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문서 운이 있다. 재물 운이 좋으며 더불어 명예도 오르는 행운의 운세. 사랑은 먼 곳에

60년생 맹목적으로 합치거나 거래하면 직업을 잃을 수 있다. 사랑에는 관재 구설수가 있으니 조심.

72년생 경쟁이 심한 것은 사실이나 타고난 팔자가 좋으니 출세할 것. 사랑은 노력이 필요.

84년생 목표를 정하여 노력하면 전문 분야에서 탁월한 기량 발휘. 타인의 방해로 사랑은 어려워져.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귀인을 만나고 행운이 따른다. 은혜와 의리를 저버리면 과거 회귀. 사랑에도 자유가 필요.

61년생 가는 곳마다 귀인을 만나고 인기가 높다.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깊은 인연.

73년생 갈 곳을 모르고 서 있으니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버릴 줄 알아야 한다. 사랑은 행하는 것.

85년생 어떤 난관이 닥쳐도 대비하는 지혜와 마음을 비우는 슬기가 필요. 사랑에 어려움이 있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50년생 반복되는 상황에서 집착을 못 버리면 임시방편일 뿐 차츰 좌절하게 된다. 맹목적인 사랑.

62년생 때가 이르니 현재를 발판으로 삼아 상승의 계기로 삼고 인내를. 먼 곳을 향해 있는 사랑.

74년생 한 번의 실패 수를 지나 재차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더욱 깊어진다.

86년생 하고 싶은 대로 성취하는 힘이 있으니 남을 배려하는 마음 가져야. 축복을 더해주는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39년생 좋지않은 인연에서 벗어나는 힘이 있다면 행운. 몸과 마음의 균형 유지를. 사랑은 순수.

51년생 형체 없는 바람인 양 진흙 속에 피는 꽃처럼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사랑은 비움.

63년생 미래를 보는 현명함으로 행운을 미리 당겨서 쓴다. 인내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정신적

75년생 현재 위치가 자신과 맞지 않다는 생각이지만 현 상황을 극복하면 성공. 사랑은 이별 연습.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쉽게 오해를 부르는 시기. 차분히 실익을 계산해 행동할 것. 사랑 위해 좋은 상담자가 중요.

52년생 귀인을 만나 신분이 상승하고 대자연의 이치로 재물 운이 상승한다. 천생연분을 만날 운.

64년생 인간적인 어려움은 꼭 한 번 넘어야 할 단계이니 신중하게 결정할 것. 사랑에 심한 마음고생.

76년생 어려움을 경험하게 되는 운세. 원위치로 돌아가고자 안정성을 추구한다. 꿈 속과 같은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1년생 혈액순환을 위한 운동이 좋고 관절염 등을 주의하면 만사형통. 한마음으로 나누는 사랑.

53년생 문서나 부동산의 계약이 파기되고 관재 구설수에 얽힐 수 있다. 사랑의 약속이 깨어진다.

65년생 할 일을 결정 못하고 길 위에 서 있는 운세로 아직 때를 기다려야 한다. 희생이 필요한 사랑.

77년생 교만함을 멀리하고 다른 사람을 보다 깊이 이해하도록 노력하면 성공할 운세. 천생연분.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2년생 길 위에서 천금을 줍는다. 어려움 뒤에 얻는 행운이자 하늘이 내린 복. 순수한 사랑.

54년생 궁지에 몰릴 수 있으니 과거를 청산하는 것이 좋다. 사랑도 넘치면 병이 된다.

66년생 여러 사람과 더불어 동업이나 동행을 원하는 괘로 서로 나누는 지혜가 필요. 이별 수 있다.

78년생 시간은 촉박하고 경쟁은 심한데 태양 아래 역마는 재촉을 당한다. 사랑은 여유를 가질 것.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3년생 강산을 주유하는 시인이요 청산을 섭렵하는 여행자에게도 어깨 짐이 무겁다. 사랑은 버거움.

55년생 외로운 바람 속에서 어려움을 경험하니 몸은 여기 있어도 마음은 멀다. 모든 것을 거는 사랑.

67년생 귀한 몸으로 태어나 타향에서 출세한다. 자식 운도 좋고 재물 운도 좋다. 사랑의 결과는 극과 극.

79년생 한 박자를 양보하고 늦추는 지혜로 여러 사람에게 여유를 주는 행운. 새롭게 시작하는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4년생 힘을 낭비하며 여론을 건드릴 필요가 없다. 부드러운 언행이 문제 해결의 열쇠. 사랑은 비밀.

56년생 기회가 왔으니 얼마나 준비했느냐에 따라 성공 운이 좌우. 사랑은 신중하라.

68년생 의식주의 재물 운이 넘치니 큰 욕망보다는 작은 행복이 행운을 부른다. 사랑은 깊어간다.

80년생 때로는 인생의 그릇을 비우는 것도 필요하니 과감하게 멈추고 다시 시작할 것. 맹목적인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5년생 머리가 좋고 재물을 다룰 줄 아는 행운을 타고 났다. 정직함이 중요. 천생연분.

57년생 사회적인 명성이 높고 개인적으로도 가장 성공하는 본보기. 신데렐라 같은 사랑.

69년생 마음을 비우고 이동하거나 이사하니 뜻밖에 행운을 만남. 비우면 차오르는 이치. 무지개 사랑.

81년생 행동이 빠르고 나쁜 것을 좋게 고쳐내는 행운을 타고 났으니 차츰 상승세. 의리를 지키는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6년생 세상의 부귀영화가 뜬구름과 같을 때 변화를 꾀하면 안정감을 상실. 사랑의 비를 기다린다.

58년생 대지에 태양빛이 강하니 반절은 실패요 반절은 이익이다. 재물 운 상승. 정착하지 못하는 사랑.

70년생 의리와 용기라 생각하여 상대의 인생에 영향을 준다면 서로에게 상처만 될 뿐. 사랑은 냉정.

82년생 유순하고 이해심이 많으니 타인에게 베풀면 행운이 일시에 찾아온다. 이해가 필요한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7년생 상대의 힘에 의존하지 말고 자신의 공정한 판단력이 중요하다. 맹목적인 사랑.

59년생 명의를 빌려주거나 묵인하면 돌아오는 것은 허황되고 빈 명성뿐. 사랑의 동반자를 만난다.

71년생 몸이 장시간 흔들림에 노출되면 병이 찾아오고 직업 운도 흔들릴 수 있다. 사랑이 많다.

83년생 다정다감한 행운을 타고났으니 재물 복과 예술성이 끊이지 않는다. 다정함이 사랑의 무기.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