은 서로 믿는 것.
52년생 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고 신분이 상승하여 명예와 재물을 얻는 괘. 사랑은 일편단심.
64년생 씨앗을 뿌렸으니 초조하지 말고 노력하면 성공하고 재물을 얻는다. 사랑의 방랑자.
76년생 극과 극이 부딪치니 언행에 주의해야. 자신도 모르게 행운이 찾아옴. 사랑의 노선변경.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1년생 실물수가 있으니 계약이나 문서상에 철저한 주의를 요함. 사랑은 서로가 다른 생각.
53년생 떠나야 하는 곳에 계속 머무르면 관재와 구설이 있음. 사랑은 예정된 이별로.
65년생 현재와 현상유지에 힘쓰는 것이 좋고 새 사업이나 변경은 불가. 사랑은 안정감이 필요.
77년생 노력하고 개선하여 조화로움을 추구하면 행운과 재물운 상승. 사랑은 간섭받지 않기.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2년생 상대의 조언이나 충고를 받아들이되 결정은 자신이 해야. 사랑은 서로의 책임감.
54년생 얽히고설킴을 방지하고 원만한 선에서 머무는 것이 좋다. 사랑은 바람같은 것.
66년생 다시 자리를 이동해야 하니 수고롭다. 머물지 말고 전진하기를. 하나의 사랑은 진실함.
78년생 힘든 상황에 인내하고 노력하여 자신의 장래를 결정짓는 운세. 사랑은 어려움을 넘어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3년생 타인으로 인한 피해를 염려하고 단호한 결정으로 훗날을 대비해야. 사랑을 되돌리다.
55년생 매매하는 것이 좋고 새로운 재물운을 찾아야 하는 운세. 사랑은 이별의 갈림길.
67년생 헌 것을 새로운 것으로 교체함으로 지출을 막고 매매운 있음. 사랑은 내게 머무는 행운.
79년생 흔들리지 않은 강한 신념으로 초지일관하고 스스로 일어서기를. 사랑을 기다리다.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4년생 마음이 복잡하고 자녀 결혼 등 흔쾌한 답이 필요함. 사랑의 스트레스.
56년생 재물을 얻는다. 새로운 사업도 좋지만 동업형식으로 몫을 나누기. 사랑은 긴 기다림.
68년생 맨 처음 시작함과 같은 겸손한 마음으로 동료 간에 친화력 유지 필요. 사랑은 진실하다.
80년생 극과 극이 부딪치니 언어와 행동에 조심하고, 동료 간에 구설수 주의를. 사랑은 열정적.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5년생 지출이 있을 수 있으니 밖으로 화려함보다는 안으로 실속을 챙겨야. 사랑은 천생연분.
57년생 행동 습관을 역으로 바꾸면 재물운과 행운이 상승. 사랑은 모든 것을 극복.
69년생 자신의 의사를 충분히 밝혀서 상대와 협의하면 대기만성의 괘. 사랑은 서로를 위함이다.
81년생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완성하는 본보기를 삼아야 행운이 머물겠다. 사랑을 찾아서.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6년생 관재나 구설수를 배제하고 완벽하게 일을 마무리해야 하는 운세. 사랑의 방향 찾기.
58년생 힘에 겨운 일은 아예 하지 말고 분수에 맞으면 재물운이 상승. 사랑을 잊기 위한 사랑.
70년생 참으면 좋고 참지 못하면 긴 관재나 구설에 시달릴 수. 사랑은 마음이 편해야.
82년생 미래를 위한 발돋움을 하는 때로 배우고 익히면 행운과 재물운. 사랑은 좋은 인연 만들기.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7년생 자녀의 앞날을 위하여 노력하는 운세로 자녀 결혼 등 집안에 경사. 사랑은 노력하는 것.
59년생 모든 것은 처음으로 다시 되돌아가는 운세로 행운과 재물운 상승세. 사랑에 안정감 찾기.
71년생 새로움으로 나아가야 하니 행운의 기회가 오고 문서는 신중함 필요. 사랑을 지키는 지혜.
83년생 하나에 둘을 더하는 격이니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복도 상승함. 사랑은 다정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