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갈팡질팡 말고 새 출발 하라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8년생 결정을 내려야 할 때. 현실적으로 보탬이 되는 일을 선택하고 매진하라. 사랑이 시작.

60년생 갈팡질팡하며 세월을 낭비하지 말 것. 과거를 잊고 새출발할 시기. 사랑의 빈자리가 크다.

72년생 좋은 쪽으로 변하면 만인을 통솔할 것이다. 철저한 대비가 중요하다. 오고가는 사랑.

84년생 인생의 전환기가 다가온다. 사회의 일원으로서 기반을 닦기 위해 노력을. 한마음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직업에 변화가 있겠다. 마음을 열고 받아들이면 재물 운 상승. 진실한 사랑을 찾다.

61년생 마음의 평화가 중요하다. 노력하고 인내하면 행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책임감.

73년생 직업에 전념하라. 어려움을 감당하면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을 다시 생각해 볼 것.

85년생 집안의 사람이 밖으로 나가거나 부도를 맞을 수 있으니 주의. 천생연분을 만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재물 운이 잠재돼 있으나 크고 작은 사고 수가 있으니 각별히 주의. 사랑 때문에 힘들다.

62년생 귀인이 많아 행운이 찾아오게 된다. 문서 운과 결혼 수가 있겠다. 사랑은 한마음.

74년생 한우물을 파는 신념으로 자신만의 길을 걸으면 행운이 따른다. 여행으로 사랑이 돈독.

86년생 지금은 힘들어도 다음에는 행운이 찾아온다. 여러 사람과 화합하길. 사랑이 어렵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39년생 말이나 행동 때문에 상대에게 실수할 수 있으니 신중해야. 사랑은 인내가 필요하다.

51년생 대의명분이 중요. 문서 운이 있으니 횡재 수 기대. 재물 운도 상승하겠다. 소중한 사랑.

63년생 맺고 끊는 것을 확실히 하면 성공이 따른다. 재물 운과 행운이 있겠다. 사랑의 재발견.

75년생 인연을 중시해 섣불리 외면하지 말고 재물도 욕심내지 말아야. 사랑은 장난이 아니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직업에 어려움이 많다. 상여금 등으로 재물 운이 있으니 상심은 금물. 사랑은 이심전심.

52년생 귀하고 부유하니 스스로 기쁘다. 움직여 행동하면 행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기다림.

64년생 새로운 길을 찾으면 횡재 수가 있고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을 다시 생각하다.

76년생 귀인을 만나고 결혼 수가 있으며 인기가 많다. 재물 운 상승.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주라.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1년생 세 번째 위기가 기다리고 있으니 단순하게 정리하는 것이 이로울 수 있다. 평행선 사랑.

53년생 혼자서는 할 수 없으니 여러 사람과 협의해 해결하라. 한 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사랑.

65년생 상대와 생각의 차이를 극복하면 행운과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의 빈자리가 크다.

77년생 집안일은 가능하면 조용히 해결하는 게 좋다. 자신의 확고한 신념 필요. 강한 사랑을.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2년생 고통을 겪고 어렵게 행운을 얻었으니 더욱 신중을. 재물 운은 차츰 상승. 일방적 사랑.

54년생 갈림길에 서 있으니 불안하다. 현재의 직업에 충실할 것. 사랑 때문에 힘들다.

66년생 타인을 믿거나 의지하지 말고 가정과 집안에 충실할 것. 사랑의 고통이 크다.

78년생 노력하면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을 얻을 기회가 온다. 행운이 따를 운. 천생연분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3년생 끊임없이 주위를 맴돌며 기를 빼앗는 무언가가 있다. 그 원인을 없앨 것. 사랑은 어려움.

55년생 여러 곳에 재물이 있으면 신경이 복잡하니 간단하게 정리해야. 사랑은 나의 모든 것.

67년생 지나친 재물은 몸과 마음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비우는 지혜가 필요. 흔들리는 사랑.

79년생 가만히 있어도 귀인이 나타나 도와주니 행운과 재물 운이 상승하겠다. 진실한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4년생 남을 위해 희생하고 주위에 베풀면 행복은 스스로 찾아온다. 새로운 사랑.

56년생 양다리 걸치지 말고 적극적으로 하나의 길을 찾는 것이 유리하겠다. 사랑은 하나.

68년생 이성적으로는 합리적인 길을 찾았으나 인간적으로는 고민이 계속된다. 사랑은 일편단심.

80년생 시련을 넘어 별천지에 드는 운세. 좋은 직장을 얻어 출세. 미혼자는 결혼. 한마음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5년생 겉으로는 변함이 없는 듯 보이나 안으로 손실이 많다. 일방적인 사랑은 위험하다.

57년생 마음을 열지 못하면 계속 어려운 현재에 머물고 정착하기 어렵다. 불투명한 사랑에 답답.

69년생 명예만 있고 실속이 없다. 하나를 얻었으면 지키는 지혜 필요. 사랑은 성격 차이로 갈등.

81년생 되도록 긍정적인 방향으로 정리해 나갈 것. 기본에 충실하라. 사랑 때문에 고민하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병권을 타고 났다. 매니지먼트나 2인자가 적격이다. 메마른 사랑을 하다.

58년생 원래 직업으로 복귀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면 행운과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한마음.

70년생 솔직함이 행운을 부른다. 일사부재리 원칙에 따라 새출발하는 게 좋다. 사랑은 이별 수.

82년생 새출발을. 재물 운과 직업 운 상승하고 미혼자는 결혼 수. 사랑의 조건은 중요하지 않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상대만 배려하지 말고 제 목소리 내야. 나와 타인이 모두 행복한 길 찾아라. 정신적 사랑.

59년생 아무리 좋은 생각도 현실성이 없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 사랑은 환상이다.

71년생 억지로 되는 일은 없다. 순리를 따르면 재물 운과 행운이 따라온다. 사랑은 진실해야.

83년생 어떤 것에 흔들리지 말고 소신대로 직업을 선택하는 지혜를 갖춰야. 사랑은 게임이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