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년생, 확신이 없으면 마을을 비워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9월 26일~10월 9일)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8년생 한쪽 면만 보고 상황을 확대 해석하지 말아야 한다. 이해심을 가져라. 사랑은 인내하는 것.

60년생 과거에 연연해 같은 상황을 만들지 말라. 재물 복이 있다. 사랑이 미움으로 변하니 안타깝다.

72년생 직업 운을 결정하기는 이른 시기이니 신중히 고민하는 시간이 필요. 사랑을 망설이다.

84년생 결단은 이를수록 좋다. 상대방과 의사 소통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사랑하는 이와 다른 생각.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9년생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일에 손을 댔다가는 낭패할 수 있다. 사랑을 위하여 용기내다.

61년생 귀인이 도와주니 수월하게 난관을 극복하겠다. 문서 운이 따른다. 새롭게 시작되는 사랑.

73년생 확신이 없으면 마음을 비우고 일에 임해야 한 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험난한 사랑.

85년생 집안 사정이 좋아지고 자신의 입지도 크게 향상되는 행운. 사랑은 정직해야 한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어려움이 많겠으나 해결될 것이니 마음을 편하게. 이사 운이 있겠다. 천생연분을 만나 사랑.

62년생 현재의 상황에서 급히 벗어날 것. 매매하여 경매상황에 대비하는 게 좋겠다. 어려워지는 사랑.

74년생 모든 소원이 이루어지는 운세이지만 방심은 금물이다. 사랑의 좋은 인연이 나타나다.

86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큰 문제는 해결이 되었으나 겸손함을 잃지 말아야 한다. 사랑은 이해하는 것.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39년생 높이 올라왔으면 내려가는 게 자연의 이치. 마음을 비우고 후배양성에 힘쓸 때. 사랑이 흔들.

51년생 노력하여 얻는 것이 많다. 재물 운이 상승하고 문서 운이 있겠다. 새로운 것을 찾는 사랑.

63년생 큰 뜻을 애써 낮추려 하지 말고 그대로 밀고 나가는 뚝심이 필요. 사랑이 부담스러워진다.

75년생 솔직하지 않으면 원망을 들을 수 있으니 정직함이 모든 문제 해결의 열쇠다. 사랑이 떠나가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현재에 머물기 어려우니 스스로 자신의 길을 찾는 것이 상책. 사랑은 서로 돕는 것.

52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 운 상승. 이동 수가 있어 머무는 곳이 더 좋아진다. 사랑은 밀고 당기기.

64년생 믿음과 신용이 행운의 열쇠가 되겠다. 직업 운이 바뀔 수 있다. 사랑은 순탄하겠다.

76년생 명예와 인기는 이미 갖추었으니 정작 실질적인 이득을 찾아 나서야 할 때다. 사랑의 갈등.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1년생 임시방편을 믿지 말고 근본적인 대책을 세워야 안전할 수 있다. 사랑은 불안정하다.

53년생 상황이 순탄하게 흐르도록 계획을 세워 미리미리 어려움을 대비해야. 불안한 사랑.

65년생 스트레스가 심하니 모든 면에 주의를. 주변 사람들과 화합이 중요. 많은 생각이 필요한 사랑.

77년생 세상의 흐름과 균형을 맞추지 않으면 홀로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사랑은 서로 돕는 것.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문서 운이 좋으나 지나친 투자는 사면초가를 초래하니 주의해야 한다. 사랑의 배신을 조심.

54년생 계산상으로는 완벽하지만 차후의 관리가 부담스러운 운세. 사랑은 책임감이 중요하다.

66년생 비우고 낮추었으나 실질 소득을 얻으려면 하던 일을 멈추고 새롭게 시작해야. 스쳐가는 사랑.

78년생 책임감이 무겁지만 외면하지 말고 주위에 조언을 구할 것. 천생연분을 만나 사랑하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3년생 반복된 상황에서 벗어나는 것이 시급. 솔직한 언행이 행운을 부른다. 대화가 필요한 사랑.

55년생 반복된 언행이 이별을 부른다. 상황을 단순하게 정리하면 해결책이 보인다. 복잡한 사랑.

67년생 문서 운이 있고 재물 운이 향상되나 우울증을 겪을 수 있으니 긍정적 생각을. 사랑은 힘차게.

79년생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길을 찾는 자세가 필요하다. 사랑은 일편단심.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계획하는 것마다 유리하게 진행되니 윤택한 생활이 보장된다. 비밀스러운 사랑.

56년생 남의 비밀을 알거나 내 비밀이 노출되는 운세. 정보를 얻는 데 힘쓸 것. 사랑의 배신 주의를.

68년생 차분하게 내일을 준비하면 행운이 저절로 따르게 된다. 재물 운 상승. 사랑은 현재진행형.

80년생 행운은 강한 자에게 오는 법이다. 삼각관계에서 벗어나야 한다. 복잡한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5년생 방만한 투자에는 거품이 있기 마련. 사업을 축소하는 것이 행운을 부른다. 사랑은 일편단심.

57년생 더도 덜도 말고 중용의 마음으로 주위를 다스리는 지혜 필요.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몰라 답답.

69년생 관재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명의를 타인에 양도하지 말 것. 진실한 사랑이 필요한 시기.

81년생 철저하게 준비 작업을 거친 후 직업의 문제점을 개선해야 한다. 소중한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현재의 상황에 머무르기 어려우니 과감하게 새로운 길을 찾아 떠나야 한다. 사랑이 무겁다.

58년생 집안에 할 일이 많으니 책임감 있는 자세가 요구. 서두르지 말고 때를 기다려야. 하나되는 사랑.

70년생 노력 끝에 자리를 변경하였으나 상황이 좋지 않다. 신중하게 판단하고 움직여라. 사랑을 비교.

82년생 횡재 수가 있고 귀인을 만나 행운을 얻을 수니 때를 기다려야 한다. 즐거운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새로운 도약의 기회이니 작은 이유로 큰 행운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사랑은 일편단심.

59년생 서쪽에서 좋은 소식이 찾아오니 때를 기다려라. 재물 운과 문서 운 있겠다. 사랑은 동상이몽.

71년생 문서 운이 있고 이사하여 재물 운이 상승하나 집안에 상이 있을 수 있다. 사랑을 위해 노력.

83년생 노력한 보람을 얻어 직업 운이 상승하겠다. 미혼자는 결혼 수 있다. 다정한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