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8년생 조용한 가운데 행운이 찾아오니 가정에 경사가 많고 재물운이 있겠다. 죄책감에 시달리다.

60년생 과거를 답습하지 말고 시대가 급변하니 미래를 지향해야. 사랑은 추억 속에서.

72년생 생각과 달리 현실적인 어려움이 있다. 자신의 할 일을 묵묵히 하는 자세.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84년생 한 곳에 집착하거나 깊이 빠져들 수 있으니 현실을 둘러보는 지혜 필요. 사랑을 학습하다.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9년생 밑빠진 독에 물 붓기가 될 수 있으니 부동산 등에 거품을 제거할 것. 사랑으로 어려움 극복.

61년생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 지혜가 있으니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운 상승. 비밀을 간직한 사랑.

73년생 제품 값보다 원가격이 상승한다. 폐업의 위기를 첫걸음 걷기로 극복. 사랑은 쟁취하는 것.

85년생 인생을 배우는 시기라 생각하고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가도록. 사랑은 당분간 보류.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50년생 능히 헤쳐나가는 지혜가 있으니 현 상황을 인내하는 뚝심이 필요. 사랑은 어려울 때 돕는 것.

62년생 재물이나 부동산에 집착하면 경제적 위기에 봉착할 수도. 사랑은 희생하는 인연을 얻다.

74년생 마음 편한 행복은 욕심을 비우고 정직한 인생을 살기 때문. 사랑은 보수적이다.

86년생 결국은 자신이 원하는 바를 얻고 행운을 찾는 좋은 기회임. 진정한 인연이나 사랑을 얻겠다.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39년생 서로의 지혜를 융합해 집안사가 기름과 물처럼 되지 않기를. 사랑은 진실한 대화.

51년생 옛 거처를 버리고 새로운 곳으로 이동하는 시기로 행운이 있겠다. 사랑은 이별을 예고.

63년생 결정을 하면 시기적으로 이른감을 느낄 수 있다. 관망하는 자세가 좋겠음. 사랑을 위하여 노력.

75년생 자신이 원하는 답을 스스로 얻는 지혜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용기 필요. 애정전선 이상무.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0년생 집착이나 넘치는 욕망은 건강을 해칠 수 있다. 현명한 판단이 필요함. 사랑은 참고 인내하는 것.

52년생 과도한 투자는 관재 구설수를 불러올 수도. 부동산이나 직업 등에 적당함이 중요. 일편단심 사랑.

64년생 대외적으로 명예를 높여 덕을 쌓으니 행운과 재물운도 상승. 한 마음으로 의기투합.

76년생 시비를 멀리하고 주위에 베풀어서 더불어 사는 지혜를 터득. 사랑의 이별수 주의.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1년생 문서나 기록 등의 부주의 조심. 손재수가 있으니 집안사를 단속할 것. 집안에 결혼운이 있다.

53년생 자연의 법칙은 만사가 평등하게 운행되니, 줬으면 받고 받았으면 되돌리기. 사랑은 하늘이 정하는 법.

65년생 심성이 곱고 베풀어 덕을 쌓으니 어려움을 극복함. 자신의 작업기술이 통하다.

77년생 정신력으로 승부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 몸과 마음의 조화가 필요. 행복한 사랑 이야기.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2년생 남의 문제를 해결해 주는 덕을 베풀어 액운을 물리치는 운세. 사랑은 서로 노력하는 것.

54년생 불안전한 곳에 오래 머물지 말고 안전한 주거시설을 최우선으로 할 것. 사랑은 봄바람에 꽃피고.

66년생 부동산 등에 있어서는 파는 것이 유리하고 사는 것은 관망하는 것이 좋겠다. 예정된 이별.

78년생 어두운 밤거리에서 방향을 몰라 서있으나 곧 행운의 불이 켜진다. 결혼하여 독립하기.


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3년생 엇나가는 마음을 자제하고 고비를 극복하는 신중함이 필요하다. 사랑은 무거운 책임감.

55년생 시기적으로 봤을 때 부동산은 망설이지 말고 파는 것이 좋으며 사는 것은 천천히. 집안이 안정됨.

67년생 재물운이 있거나 배신수가 있거나, 극과 극의 가운데 서있다. 서로가 노력하는 사랑.

79년생 흔들리지 않는 자신의 중심 찾기와 평생의 직업을 위하여 노력하기를. 사랑은 인생의 큰 행운.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4년생 큰소리로 결정하기가 애매하니 보류하여 자연스럽게 선택하기. 사랑의 허무감.

56년생 상황을 극복하는 지혜가 있고 앞을 보는 현명함이 있다. 새로운 재물운. 가정의 화목을 위해 협력하기.

68년생 도전하는 것은 아름다우나 문서상이나 인간사에 신중함이 필요. 새로운 사랑을 찾아서.

80년생 타인의 시기나 질투를 받는 운세이나 성실히 인내하여 극복해야. 마음을 열고 애정을 표현할 것.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5년생 금전거래나 빚 보증에 유의하고 동료 간에는 조심성 있는 태도가 중요하다. 사랑은 좋은 인연.

57년생 완전함을 원하지 말고 빈 공간이나 여백을 남겨야 행운이 있다. 사랑은 진실을 원함.

69년생 이론에 머물지 않고 현실적인 행동으로 옮겨야 인기와 재물운 상승.사랑의 의견 차이.

81년생 마음을 급히 갖지 않고 차분히 계획하여 실행하면 좋은 운세임. 현실적인 사랑을 찾을 것.


행운숫자 7,8,9

방향 서쪽

46년생 지난해 하반기부터 한 일은 잘못된 진로이니 현 상황에서 물러나야 한다. 관계를 회복할 길 없어.

58년생 무거운 짐을 왜 지려하는가를 깊이 생각해야 자신이 감당할 수 있겠다. 방황하는 사랑.

70년생 독특한 생각들이 재물운을 부르고 행운이 있으므로 실행하면 좋겠다. 사랑을 위해 노력하다.

82년생 자신의 특별한 능력으로 여러 사람을 먹여 살리니 축복이다. 일편단심 해바라기 사랑.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7년생 상승할 수 있는 기회가 오니 놓치지 말고 실행하면 재물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서로 돕는 것.

59년생 방황하지 말고 안정성을 유지하되 행운의 기회가 오면 실행하기. 사랑은 심오한 인연.

71년생 시작이다 생각하고 많은 씨앗을 뿌리면 직업운이 좋고 재물운 있겠다. 사랑이 머무는 자리.

83년생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니 재물운이 상승하고 직업운이 상승하겠다. 사랑은 한마음 한뜻.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