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자면서 살 빼기

편안히 잠을 자면서도 살을 뺄 수 있을까?

최근 인터넷에서 힘든 운동이나 고통 없이도 잠을 자면서 체중 감량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면 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방법은 직접적으로 살을 빼준다기보다는 충분한 수면을 통해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고 몸의 신진대사 활동을 활발하게 해서 다이어트를 위한 최적의 상태를 만들기 위한 것이다.

이에 대해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잠을 잘 때 반듯하게 눕고 손을 느슨하게 풀어 배 위에 얹거나 몸 양 옆으로 두고 위를 향하게 한다. 잠자기 전에 온수로 샤워를 하거나 따뜻한 우유 한 잔을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 주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 :::

1. 월드컵 최종 엔트리
2. 면도 안한 여성
3. 원숭이 잡아먹은 곰
4. 잠자면서 살 빼기
5. 월드컵 생활백서
6. 톰과 제리 뒷얘기
7. 남성 임신 체험
8. 44사이즈 열풍
9. 연예계 6대 인맥
10. 영양사 안티카페

⊙… 톰과 제리 뒷얘기

어린 시절 TV 만화프로그램을 시청했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겨 봤을 톰과 제리. 방영된 지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이 만화의 뒷얘기가 여러 인터넷 게시판에 실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얘기는 세월이 흘러 생쥐 제리가 어른이 된 상황에서 시작된다. 고양이 톰이 나이가 들어 자기 앞에 나타나지 못하게 된 것 때문에 생활이 따분하던 제리 앞에 새로운 고양이가 등장한다.

톰보다 몸집도 작고 느린 적의 출현을 제리는 은근히 반긴다. 그러면서 예전에 톰에게 그랬듯 고양이를 골탕 먹이면서 싸움을 즐길 만반의 준비를 갖춘다. 그러나 예상과 달리 제리는 고양이에게 붙잡혀 최후를 맞게 된다.

죽음의 순간에야 비로소 제리는 자신이 톰에게 늘 이길 수 있었던 이유가 톰의 배려와 우정 덕분이었음을 깨닫게 된다. 늘 당하기만 하던 톰에게 하릴없이 연민을 느꼈던 시청자에겐 이런 뒷얘기가 제법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다가온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