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8년생 부분에 집착 말고 전체를 보고 상황을 넓게 생각하면 행운이 열린다. 사랑은 이해하기.

60년생 몇 년을 앞서 보고 실행하는 행동가로서 소원의 절반은 이루는 운세. 사랑은 먼 곳에서.

72년생 밤이 깊을수록 새벽이 가깝고 최선을 다하면 관문에 등용하는 운세. 사랑은 오직 그대.

84년생 생각과 현실 차이를 타협하려고 노력을. 한의학이나 언어학도 좋다. 사랑은 노력하는 것.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9년생 막혔던 상황이 풀리고 기쁜 소식과 행운이 찾아와 재물 운 상승세. 사랑은 모든걸 이해.

61년생 언행이 신중할수록 좋고 이사나 새로운 사업으로 재물 운과 행운 있다. 사랑은 새로운 시작.

73년생 생각이 깊고 행동이 신중하지만 우유부단하지 말고 가부를 결정할 것. 사랑은 행복해야.

85년생 영감이 뛰어나 앞으로의 상황을 추정한다. 유비무환의 지혜를 갖춤. 사랑은 비켜가고.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생각과 현실에 다소의 차이는 있으나 승진하여 신분이 상승. 사랑은 라이벌 의식.

62년생 욕망을 통제하고 마음을 비우면 행복하고 오히려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진실해야.

74년생 한 박자를 쉬고 조금 느리게 조절하면 시험에 합격하고 승진하는 괘. 사랑은 같은 생각.

86년생 이사나 새로움의 시작으로 변동이 있을 수 있고 희망사항이 이뤄짐. 사랑은 정다움.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39년생 변화가 많은 시기로 좋은 인연을 만나기 어렵고 투자는 신중해야. 사랑은 다른 생각.

51년생 . 사랑은 어려움 극복.

63년생 현재의 상황은 경쟁력에 밀리지만 다음 기회는 반드시 이루는 괘. 사랑은 이해가 필요.

75년생 피해 보상 등에 휘말리지 않으려면 처음부터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상책. 사랑은 솔직하게.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0년생 흔들렸던 직업 운과 신분이 안정되나 투기나 주식, 경매 참여 등은 위험. 사랑은 그리움.

52년생 처음 계약은 실패하나 두 번째 선택이 편안한 재물 운이니 신중히 결정. 사랑은 같은 생각.

64년생 노력의 대가로 희망사항이 이루어지니 자신의 사전에 불가능은 없다. 사랑은 동그라미.

76년생 겉모양보다 실속이 중요하니 거품을 제거해 안정된 부유함을 선택해야. 사랑은 알 수 없어.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1년생 개인적인 애로사항과 집안 문제는 노력 여하에 따르니 행운을 찾아서. 사랑이 넘치는 이치.

53년생 때와 시기를 놓쳤으니 계약의 파기와 금전적인 손해가 있을 운세. 사랑은 직업을 방해.

65년생 약속이 무기한으로 연장되니 급박히 해야 할 일을 다음으로 미루는 괘. 사랑을 기다리며.

77년생 현금의 저축이 필요하고 신용 상태를 양호하게 유지하면 성공하는 괘. 사랑은 이제부터.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지름길을 택하기보다는 초석을 다지듯이 새롭게 시작하면 출세하는 운세. 사랑을 위하여.

54년생 과욕을 버리면 운세가 상승하여 재물 운 있고 이사 이동하여 좋은 괘. 사랑은 좋은 인연.

66년생 태양 위에 또 다른 태양이 떠오르니 오랜 지인과 이별하고 경쟁력 심화. 사랑의 깊은 의미.

78년생 학업이나 직업을 연장하는 것도 장래에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겠다. 사랑은 기다림.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3년생 타향에서 옛 친구를 만나 기쁨이 두 배요 직업 운과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휴식이 필요.

55년생 먼 거리에 재물 운이 있고 뜻밖의 법적인 하자가 발생될 가능성 주의를. 사랑은 일방적 견해.

67년생 단추를 새롭게 고쳐 채우는 운세로 전반적인 점검의 기회로 삼아야 . 사랑은 행복을 추구

79년생 순서대로 해 나가면 직업 운과 혼인 수가 있고 인기가 상승하는 운세. 사랑은 좋은 계획.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4년생 가만히 있어도 좋은데 행하여 엉키는 상황을 주의하고 출입을 조심. 사랑은 이별을 불러.

56년생 창조적인 생각들을 현실로 바꾸는 시기이나 행운이 정체돼 인내를 요구. 사랑은 기다림

68년생 하늘이 도우니 좋은 것은 남고 나쁜 것은 물러간다. 재물 운이 상승함 . 사랑은 노력.

80년생 순조로운 운세로 즐겁게 지내고 노력하면 행운이 있고 희망사항 이룸. 사랑은 도전.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5년생 행운이 있고 기분 좋은 지출로 책임과 의무를 하니 자녀가 결혼할 운세. 사랑은 새 느낌.

57년생 행운이 기다리고 있으니 출세하고 재물 운이 스스로 찾아오는 괘. 사랑을 다시 만들다.

69년생 서로의 생각이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면 행복하고 행운이 오겠다. 사랑은 아픈 만큼 성숙.

81년생 유명세를 탈 수 있는 기회가 오겠으니 친절을 베푸는 자세가 좋다. 사랑은 나이 차이 문제.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6년생 오고 가는 길이 막히니 현재를 안정시켜 기회가 왔을 때 빠져 나간다. 사랑은 안갯속 연가.

58년생 어려움에서 벗어나는 행운이 있으니 인식하여 겸손하면 행운이 찾아옴. 사랑은 바람이런가.

70년생 현재에 머물수록 경제적 손실이 오는 이유는 떠날 때를 놓친 결과임. 사랑은 정신적일 뿐.

82년생 방황의 가운데 섰으니 목표를 정하여 노력하면 재물 운과 행운 있겠다. 사랑은 신중히 생각.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7년생 소원이 이루어지고 재물 운이 상승했을 때 과감히 욕심을 버리는 지혜 필요. 사랑의 동반자.

59년생 중년에 실패 수를 면하는 길은 입장을 바꿔서 생각하여 선행을 베풀어야. 진실한 사랑 필요.

71년생 혈액순환 운동을 하고 마음을 안정시키며 자격증이나 전문적 직업에 도전을. 사랑의 조건은.

83년생 직장이나 학업의 애로사항을 극복하고 안정된 생활을 하기 위해 노력. 사랑은 한마음.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