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8년생 알지 못하는 사이에 행운과 기회가 찾아오니 언행에 신중하기를. 내 사랑은 침묵.

60년생 기다리지 말고 현 상황에 맞춰서 움직여야 행운과 재물운이 상승. 사랑은 이심전심.

72년생 입지를 높여야 살 길이다. 직업운과 재물운 상승. 사랑하는 상대에게 비전을 보여줄 것.

84년생 자신의 할 일을 열심히 하고 때를 기다리는 자세가 행운을 불러온다. 사랑은 기다림.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자신이 나서는 것보다 주위 상황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좋겠다. 사랑은 솔직한 대화.

61년생 세상이 불공평하지 않고 기회가 공평하여 재물운과 행운이 뒤따름. 사랑을 위한 노력.

73년생 하나를 이해하면 희망사항이 이루어지므로 현 상황에 따르면 좋겠다. 여러 형태로 다가오는 사랑.

85년생 급한 언행은 마음의 상처를 주니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 같은 곳을 보는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50년생 한 곳에 머무르지 말고 시대 변화에 맞춰 움직이면 행운이 오겠다. 사랑의 귀중함을 알다.

62년생 혼자만의 힘든 상황을 끄집어내 주위와 협의하면 행운. 사랑은 솔직한 대화.

74년생 무리하게 움직이지 말고 실력을 갖춰야 수직 상승하는 운. 사랑으로 화합하는 가정.

86년생 자신이 원하는 소원과 희망사항을 이루고야 마는 성격. 인내가 필요하다. 사랑은 나만의 비밀.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39년생 현명한 판단이란 욕심이나 분수에 넘치지 않음을 매사에 적용하는 것. 사랑은 관심이다.

51년생 우유부단하면 상대에게 배신의 기회를 줄 수도. 진실한 사랑이어야 통한다.

63년생 막힘이 잦은 것에 대해 불평하지 말라. 자신의 지식만을 믿지 말 것. 냉정한 사랑.

75년생 자신의 위치를 철저히 인식하지 않으면 관재와 구설이 있을 수도. 계산적인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역지사지하는 마음으로 상대의 입장을 이해해야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숭고한 희생.

52년생 뒤로 물러설 곳이 없으니 앞으로 나아가 자신의 입지를 찾아내야. 집안에 결혼수.

64년생 때로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이라면 의리를 베풀어 사람을 확보해야. 사랑은 솔직하게.

76년생 정신을 차리고 자신의 현실을 똑바로 볼 것. 바른 판단을 해야 속지 않는다. 표면적인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1년생 주위 사람으로 인해 마음의 상처나 관재 및 구설수가 있을 수도. 사랑의 짐은 무거워.

53년생 자신이 이룬 업적을 사회에 환원하고 비워야 다시 차오르겠다. 사랑의 함정.

65년생 냉철한 정열이 재물운을 향상시키고 행운을 잡을 수 있게 한다. 사랑은 깊은 진실함으로.

77년생 성실한 하루가 행운을 가져오고 재물운을 향상시킨다. 일회용 이벤트성 사랑은 곤란.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2년생 직업운과 가정사의 안정을 찾아야 한다. 동업은 최악의 선택. 사랑은 안정세.

54년생 난관에 처했으니 빠져 나와야. 지금은 직업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때. 사랑은 봄바람처럼.

66년생 어떤 경우든 나눠야 하니 동업을 하되 관재수나 구설수를 주의할 것. 부담이 되는 사랑.

78년생 자신의 갈 길을 정해야 하고 주어진 조건에 노력하면 소원 성취. 사랑은 양면적.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3년생 뿌린 씨앗이 열매를 맺으니 재물운이 상승하고 귀인을 만날 운세. 사랑의 짐이 무겁다.

55년생 결정을 하였으면 잡념을 버리고 집중해야. 재물운과 행운이 상승. 먼 거리의 그리움.

67년생 부자가 되는 시기로 부동산 등을 사는 게 좋지만 파는 것도 좋다. 부부간에 한마음.

79년생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는 용기가 필요하고, 더불어 협력해야 성공한다. 사랑은 노력 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사방에서 재물복과 먹을 복이 생겨도 자신은 외롭고 허전. 완전한 사랑을 꿈꾸다.

56년생 여러 해 노력한 결과가 허무할 수 있으니 자신의 결정을 최우선시해야. 사랑의 배신수.

68년생 어떤 경우든 상승할 수 있는 행운이 있고 특히 재물운이 좋다. 사랑은 평행선 위에.

80년생 이중적인 생활은 둘 다 잃을 수가 있으니 신중한 행보가 필요. 상대에게 상처를 남기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5년생 규칙에 따라 처리하면 뒷일을 감당할 수 있으니 두려울 게 없다. 뒤늦은 사랑이 생활의 활력소.

57년생 변치 않은 의리를 지키는 것이 행운과 재물운을 상승시킨다. 사랑은 내게 행운처럼.

69년생 실망하거나 불안해 하지 말고 기회를 기다리면 재물운 상승.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

81년생 어깨가 무거우니 혼자서 책임을 지려 말고 상호간에 협력해야. 사랑은 서로를 돌봐주는 것.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6년생 시기가 늦으면 직업을 잃을 수가 있으니 빠른 결정 필요. 여행과 취미활동으로 애정운 회복.

58년생 인기가 많아 행운이 자신의 곁에 머무르고 명예와 재물운이 있겠다.사랑은 계절 따라 흐르고.

70년생 재물운은 많고 사람 인연은 험난하니 주의가 필요한 운세. 냉정한 이별통보.

82년생 자신은 관심이 없으나 상대는 집착할 수 있으니 정확한 언행이 필요. 사랑은 빗나간 화살.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매사에 느긋한 언행이 필요하다. 힘들 때는 누구의 도움이라도 구하라. 애증의 매듭을 풀다.

59년생 겉으로는 평안하나 안으로는 급박.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일에 매진할 것. 사랑을 따라가다.

71년생 내면이 풍요롭고 이해심이 바다와 같아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운 상승. 사랑도 깊은 이해로.

83년생 행운이 찾아와 직업운이 좋고 재물운이 상승하는 시기. 사랑은 자신의 방식대로.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