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년생, 서로 생각이 다르니 솔직한 대화로 풀어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9월 26일~10월 9일)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8년생 막힘이 있다면 근본을 다스려야 풀린다. 희생과 봉사는 행운의 미덕. 사랑은 노력해야.

60년생 원인이 있으면 결과가 있으니 근본으로 거슬러 올라가 바로잡아야 한다. 뒤엉킨 사랑.

72년생 큰 것을 놓치고 작은 것에 만족할 수 있으니 당장 가까운 곳보다 멀리 봐야. 기다리는 사랑.

84년생 일방적으로 계획을 세우지 말고 상대를 관찰해 현실과 맞춰 나가는 지혜 필요. 둘만의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획기적인 것은 얻기 어려우나 차선책은 손에 넣을 수 있다. 욕심내지 말 것. 사랑은 안갯속.

61년생 껍질을 깨야 다른 세계로 나올 수 있듯이 하나를 내놓으면 둘을 얻는다. 적과의 동침.

73년생 벗어나기 힘들면 즐겨라. 게임이 얽혔으면 버리고 빠져 나오는 것도 방법이다. 사랑은 게임.

85년생 한번 정한 마음은 지조를 지켜야 선택의 보람과 행운을 얻을 수 있겠다. 흔들리는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집안과 직장 운이 시끄러워 구성원과 생각 차이가 크므로 좁혀가야 함. 한마음 사랑.

62년생 서로의 마음이 다르니 솔직한 대화로 합의점을 찾아야. 사랑은 책임감이 필요한 시기.

74년생 멈추지 말고 더욱 노력하고 도전하면 희망사항을 이루겠다. 사랑은 이심전심.

86년생 진취적이고 미래를 준비하는 탐험 정신으로 도전을. 너무 튀는 것은 금물. 사랑을 이해.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39년생 과거로 되돌아 가서 잘하고 못하고를 가려야 하니 관재수를 주의. 사랑은 믿음이다.

51년생 희망사항을 품으면 몇 달 내로 얻겠고 매매 운도 좋으니 적극적으로 임할 것. 바라보는 사랑.

63년생 잘못 움직이면 계약이 파기되고 손재수가 있으니 신중한 판단이 요구. 병 되고 약 되는 사랑.

75년생 진실한 마음으로 원하지 않는다면 솔직하게 말해야 손해배상을 모면. 사랑이 떠나가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0년생 독단적인 결단보다는 주위에 반발이 있으니 적당한 합의점 필요. 한마음이 되는 사랑.

52년생 귀인이 출현하여 지위를 높여준다. 재물 운이 많겠으며 문서 운 있음. 밀고 당기는 사랑.

64년생 갈등이 많겠으니 비밀은 오래갈 수 없다. 모두가 납득하는 해결책 찾아야. 사랑 때문에 고민.

76년생 특별한 사람을 찾아야 한다. 누구라도 좋다 라는 것은 위험한 선택. 사랑의 갈등이 심하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1년생 몸과 마음의 건강을 생각하면 가벼운 운동이 좋다. 부동산 매매에 행운이 따른다. 무거운 사랑.

53년생 기를 보충하여 신중한 판단이 필요. 신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를. 선택 기로의 사랑.

65년생 긴장을 풀고 세상의 운을 따르는 것이 어려움을 피하는 지혜이다. 복잡한 사랑.

77년생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겸손한 마음이 필요. 사랑은 서로 도와야.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2년생 일을 벌여 놓고 마무리가 부족하면 큰 손실을 입을 수 있으니 신중히 대처. 사랑을 새로 시작.

54년생 이동수가 있으니 때를 기다려야 낭패 수를 모면할 수 있다. 사랑을 인내하다.

66년생 금전문제는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겠고 직업 운은 때를 기다리면 해결될 것. 한마음 사랑.

78년생 직업을 얻어 독립해야 하니 순서를 지켜나가면 무난히 해결할 수 있겠다. 의논이 필요한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3년생 행동에 옮기기 전 분명히 옳고 그름을 따져야 구설과 손재수를 면한다. 대화가 필요한 사랑.

55년생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 것처럼 하나의 문을 닫으면 다른 문이 열리게 마련. 사랑은 믿음.

67년생 어려운 때는 또하나의 기회도 될 수 있으니 진솔한 대화가 필요하다. 이중적인 사랑.

79년생 행운이 찾아와 새로운 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문서 운 있고 혼인수 있겠다. 사랑은 일편단심.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행운이 찾아오고 재물 운이 상승하며 집안에 경사가 있는 좋은 괘. 새롭게 시작하는 사랑.

56년생 행운과 재물 운 좋고 현재보다는 훗날을 기대하는 결정이 이롭다. 먼 거리에서 지켜보는 사랑.

68년생 성공하고 출세하니 행운이 다가오고 귀인을 만나 입지가 높아지겠다. 한마음이 되는 사랑.

80년생 삼각관계의 상황은 무조건 빠져 나와서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좋겠다. 미래를 향한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5년생 직업이나 사업에 최대한 집중하고 소중히 해야 제자리를 지킬 수 있다. 서로 돕는 사랑.

57년생 현재의 약속은 언제든 깨질 수 있으니 마음을 비우고 현실에 충실할 것. 알 수 없는 사랑.

69년생 돌파구를 찾기 어려우면 지금 당장 결정하지 말고 차후의 여건에 맞추길. 지쳐가는 사랑.

81년생 무조건 상대방에 맞추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갈 것. 노력하면 행운이 따른다. 소중한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6년생 싫증이 나고 자신감이 없으니 계약의 파기 등 관재수 주의해야. 사랑이 어렵다.

58년생 스스로 선택하여 계약이 파기될 수 있으니 힘에 부치는 약속은 하지 말아야. 사랑에 무관심.

70년생 책임을 회피하지 말고 정직하게 맞서야 관재수와 구설을 모면. 사랑은 진실해야 한다.

82년생 고집이 세면 타인 및 사회와 타협 못해 고립될 수 있겠다. 내 방식대로만 사랑하지 말 것.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변화를 겁내거나 현재에 머물기를 고집하는 것은 시대착오적 발상이다. 사랑이 변하다.

59년생 자신의 현 상황과 맞지 않은 생활습관은 방황에 불과. 변화가 필요한 시기. 사랑이 떠나가다.

71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재물 운이 상승하며 문서 운이 좋은 운세이다. 사랑이 아름답다.

83년생 직업 운과 재물 운이 상승하니 인생의 새출발 기회로 삼아야 한다. 사랑을 계획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