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8년생 될수록 조용히 해결하는 게 좋고 상대에 맡겨 때를 기다리는 자세 필요. 사랑을 기다리다.

60년생 부동산 구입 등 투자는 두세 개로 분산하는 것이 좋고 과욕은 금물. 사랑은 다른 생각.

72년생 문제 해결책은 한계를 정하여 멈추고, 또 다른 길을 신중하게 찾아봐야. 사랑의 선택.

84년생 경쟁이 심한 가운데 서 있으나 열심히 노력하면 큰 인물이 되는 운세. 사랑은 한마음.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이사나 이동하여 새 사업이나 취업을 신중히 모색하면 재물 운이 상승. 서로 품어주는 사랑.

61년생 움직이면 재물 운 상승하고 새로움을 추구하면 명예가 상승. 여행이나 취미를 함께 즐길 것.

73년생 재정비하여 빚은 갚고 알뜰한 재산을 불리는 운세로 혼인 운도 있다. 믿음과 신뢰의 사랑.

85년생 위험한 곳은 자제하고 언행에 신중하도록. 새로운 미래를 준비해야 함. 사랑은 핑크빛.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주가가 폭락할 수 있으니 신중하고 자신이 원하는 것의 80% 선에서 매수. 사랑은 환상처럼.

62년생 많은 짐을 짊어짐과 같으니 어깨가 무겁다. 부동산 등을 매매할 것. 어려움을 극복하는 사랑.

74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미혼자는 결혼하고 기혼자는 자녀 출산의 운. 사랑은 현실적으로.

86년생 이사를 하거나 부동산 매매 등으로 집안에 변화가 예상되는 시기. 적극적으로 사랑을 쟁취.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39년생 참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나타내어 상대에게 알려야 오해나 피해가 없음. 사랑의 불협화음.

51년생 새 집을 짓고 이사하거나 취업 또는 혼인수가 있으니 경사가 겹치는 때. 사랑의 안정감.

63년생 잘못 선택한 사업이나 부동산을 빨리 매매하고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사랑을 속이다.

75년생 세월이 지난 다음에는 지나온 시간을 보상할 길이 없으니 현재를 신중히. 사랑은 이심전심.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관재와 구설수가 있으니 자신을 위해서 깨끗이 청산하고 새로 시작. 부부 간 한마음 한 뜻.

52년생 분수에 맞지 않은 곳에서 빠져 나오고 적당함을 찾아내면 행운이 있다. 사랑은 적과의 동침.

64년생 현재를 유지하고 빠른 정보시스템을 갖추면 경쟁에서 이겨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의견 존중.

76년생 배신과 음모가 난무하는 연속극과 같이 자의든 타의든 드라마틱한 운세. 결혼은 어려워.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1년생 원망하는 마음이 있으나 한 단계를 넘어 관재구설을 만들지 말기를. 집안에 결혼 운 있음.

53년생 스스로 함정에 빠진 격으로 원망·구설을 들을 수 있으니 조심. 사랑은 헌신과 수고의 대가.

65년생 힘을 쓸수록 스스로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현재의 계획은 잠시 미룰 것. 사랑의 함정.

77년생 현금이나 은행거래는 될수록 신중하고 이동이나 이사를 하지 말 것. 사랑은 진실한 마음.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2년생 움직일수록 손실이 올 수 있으니 신중하고 손익계산에 철저해야. 고단한 길도 둘이 함께.

54년생 갈수록 태산이라 마음을 비우지 않고 과욕하여 이동하면 손실이 있다. 사랑은 미궁 속.

66년생 미래를 지향하지 못하고 과거를 답습할 뿐이면 차후에 문제될 수 있다. 사랑은 나그네길.

78년생 목표와 목적을 갖고 최선을 다해 지식과 학업에 노력하면 좋은 운세. 배우자 선택의 기로.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3년생 보이지 않는 적과 싸우는 것과 같으니 주위에 도움을 요청하여 결정해야. 사랑의 미로.

55년생 자신의 행로를 결정하는 시기. 먼 거리로의 이동과 취업 등이 좋다. 사랑은 당분간 별거.

67년생 배우자나 가까운 사람의 간접적인 영향으로 행운이 결정되는 시기. 사랑도 때론 불편함.

79년생 열심히 노력해야 자격을 얻을 수 있고 교육자 자격증도 좋겠다. 사랑은 둘만의 약속.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4년생 희망사항을 직접 말하거나 요구하면 부작용. 타인에 의해 선택되어야 함. 마음도 몸도 따로.

56년생 귀인이 나타나 힘이 되어주고 문서 취득으로 행운과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약속이다.

68년생 자신에 맞는 재물이나 사업은 유지 가능, 과욕은 계약파기를 부른다. 현재 사랑은 조율 중.

80년생 조바심이나 급한 성격은 주위가 시끄럽고 구설을 들을 수 있으니 조심. 사랑을 기다리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5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어려운 문제가 시원하게 풀리는 행운의 운세. 같은 마음으로 사랑.

57년생 고향을 버리고 타향에 머무는 운세이니 주위가 생소하고 외롭다. 사랑은 임시 정거장.

69년생 우유부단하면 발전에 방해될 수 있으니 결단력 갖춰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과감한 선택.

81년생 행동이 급하니 중화를 위해 요가나 호흡운동이 필요하고 심신 안정 취해야. 사랑은 희생으로.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6년생 현 시점이 불편하니 안정된 사업이나 장소를 찾고 사람과의 인연을 따른다. 사랑은 빈 술잔.

58년생 계약에 사기나 불법을 눈치채야 하고 첫 번째 계약은 파기될 수 있겠다. 무의미한 사랑.

70년생 주가가 급락할 수 있으니 주의. 때를 놓치면 권리금도 하락할 수도. 특별하고 애틋한 사랑.

82년생 이별수가 있고 밖에서 임시 생활할 수도 있다. 일시적 불안감을 이겨야. 사랑은 아름다워.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옛 것을 버리고 새로운 길과 새로운 인연을 따라서 이동하는 운세. 사랑은 시험 중.

59년생 금지된 일을 가까이 하면 결국은 중독되어 멈출 수 없이 떠돈다. 사랑도 이별도 쉽지 않아.

71년생 결혼이나 계약은 신중히 시간을 두고 결정하고 이사나 이동수 있음. 사랑의 문제점 해결.

83년생 하면 된다는 신념으로 열심히 노력하고 현재를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 사랑은 무지갯빛.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