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2,3

방향 동쪽

48년생 절반은 좋고 절반은 나쁘니 상반된 현상이 일어날 수 있다. 사랑은 핑크빛으로 물들다.

60년생 입지와 장소 선정에 신중해야 하지만 자신에 맞는 조건이 더 중요하다. 사랑은 그리움으로.

72년생 주위 사람들로부터 선망의 대상이 되나 언행에 주의해야 행운의 기회가 있겠다. 삼각관계 주의.

84년생 인기가 많아서 중심인물이 되고 행운이 찾아오는 좋은 운세.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노력 필요.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9년생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시행하라. 옛 것을 새 것으로 바꾸면 재물운 있음. 여행 등으로 분위기 전환을.

61년생 이동이나 이주 계획은 한 번은 실패하지만 두 번째에는 이룰 수 있겠다. 사랑을 지켜내다.

73년생 기다린 보람이 있어 일이 잘 풀리고 소망을 이룰 수 있는 운세. 사랑에 집착하지 말 것.

85년생 계획을 세워서 인생을 설계하니 차후에 재물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있겠다. 연인과의 봄나들이.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0년생 마음이 급하고 냉정해지니 될수록 주위에 베풀면 행운이 머무는 운세. 넉넉한 사랑.

62년생 영웅도 시세를 따르니 혼자보다는 협력자를 찾아서 자문을 구할 것. 떠나간 사랑을 기다리다.

74년생 단절을 이어 긴 연속성을 만드는 운세. 불굴의 의지로 발전하겠다. 사랑은 이제부터.

86년생 봄꽃이 피어 벌나비가 날아드니 인기가 상승하고 좋은 인연을 만나겠다. 열정적인 추진력으로 사랑을 쟁취.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51년생 이럴까 저럴까 확실한 결정을 할 수 없으나 더 미룰 수 없는 때. 사랑은 오직 하나.

63년생 고집으로 흥행하여 최선을 찾으니 재물운이 상승하고 귀인을 만남. 최상의 부부금실.

75년생 잘못 얽히면 장래에 불이익이니 될수록 화해하여 관재수를 없앨 것. 결혼에 대한 깊은 사색.

87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조기에 발전하는 운세로 행운이 찾아오겠다. 새로운 사랑을 시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0년생 현 상황을 급히 처리하려 하지 말고 멀리 관망하여 두고 보는 것도 필요. 사랑은 봄바람처럼.

52년생 어떤 소원이든지 이루어지는 행운이 머무는 괘로 신분상승하겠다. 사랑은 주고 받는 것.

64년생 흥망성쇠의 높낮이가 폭이 크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겠다. 한마음 한뜻.

76년생 마음이 급하면서 현 상황에서 벗어나야 하는 때지만 아직은 참고 기다려야 함. 사랑은 경쟁.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1년생 안정된 운으로 접어드니 신간이 편하고 재물운이 상승하겠다. 사랑을 다시 한번.

53년생 과거를 거슬러 올라 잘못된 계산착오를 했으니 관재와 구설수가 있겠다. 자유롭게 흘러가는 사랑.

65년생 잘못된 투자로 손재수 있으니 금전 거래는 철저히 신중해야. 대화와 타협으로 화해하다.

77년생 법률과 관계된 직업이나 은행원 등의 직업이 좋고 한 번의 이동수가 있겠다. 사랑을 위한 투자가 필요.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2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상황이 좋아지니 적당한 선에서 협의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의 이중성.

54년생 누군가 진로를 방해할 수 있으나 자신의 몫은 정당히 분배받겠다.사랑을 시작하다.

66년생 잘못된 선택으로 긴 세월을 낭비하니 돌고 돌아서 자신의 책임으로 귀결되겠다. 드라마 같은 사랑.

78년생 그동안 독립하려는 노력을 하였으니 직업을 얻고 집이 생기는 좋은 괘. 사랑과 결혼의 부담감.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3년생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다 다 놓치는 수가 있으니 하나를 정해야 한다. 사랑은 희생이다.

55년생 자신이 알지 못하는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심사숙고하는 철저함 필요. 집안의 안정을 위해 노력.

67년생 토지가 많은 팔자로 부유하겠으나 적당한 재테크가 필요한 시기. 사랑은 오직 하나.

79년생 여러 사람의 칭송을 받아 인기가 높고, 재물운이 많고, 행운이 있겠다. 사람과 사랑을 인내.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직업운이 상승하고 매매 등으로 이익을 볼 수 있는 행운의 기회. 사랑은 솔직한 것.

56년생 사업운이 좋고 행운과 재물운도 많다. 시간을 두고 결정하면 좋은 운세. 변하는 사랑을 붙잡지 말 것.

68년생 부동산 취득 등으로 재물운이 많지만 참고 인내해야 하는 괘. 획기적인 이벤트로 분위기 전환을.

80년생 재물운이 상승하고 부동산이나 토지 매입의 행운이 따르는 운세. 둘만 아는 사랑의 비밀.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5년생 신중함과 냉철함이 필요하고 인사관계나 직업에 구설을 주의. 정열적인 사랑의 불꽃.

57년생 자신의 깊은 심지가 필요한 때. 사람들과 왕래함에 있어 구설을 조심해야. 부부 간 비밀이 없어야 함.

69년생 만인의 인기를 얻어서 이름을 날리고 명예가 높으니 행운의 기회. 일편단심 사랑.

81년생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확실한 대답이 없으니 자신의 의지가 중요한 때이다. 사랑은 좋은 인연으로.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현재의 상황을 종료해야 함. 새로운 직업이나 계약 등이 행운을 불러온다. 사랑은 소중하게.

58년생 최고조로 재물운이 상승하니 귀인을 만나 횡재하는 운세. 사랑의 행로를 따라가다.

70년생 자신의 확실한 자리를 굳히는 괘. 취직과 매매운도 좋겠다. 완전한 사랑을 원한다.

82년생 최상의 조건으로 자신을 내세우는 운세로 재물운이 급상승세를 탄다. 사랑의 또 다른 느낌을 배우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건물이나 토지 등을 팔아야 하나 급매매로 약간의 손해는 감수해야. 사랑은 상호 협조하는 것.

59년생 신용에 신중하지 않으면 계약이나 문서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신뢰하는 사랑.

71년생 이사나 매매 등으로 재물이 늘고 귀인을 만나 횡재하는 운세. 사랑의 지혜가 충만.

83년생 현재를 유지하여 장래에 밑거름으로 삼는 지혜가 있어 행운이 옴. 순수함으로 다가오는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