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년생, 경제적으로 힘들겠지만 곧 재물운 상승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경쟁이 심한 상황에서 귀인을 만나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인내가 필요.

60년생 심신에 압박감 들지만 곧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상승하니 회복기를 맞는다. 엇갈리는 사랑.

72년생 책임감을 다하면 대가가 주어지고 행운이 찾아와 재물 운 상승세. 사랑은 희망이다.

84년생 그룹의 일원으로 모범이 되고 친선을 도모하면 큰 인재가 되는 괘. 사랑은 진행 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9년생 최선책을 택하여 빠르게 결정하는 것이 관재 구설을 면할 수 있는 방법. 진실한 사랑.

61년생 자신의 전문직을 발전시키면 행운이 열려 문서 취득하고 재물 운 상승. 평행선 사랑.

73년생 최상의 선택을 결정하고, 나머지는 여유를 두고 생각할 것. 소원을 이룬다. 사랑을 선택.

85년생 행운이 찾아오니 귀인의 도움으로 직업 운과 재물 운이 상승하겠다. 노력이 필요한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50년생 후배나 자녀의 결혼 등 경사로 인해 지출이 있겠다. 사랑하는 마음은 진실해야 한다.

62년생 상대를 먼저 고려해야 관재수 모면. 부동산은 빨리 매매를. 사랑의 갈등은 진실한 대화로.

74년생 서두르지 말고 근본적으로 바로 잡아야 한다. 서로 돕는 사랑.

86년생 생각이 많으면 기가 분산되어 피곤하니 단순하게 바라볼 것. 사랑은 대화가 필요한 시기.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39년생 상황에 맞지 않는 대화를 주의하고 앞에 나서기보다 뒤에서 보조를. 사랑은 믿음 필요.

51년생 장기간 풀리지 못한 숙제를 흔쾌히 풀고 재물 운이 상승하는 운세. 사랑은 이심전심.

63년생 남서쪽 방향으로 이동수. 문서 운이 좋으며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한마음으로.

75년생 속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솔직하게 말하는 게 서로에게 행복을 도모. 별빛처럼 빛나는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0년생 억지로 되는 일은 없고 순리에 따르는 것이 행운을 부른다. 사랑을 위하여 용기를 내다.

52년생 체면치레를 극복 못하면 경계선을 못 넘는다. 과감한 시도 필요. 가슴 아픈 사랑의 불일치.

64년생 스스로 큰 뜻을 품었으니 행운이 따라와 소원을 이루는 좋은 괘. 사랑은 한마음.

76년생 주위의 상황이나 사계절과 인연이 바뀌어도 감지하지 못하는 괘. 무감각한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1년생 임시방편이지만 문제 해결이 원만하다. 근본적으로는 부동산 매매가 필요. 사랑은 솔직해야.

53년생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기고 고요함이 움직임을 다스리는 이치를 명심을. 사랑은 움직이는 것.

65년생 여러 사람과 구설 수나 관재 수를 주의. 구슬도 꿰어야 보배. 사랑의 집착을 주의할 것.

77년생 기혼자는 자녀 출산 경사가 있겠다. 문서 운과 재물 운 상승한다. 시작하는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부동산 전매나 불법적인 거래는 주의하고 정당한 취득은 최상의 선택. 사랑 때문에 고민하다.

54년생 지금은 움직일 때가 아니니 눈앞에 다 보여도 자제하는 것이 좋다. 사랑의 길을 찾아 헤매다.

66년생 대출이 늘어나고 수입은 적으니 매매하여 부채를 정리하는 게 좋겠다. 진지한 사랑이 필요.

78년생 관운이 높고 직업 운이 향상되며 미혼자는 결혼하는 행운의 괘. 천생연분을 만나 사랑하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3년생 엉뚱한 데 시간을 소비하지 말고 책임과 의무를 다해야 삶이 평화롭다. 사랑에 조건은 불필요.

55년생 액운을 면제 받으니 힘있게 전진하고 자신의 입지를 굳히기에 좋은 때가 온다. 사랑이 변한다.

67년생 마음을 비우는 자세로 매사에 임하면 고달프지 않고 행운이 오겠다. 사랑을 비우다

79년생 떠오르는 태양의 운세이니 두려워 말고 결정하여 새로운 길을 가야 한다. 진실한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완벽한 생활의 활성화로 행운과 재물 운이 풍성하고 존경 받는 운세. 사랑을 찾아 헤매다.

56년생 기회가 다가오니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미련 때문에 사랑이 힘들어진다.

68년생 대세와 순리에 따르는 게 좋다. 주위와 화합하면 미혼자는 혼인 수. 깊이를 더해 가는 사랑.

80년생 행운이 찾아오고 미혼자는 혼인 수가 있겠다. 이동이나 승진 등 좋은 괘. 사랑은 화합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5년생 겉으로는 만사형통이나 실패할 수 있으니 항상 주의. 행운이 돌아옴. 초록빛 싱그러운 사랑.

57년생 정도를 지키면 승진하겠다. 반복된 습관을 고치는 것이 행운을 부름. 미래를 향한 사랑.

69년생 부동산 취득 등 재물 운이 상승하고 막힌 사람관계는 청산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은 믿음.

81년생 현재의 상황을 바꾸지 말고 보완하고 노력하면 재물 운이 많겠다. 솔직한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6년생 한시 바삐 갈 곳을 모색하고 처음의 자본금을 회수하면 좋겠다. 가을 비처럼 처량한 사랑.

58년생 마음에 여유가 없고 경제적으로 힘이 들지만 재물 운은 곧 상승기를 맞는다. 사랑을 버리다.

70년생 장소만 옮긴다고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니 더욱 분발할 것. 결벽증적인 사랑.

82년생 하나의 선을 넘지 못하면 얻을 수가 없으니 과감히 장벽을 넘어야. 무지개 빛깔의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행운이면 집안 경사로 인해 지출이 심하고, 불운이면 관재 수 있으니 주의. 사랑은 용기 필요.

59년생 세상과 소통하는 길을 트고 화합하면 문서 운, 승진 운, 재물 운 모두 상승. 사랑은 한마음.

71년생 금전관계가 복잡하면 관재 수를 주의. 정당한 재물 운은 최상승. 사랑은 책임감이다.

83년생 인내하고 노력하여 얻은 대가로 사회에 진출하겠다. 미혼자는 혼인 수. 노력하는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