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년생, 횡재수 있으니 노력하면 금상첨화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8년생: 상대방에 의하여 삶의 질이 높아지고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천생연분.

60년생: 부활을 꿈꾸는 시기로 진심으로 노력하면 성공할 수. 사랑을 위하여.

72년생: 언행을 주의하여 신용을 찾지 않으면 계획에 차질 올 수도. 사랑은 하나.

84년생: 여러 말보다는 묵묵히 본분을 다하면 귀인을 만난다. 사랑은 행동.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9년생: 당분간은 안정되나 근본적으로 분수에 넘치니 매매 고려를. 사랑을 찾아서.

61년생: 수급의 불균형성을 타진하지 않고 높은 가격 제시는 위험. 사랑의 불협화음.

73년생: 두 마리의 토끼를 쫓을 순 없다.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 사랑은 부담.

85년생: 진출 의지가 필요하고 추진력을 갖추면 성공한다. 사랑은 먼 곳에 있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50년생: 새로운 사명과 새출발을 앞에 두고 있으니 발전하고 행운이 온다. 사랑은 힘들다.

62년생: 처음부터 어려운 숙제를 풀기로 했으니 밀고 나가야 하는 외통수. 사랑이 시작.

74년생: 귀인이 출현하여 도와주니 재물 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둘이서.

86년생: 해외로 진출하거나 이동 운이 있고 필요한 인재로 등용되는 운세. 사랑은 꽃 피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39년생: 경제적으로 행운이 따르고 매매 운과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자연스럽게.

51년생: 진퇴를 자신의 뜻대로 결정할 수 있으니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을 결정하는 시기.

63년생: 과거는 흘러가고 새로운 인생의 장이 열리니 행운이 찾아옴. 사랑은 이제부터.

75년생: 횡재 수 있으니 노력하면 금상첨화. 미혼자는 결혼하고 자녀 출산. 사랑은 성격 차.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0년생: 상황에 적극 참여하고 실적을 올려야 직업을 유지하는 수. 사랑은 서로 돕기.

52년생: 자신을 상승시키는 노력을 하면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이 계속.

64년생: 누구도 따라갈 수 없는 큰 뜻을 품고 어두운 곳에서 밝은 곳을 지향. 정신적 사랑.

76년생: 집안의 안정감이 우선이고 이동이나 먼거리 출타는 다음 기회에. 사랑의 교차로.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1년생: 현재의 운세가 세 번째의 고비이니 될수록 안정됨이 최우선. 사랑은 새롭게.

53년생: 자신이 강하면 목적을 달성하고 약하면 몸과 마음의 건강을 해친다. 사랑은 난관.

65년생: 비켜가는 심리적 트러블을 주의하고 자연스러운 순리에 따라야. 사랑은 생각 중

77년생: 조급하지 말고 인생의 폭을 넓히면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대화가 필요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2년생: 새로운 기회가 왔으니 재물 운이 상승하고 행운의 날개를 단다. 사랑은 믿음.

54년생: 서두르지 말고 순리에 따라야 행운을 부르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꽃이 피고.

66년생: 당장은 손해를 보지만 의리를 따라야 행운이 찾아 온다. 사랑은 깊어가고.

78년생: 우유부단하면 기회를 잃고 확신이 있으면 직업을 얻는다. 사랑은 천생연분.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3년생: 재물 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책임감을 더는 것이 좋겠다. 사랑은 무지갯빛.

55년생: 사막의 가운데 있는 듯하지만 어려움이 풀린다. 사랑이 꽃피우다.

67년생: 개선하니 행운을 얻고 부동산을 다루기에 따라서 상승. 사랑은 진실한 대화.

79년생: 기다림이 올해의 운세이니 인내하면 장래가 유망하다. 사랑은 결혼이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4년생: 주위와 화합하면 행운이 오고 재개발 등으로 재물 운 상승. 사랑은 향기롭다.

56년생: 계획은 실천에 옮기는 것이 중요하니 기회를 적극 잡아라. 사랑은 오래 참는 것.

68년생: 귀인을 상봉하여 행운이 찾아오고 직업 운이 좋다. 사랑은 무지갯빛이다.

80년생: 자신의 생각을 분명히 하는 게 좋다. 기회는 두 번 오지 않는다. 사랑은 협의 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5년생: 자신의 위치를 적극 알리고 여러 사람과 함께 하면 행운. 사랑은 적극적.

57년생: 과거를 답습하면 새로운 길을 갈수 없으니 기회를 잃을 수도. 진실한 사랑.

69년생: 주는 것이 있으면 받는다는 공평성을 믿고 베푸는 게 행운. 사랑은 믿음.

81년생: 현재를 소중히 생각하고 개명이나 회사이름을 바꾸지 말라. 사랑은 미래.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6년생: 경쟁에 노출되니 강하지 않으면 관재 수와 구설 있을 수도. 사랑의 향기.

58년생: 횡재 수가 있으니 기회를 찾아 노력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을 위하여.

70년생: 문서 운이 있으나 먼거리를 옮기는 게 좋고 제자리 걸음 주의를. 꽃 같은 사랑.

82년생: 정체·지체는 기다리라는 의미. 계속 기회에 도전하기를. 사랑은 어디에.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묶여서 풀리기를 기다리는 운세로 귀인을 상봉한다. 사랑은 나의 동반자.

59년생: 자신의 고집만 세우면 주위가 힘드니 덕을 쌓아야. 사랑은 되돌림표.

71년생: 충격에서 벗어나는 시기로 귀인을 만나 희망을 얻는다. 사랑은 마음이다.

83년생: 직업 운을 타고 났으니 열심히 노력하면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시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