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찾기 어려웠던 문제의 명쾌한 해답이 나오니 결정하기가 쉽다. 사랑은 믿음이다.

60년생 자신을 보호할 힘이 생기지만 아직은 묶인 운세이니 때를 기다리는 게 좋다. 사랑은 불변.

72년생 비밀리 추진 중인 상황은 정당화하고 불법은 처음부터 배제할 것. 사랑을 떠나보내다.

84년생 좋은 조건으로 반전되겠고 할 일이 많아 행운이 급상승하겠다. 흔들리는 마음.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갑자기 악화되는 부분은 자연스럽고 차분하게 노력해서 풀어나갈 것. 강한 사랑의 힘.

61년생 귀인을 만난다. 소원을 이루고 어려움이 풀리니 재물 운 상승. 사랑의 선택을 내리다.

73년생 최상 조건 갖췄으니 명예와 인기를 거머쥘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 것. 사랑은 순리로.

85년생 집안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힘차게 밖으로 나가야 편안한 운세. 서로 필요한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현상을 유지하는 인내가 필요하고 차후 새로운 계획과 길을 찾아야. 그리운 옛사랑.

62년생 많은 사연과 상황을 끝내고 배우자나 결혼 문제도 풀려 행운이 오는 운세. 베일 속 사랑.

74년생 시험에 합격하여 가문에 영광과 명예가 높다. 행운이 따르는 운세. 사랑은 다가온다.

86년생 스스로 통제할 수 있는 힘을 기르고 될수록 안정하는 것이 좋겠다. 새로운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51년생 이리 갈까 저리 갈까 결정이 쉽지 않다. 생각이 분명해야 일이 쉽다. 사랑의 결단 눈앞에.

63년생 현재 하는 일은 비현실적이니 현실적인 길을 찾는 것이 좋겠다. 사랑은 인연에 맡길 것.

75년생 새로운 마음과 행동이 필요하다. 새 술은 새 부대에 담는 자세. 오해는 이별을 부른다.

87년생 침체되었던 기분이 상승하고 흔들린 마음의 안정을 찾는 운세. 사랑을 만나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계획한 일은 계획한 그대로 실행하는 처세술이 필요하다. 사랑은 노력하는 것.

52년생 할 일이 많으나 겉으로는 무기력하니 새로운 각오가 필요하겠다. 사랑이 흔들린다.

64년생 여러 상황을 한꺼번에 처리할 생각은 위험. 큰 문제부터 차근차근 해결을. 사랑은 책임감.

76년생 집안에 환자가 있으면 특히 주의. 자신의 계획은 잘 진행됨. 사랑은 좋은 인연을 만난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1년생 운세가 바뀌는 중에 있으니 매사에 신중한 판단이 필요. 사랑하는 이와 생각 달라 고통.

53년생 솔직한 의견으로 상대의 공감을 이끌어 내면 좋은 결과가 있겠다. 솔직한 사랑.

65년생 해야 할 일의 설계와 도면이 완성됐으나 경제적으로 모자란 부분을 메워야. 채워주는 사랑.

77년생 희망차게 자신의 길을 갈고 닦으면 여러 어려움을 해결한다. 사랑은 노력하는 것.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2년생 큰 수입은 없어도 작은 수입이 많다. 재물 운이 더욱 상승함. 사랑의 아픔을 극복.

54년생 욕망을 자제하고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을 다스리는 지혜가 필요. 이별 수 주의.

66년생 가장 힘든 상황에 가까운 사람과 이별할 수이다. 마음을 비울 것. 감당할 수 없는 사랑.

78년생 직업을 얻고 독립하여 자신의 길을 가야.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라. 사랑을 위해 노력.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3년생 급하게 얻은 건 잃을 수 있으니 조심. 기초가 튼튼하면 행운이 따른다. 사랑을 다시 시작.

55년생 복잡하거나 억지로 만들거나 하는 면이 있으니 심사숙고가 필요.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

67년생 겉과 속이 다르면 진정한 삶의 본질이 문제가 된다. 이중생활을 정리할 것. 사랑은 영원.

79년생 희망사항이 여러 개다. 한꺼번에 처리하려 말고 자연스럽게 순리대로. 사랑은 믿음이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침묵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으니 자신의 결정을 믿기보다 상대를 따르라. 무의미한 사랑.

56년생 양손에 떡을 쥘 때는 기뻤으나 좌절할 수 있으니 신중한 판단 필요. 늘 함께하는 사랑.

68년생 모든 것을 버리고 새출발하거나 모든 것을 그대로 끌어안거나 양자택일. 소중한 사랑.

80년생 한 번의 기회는 지나고 다음 기회를 기다린다. 순리에 따르면 행운. 사랑의 오해를 풀 것.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5년생 마음의 안정이 최우선. 흔들리지 말고 대세에 따르는 것이 현명. 사랑을 이해하는 마음.

57년생 이별 수를 면하려 노력하지만 마음이 통하지 않고 믿음이 부족. 다른 사랑이 찾아온다.

69년생 기회에 도전하여 실패할 수도 있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행운이 올 것. 사랑에 실망하다.

81년생 얻음과 잃음을 계산하거나 따지지 말고 마음이 평화로운 대로 따른다. 이중적인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6년생 이미 결정된 문제를 왜 시간 끄나. 마음을 단단히 먹고 단호한 선택을. 사랑 찾아 헤맨다.

58년생 상황을 왜곡하지 말고 과장된 희망보다 현실적인 실천력이 더욱 중요. 사랑을 이해하다.

70년생 한우물을 파는 자세로 매진하면 성공하여 미래가 꽃 핀다. 사랑을 외면하다.

82년생 판단이 올바르고 생각이 깊어서 행운을 얻고 좋은 일이 많겠다. 사랑을 따르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뜻밖의 행운이 있고 재물 운이 수직 상승하며 귀인이 출현하겠다. 노력하는 사랑.

59년생 자신의 실수로 귀인을 이별하고, 오해만 쌓여가니 답답하다. 사랑에도 모험이 필요하다.

71년생 맘을 비워 순리에 따르지 않으면 스트레스가 쌓이니 건강에 주의. 완전한 사랑을 위해.

83년생 직업 운이 좋고 결혼 수도 있으니 자신이 원하는 대로 좋은 운세. 사랑이 즐겁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