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8년생 자신이 어디에 참여하고 있다면 경제적, 물질적으로 실제 도움을 줘야 한다. 사랑은 희생정신.

60년생 지나친 투자보다는 적당한 선을 택하면 직업과 재물 운을 얻는다. 사랑을 위해 못할 게 없다.

72년생 아직은 이뤄지지 못한 꿈을 향해 열심히 매진하면 소원을 성취한다. 사랑은 인내하는 것.

84년생 입지가 불안하여 있을 곳이 마땅치 않으나 곧 수직상승하는 좋은 괘. 사랑의 경쟁자.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약을 얻었으니 건강을 회복한다. 경쟁이나 입찰 등은 마음을 비우면 성공. 사랑의 속삭임.

61년생 과거 몇 년간의 운세에서 어떤 결과든지 얻었다면 이제는 빠져나올 때. 사랑은 발맞춤.

73년생 이중계약이나 안팎이 다른 상황을 하나로 통일하는 것이 좋다. 다른 생각 탓 어려운 사랑.

85년생 마지막 기회인 줄 알면서도 마음을 비우지 못해 상황이 어려워진다. 사랑을 만나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50년생 동업이나 투자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상황이니 빨리 빠져나와야. 사랑이 큰 힘이 된다.

62년생 집착은 스트레스를 유발하니 마음을 비우고 이해하는 연습이 필요. 사랑의 이중성.

74년생 안으로는 흔들리지 않는 강인함으로, 밖으로는 부드러움으로 출세할 운. 사랑은 협동이 중요.

86년생 인내심이 있다면 소원을 이루고 자신의 입지를 차지하는 좋은 괘. 사랑의 승리.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39년생 한 단계를 넘어서니 소원을 이루고 여러 사람의 지지와 인기 얻는다. 함께 만들어가는 사랑.

51년생 보호를 받고 장래가 보장되는 일석이조의 행운과 재물 운이 상승하는 괘. 하나되는 사랑.

63년생 십년 묵은 체증이 내려간 듯 막혔던 운이 풀리고 날개를 얻어 자유로운 운세. 진실된 사랑.

75년생 목적이 순수하니 현재를 인내하면 행운이 상승하여 입지가 튼튼해진다. 사랑이 떠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한 번의 주어진 기회를 이용해 적기에 투자하면 재물 운과 문서 운 상승. 천생연분을 만나다.

52년생 입지가 안정되고 좋은 환경에서 생활하게 되니 직업이 연장되는 운세. 사랑하는 이와 별거.

64년생 삶의 방식에 형태는 상관없으나 지나치게 파격적이라면 스스로 족쇄를 채워야. 사랑의 선택.

76년생 본래의 위치로 되돌아가니 한여름 밤의 꿈이런가. 사랑은 인연 맺기.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1년생 책임감이 무거운 짐이라면 자녀나 후임 등에 물려주기 위한 준비를 하는 게 좋다. 사랑은 희망.

53년생 피로가 누적되어 생활에 무관심. 혈압을 주의해야. 사랑의 구설수에 휘말리다.

65년생 마음을 비우고 한 걸음 물러서는 여유를 가지면 소원을 이루고 행운이 따른다. 사랑은 용감.

77년생 일류와 이류의 차이는 건강을 얻고, 오만과 겸손의 차이는 생명을 얻는다. 사랑은 솔직함.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2년생 공든 탑이 무너지랴마는 현재의 문서나 재물 운은 노력과 인내가 필요. 방황하는 사랑.

54년생 유명세가 날로 높아가고 세인의 이목이 집중되는 행운. 시기질투를 받을 수도. 사랑을 시작.

66년생 바쁜 일정 속에서 안정감을 찾으니 타인에 대한 배려가 행운의 열쇠. 사랑은 다음 기회에.

78년생 곧은 성격에 재주가 비상하니 인기에 치중하지 말고 진실한 마음도 겸비를. 순정의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3년생 인연에 의하여 행운이 좌우되니 여러 사람 의견을 받아들이는 평형성이 중요. 무거운 사랑.

55년생 두 손에 가득히 쥐고 있으니 한쪽 손을 비워야만 미래로 전진할 수 있다. 사랑은 버거움.

67년생 집안에 근심이 있으니 삼각관계의 상황을 주의해야 한다. 형식적인 사랑.

79년생 참신함을 갖추고 새출발을 하였으니 천천히 진행하되 열정을 가져야 한다. 답답한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4년생 행동을 취하여 얻은 것이 없어도, 시도했다는 자신감을 가질 것. 사랑을 찾아서 전진한다.

56년생 적절한 시기를 아는 지혜로 기회에 도전하였으니 성취하겠다. 사랑이 건강하니 아름답다.

68년생 문서 운과 재물 복이 많으나 분수에 맞아야 하고 안정감이 필요하다. 사랑이 다가오다.

80년생 작은 노력으로 큰 것을 얻으려 함은 빈 독에 물 붓기와 같으니 재고해야. 사랑은 마음 속에.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5년생 강한 책임감과 여러 사람에게 베푸는 귀인의 면모로 행운이 상승세. 사랑은 진행 중.

57년생 현재의 상황에서 자신을 알고 좋은 인연을 알아보는 마음이면 행운. 사랑의 진실은 어디에.

69년생 귀를 열어 정보를 얻으면 재테크에 성공하고 임대 등 부동산업도 좋다. 사랑의 협력자 필요.

81년생 자신도 모르는 냉정하고 메마른 마음을 경계하지 않으면 관재 수 염려. 사랑이 그리워지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6년생 이정표 없는 거리에서 갈 곳이 없으니 본래의 위치로 되돌아가는 길. 사랑을 보내다.

58년생 직업도 얻고 재물도 얻겠으니 마음에 부담을 줄이고 편안함을 유지할 것. 사랑은 자유로움.

70년생 영리함과 민첩함, 강함만으로는 당장 승부에 이겨도 실속이 없다. 내면이 중요. 계산적 사랑.

82년생 실질적인 이득이 없어서 타향으로 가는가, 자신의 미래에 대한 선택인가. 사랑은 먼 곳에.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상대방에 의하여 큰 손해를 볼 수가 있으니 쓴소리로 충고할 필요가 있다. 사랑을 따르다.

59년생 야합하거나 임시 방편으로 얽히면 귀인을 잃고 되돌아갈 수 없는 괘. 바라는 것이 많은 사랑.

71년생 체증을 주의. 어정쩡한 상황의 한가운데 서있지 말고 주관이 뚜렷해야. 사랑은 이별 연습.

83년생 직업 운이 좋음. 더욱 노력하면 재물 운도 좋고 행운이 찾아오겠다. 사랑은 합의일치.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