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8년생 과거에 집착할수록 일이 꼬인다. 자신의 길을 묵묵히 갈 것. 사랑은 겸손해야 한다.

60년생 홀로 고립될 수 있으니 조심. 과거를 답습하지 말고 미래로 전진하라. 마음 비우고 사랑.

72년생 사방의 문을 열고 어떤 일이든 받아들이는 자세를 갖추면 전문가로 성장. 사랑은 인내.

84년생 난초도 잡초와 섞여 있는 법. 조화롭게 주위와 어울릴 것. 사랑은 별과 같이 빛난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9년생 조직이나 단체에서 다툼을 피하고 귀인을 버리지 않으면 행운을 부르는 괘. 사랑을 이해.

61년생 재물 운이 상승하고 문서 운도 있으나 동업하면 구설과 경제적 손실 우려. 자유로운 사랑.

73년생 귀인을 만나고 재물 운이 상승하니 망설이지 말고 기회를 포착하라. 사랑은 기회다.

85년생 마지막 기회란 없다. 단지 최선을 다하고 희망을 향해 도전할 뿐이다.사랑은 자력으로.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0년생 아직은 남아서 자신의 위치를 지켜야 하는 필요한 인재. 사랑의 양면성.

62년생 현실이 힘드니 비현실적인 시도 계속. 안갯속 불구 결국 제 길을 찾는다. 사랑의 이중성.

74년생 영웅심리가 있고 조직을 잘 다스리는 현명함을 갖춰 출세할 운세. 한마음이 되는 사랑.

86년생 노력하면 희망사항을 이룬다. 수직 상승 행운과 집안 경사가 있겠다. 사랑은 쟁취하는 것.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39년생 문제를 끌어안고 있으니 책임감을 줄여야. 혈액순환에 좋은 운동 즐겨라. 옛사랑의 추억.

51년생 미래를 향해 노력하니 두 가지 직업을 가질 수 있고 고위 관리직에 유리하다. 사랑은 믿음.

63년생 3년에 걸쳐 노력하니 자연의 섭리를 배우고 고위직에 입문 하는 괘. 사랑은 하나로.

75년생 정직하고 진솔한 인간관계가 중요. 계산적으로 사람을 사귀지 말 것. 사랑을 바꾸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책임감을 다하여 대의명분에 따르고 사적인 일은 천천히 후일을 기약. 사랑은 의기투합.

52년생 망설이지 말고 미래를 지향하면 대가가 따르고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서로 돕는 것.

64년생 대가를 바라고 희생하지 말 것. 합당하면 행하고 스스로 책임을 다하라. 사랑의 가벼움.

76년생 큰 인물로 큰일을 성취하겠으니 과거를 잊고 미래로 향하면 만사형통. 사랑을 다시 시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1년생 홀로 일어서야 하니 모래 폭풍 위에 하룻밤을 어찌 보낼까. 사랑은 재정비가 필요하다.

53년생 본인의 뜻대로 이끌었으니 고통을 벗어나는 노력이 필요하다. 내 탓으로 상처 받는 사랑.

65년생 불분명한 인간관계에 세월을 보내고도 나아지려 애쓰지 말라. 사랑의 문제는 대화로 해결.

77년생 맘을 비우면 모든 게 분명히 보이니 자신의 위치를 겸손하게 수용. 사랑은 명예가 아니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상대가 원하는 것을 내주고 자신은 빠져 나오는 전법은 서로 이익. 사랑은 하늘의 뜻대로.

54년생 자신을 돌보고 다음 단계 추진을. 자존심 때문에 당하는 불이익을 주의. 허심탄회한 사랑.

66년생 평등함을 원칙으로 재물에 집착하지 않은 것이 행운을 부르는 열쇠. 사랑은 시작이다.

78년생 혼자 힘으로 성공하고 출세하니 누구의 도움을 구하지 말라. 행운의 시기. 사랑은 선택.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3년생 두 마음을 하나로 통일하는 게 시급. 그러면 구설과 무거운 책임감 모면. 사랑의 이중성.

55년생 맞지 않은 상황을 유지하는 데 급급하여 타인에게서 해를 당할 수도. 맹목적 사랑.

67년생 흔들리지 않는 재물 운과 행운이 있으니 작은 것을 크게 이룰 수 있다. 사랑의 의무감.

79년생 희망사항을 이루려면 넓은 마음으로 시야를 넓게 보고 젊음으로 도전하길. 사랑의 소중함.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4년생 여러 갈래의 관계가 쉽지 않으니 공평을 원칙으로 하면 몸이 편하다. 새로운 사랑.

56년생 두 갈래의 길에서 선택을 해야 할 때 기회의 길에 도전하면 좋다. 사랑은 다음 기회에.

68년생 이기려고만 말고 상대에 따라주면 오히려 좋다. 재물 운과 행운이 상승. 사랑을 따르다.

80년생 주위가 시끄러우니 마음을 최대한 비우면 가만히 있어도 소원성취한다. 두 마음의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5년생 거품을 없애 실질적 이익 추구를. 한정된 수입으론 지출을 감당하기 곤란. 사랑은 한마음.

57년생 구설과 관재 수는 스스로 오는 것이니 안정이 제1원칙. 사랑을 준비하다.

69년생 처음은 꿈 같으나 노력하면 현실적으로 모든 것을 이룰 운세. 같은 생각이 되는 사랑.

81년생 좋았다 나빴다 반복하니 최선을 다하고 마지막 한 단계를 인내하라. 서로 돕는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6년생 움직일수록 혼자서 책임을 져야 하고 문책을 당할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 사랑이 없어지다.

58년생 가까운 거리에 재물 운이 있고 안갯속의 어려움에서 벗어나는 행운. 사랑을 외면하다.

70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고립을 면하고 지루한 여름 밤의 꿈에서 깨어난다. 사랑은 신기루.

82년생 활짝 핀 꽃에 벌과 나비가 날아드니 여름밤의 꿈속에서 헤매도 기분이 좋다. 사랑에 무관심.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현재에 머물면 이득이 없으니 뒤돌아보지 말고 새로운 길을 선택해야. 사랑의 충고가 필요.

59년생 사업이나 직업에 사람으로 인한 구설수가 있으니 주의. 재물 운은 상승. 일방적인 사랑.

71년생 어중간한 위치에 있으나 염려는 없다. 재물 운이 상승하고 귀인 상봉 수. 사랑의 불일치.

83년생 겉은 좋아도 안으로 어려움이 있다. 그러나 차차 풀리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의 인연 만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