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8년생 할 일은 많고 마음이 급하나 멈추고 나아가는 것은 때와 행운이 따라야. 사랑을 기다리다.

60년생 과거를 답습하지 말고, 과학적이고 냉철한 계획으로 현재를 개선해야 함. 바다를 건넌 사랑.

72년생 현재의 상황을 벗어나려면 취약부분을 철저히 보완해야 하며 그래야 성공. 먼 거리의 사랑.

84년생 지금 그대로의 모습도 좋지만 더욱 노력하면 빠르게 성공하겠다. 사랑은 당당하고 용감하게.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사회적으로 유명세를 타거나 단체에 가입하는 기회. 재물 운 상승세. 사랑은 극과 극.

61년생 공명정대함을 지향하고 의무와 책임을 확실히 해야 구설수를 면하겠다. 사랑은 성격 차이.

73년생 합의점을 찾기 어려우면 상식과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야 길 보인다. 사랑은 솔직하게.

85년생 전문적인 학업을 비전으로 삼아 갈고 닦는 것이 좋겠다. 쥐띠나 돼지띠생과 인연이 좋은 괘.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50년생 약점이 장점으로 되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특별한 전문업을 활성화할 것. 사랑은 무지갯빛.

62년생 해야 할 일을 미루면 그 시간만큼 고통이 되돌아오니 빠른 결정이 필요. 사랑은 좋은 인연.

74년생 시험에 응시하면 합격하고 직업의 안정과 명예가 높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천생연분.

86년생 자신의 입지를 굳히려면 흔들리지 않는 신념과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 사랑은 정위치로.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39년생 계획이 분주하여 마음이 바쁘니 물속에 잠긴 용이 하늘을 날고자 한다. 사랑은 이심전심.

51년생 봄 동산에 꽃이 피고 사람이 따르니 재물 운이 상승하고 문서 운이 있다. 사랑은 향기롭다.

63년생 무지갯빛 희망사항을 이루어 재물 운이 상승하고 문서를 취득하는 운세. 자연스럽게 다가가기.

75년생 배신의 도미노 현상을 주의하고 친구, 동료와 직업 운을 소중히 할 것. 사랑은 뜨거운 감자.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업무처리가 단순 명료해야 하고 유명세에서 더욱 겸손하면 행운이 찾아오다. 사랑의 아픔.

52년생 문서를 취득하고 입지가 상승하나 근심이 있으니 세상사 양면성의 함정이다. 사랑의 이중성.

64년생 주위상황이나 배우자 또는 친한 동료와의 좋은 유대관계가 행운을 불러옴. 사랑을 위해 올인.

76년생 복잡하게 얽히는 애정관계나 상황을 주의하고 개선할 수 없을 때는 과감한 정리가 필요.


행운숫자 1, 2, 3

방향 남쪽

41년생 두 번의 최종 선택으로 자신은 좋으나 상대방은 배신이라고 생각한다. 다시 피어오르는 사랑.

53년생 변경하면 실패할 수 있으니 바다고기가 육지에 사는 것과 같다. 사랑을 미워하다.

65년생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를 안고 해결책을 모색하지만, 시간이 열쇠이다. 사랑은 채팅 중.

77년생 귀한 격을 타고 났으니 기적처럼 성공하고 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 상승. 사랑은 경쟁적으로.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2년생 명예와 재물 운이 급상승하여 승진하고 합격하는 행운이 있을 것임. 사랑은 정열적으로.

54년생 재물 운과 문서취득으로 이사나 이동수 있으나 타인의 질투를 조심할 것. 낭만적인 사랑.

66년생 이동수가 많고 안정감이 없다. 언행에 심사숙고하여 행운을 만나기를. 사랑은 직업에 영향.

78년생 한우물을 파는 우직함으로 전문 직업을 가지면 좋고 숨어 지내지 말 것. 사랑은 변화무쌍.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3년생 중요한 결정을 함에 있어 즉흥적이거나 우유부단한 행동을 보이니 걱정. 사랑의 무거운 짐.

55년생 동서남북을 섭렵하는 운세로 집안인사에 독립이나 반대로 식구가 늘어남. 사랑은 외로움.

67년생 부동산 매매로 정체된 재물 운을 터야 하고 중간거래나 소개 등은 신중해야. 사랑은 불안.

79년생 행운의 기회가 많으니 적극적으로 취득하면 직업 운과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천생연분.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4년생 투기 사업은 삼가고 농사를 지으면 근심이 사라지고 행운이 있겠다. 사랑과의 전쟁.

56년생 귀인을 만나고 재운이 따르지만 철저한 준비가 없으면 스스로 포기 가능. 사랑은 노을빛처럼.

68년생 기획력과 유통업에 유리하고 남서쪽 방향으로 재물 운이 상승하는 운세. 사랑은 정다움.

80년생 얻기 어려운 것에 집착할 수 있으니 신중한 판단으로 빠른 결정을 내려야. 사랑을 기다림.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5년생 밑 빠진 독에 물붓기로 지출이 심하니 원인을 제거하면 행운과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의 기쁨.

57년생 과한 욕심으로 귀중한 것을 잃을 수 있으니 한우물을 파야 하는 운세. 사랑은 때론 변하기도.

69년생 직장과 사업 운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며 귀인을 만나 횡재하겠다. 사랑은 귀한 인연.

81년생 경쟁이 심한 사업이나 직업은 일시적일 뿐, 독창적 생각으로 창업할 것. 나이차 극복한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동업의 부동산은 매매하고 긴 재태크로 신중히 하면 재물 운이 많음. 사랑의 의견 차이.

58년생 시간을 순행하는 차분함으로 재물 운을 지켜내면 행운과 문서 운이 있다. 애정전선에 냉기류.

70년생 잘못 출입하거나 말을 함부로 하면 관재와 구설수가 있으니 주의. 사랑은 미래의 약속.

82년생 직업 운이 좋으니 현재에 머물지 말고 상승하는 노력을 하면 성공함. 천생연분을 만나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할 일이 많아 순서를 정하여 급한 일부터 해나가면 행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한마음.

59년생 부동산 매매나 직장이동은 빨리 결정할수록 재물 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있다. 사랑은 이별수.

71년생 밤거리나 차량운전 등을 조심하고 이사나 직장이동을 해야 하는 운세. 사랑 운은 상승 중.

83년생 시험에 응시하여 직장을 업그레이드해야 하고 행운과 재물 운 상승세. 사랑에 대한 노력 부족.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