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년생, 손해를 일시에 만회하려 하면 더 꼬인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9월 26일~10월 9일)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8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는 중에 불운이 함께 할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할 것. 사랑의 양면성.

60년생 혼자서 해결하려 해도 한계에 부딪친다. 여러 사람과 협력하면 길이 열리는 괘. 사랑은 선택.

72년생 타인을 믿거나 도움을 요청하지 말고 자신의 힘으로 개척해 나갈 것. 오래된 연인을 보내다.

84년생 주위에 귀인이 많으니 도움을 받겠다. 직업 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기다림이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9년생 지나간 일에 집착하지 말 것. 마음을 비우면 어려운 문제가 저절로 해결. 사랑은 책임감 필요.

61년생 사업이나 직장 운이 좋아지고 문서 운과 재물 운이 상승하는 시기. 사랑을 시험하다.

73년생 모든 것을 고려해 결정했으면 우유부단하지 말고 서둘러 움직이는 게 좋다. 사랑을 찾아 헤메다.

85년생 주위가 시끄러우니 먼저 주변 사람들의 인심을 얻어야 하는 괘. 사랑은 다툼을 주의해야.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50년생 배신수가 있으니 가까운 사람과 동업이나 과잉 투자하지 말 것. 사랑은 한마음으로.

62년생 산맥을 넘어야만 평야를 만나듯 한고비를 넘기면 편안함이 기다린다. 사랑은 괴로운 것.

74년생 될수록 화합하여 웃음과 여유를 가진 대인의 풍모로 미래를 준비할 것. 사랑은 장밋빛 향기.

86년생 타인의 인정을 받으려면 평정심을 유지하고 감정을 통제해야 한다. 사랑은 화합이 필요.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39년생 혼돈의 시기에 안정을 찾기 위해서는 언행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진실한 사랑.

51년생 문서 운이 좋고 재물 운이 상승하며 입지가 편안한 행운의 운세. 천생연분을 만나 사랑하다.

63년생 현재에서 벗어나려는 노력을 기울여야. 최선책이 어려우면 차선책도 무방. 좋은 느낌의 사랑.

75년생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으니 유리한 상황이 조성되고 재물 운이 상승. 진실한 사랑을 위해 노력.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0년생 속는 줄 알면서도 이해해주는 아량이 행운을 부르니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지혜롭다.

52년생 새로운 진로를 개척하니 직업 운과 재물 운이 따르겠다. 사랑은 진실해야.

64년생 명예가 높아지며 인기 직업은 재물 운 상승. 무슨 일을 시작해도 운이 따른다. 비밀스러운 사랑.

76년생 귀인을 만나는 좋은 운세로 재물 복이 많고 신분이 상승되는 행운이 따른다. 사랑을 망설이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1년생 치밀한 계산으로 재테크를 준비하고 조건을 개선하면 재물 운이 급상승. 변하지 않는 사랑.

53년생 주변 사람의 인정을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게 미래의 포석. 스쳐가는 사랑이 가슴 아프다.

65년생 타인을 도와주는 동정심이 행운을 부른다. 사랑은 심각한 갈등이 있을 것이다.

77년생 타인의 말이나 충고를 경청해 자신의 문제점을 고치는 자세가 필요하다. 사랑은 겸손이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문서 운에 막힘이 없으니 어려운 중에 귀인을 만나 재물 운 상승. 사랑의 억지 진행은 금물.

54년생 직업 운을 중시하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다. 사랑 때문에 힘이 들다.

66년생 허상을 좇는 것보다는 실속 있는 일에 노력하면 천천히 행운을 맞는다. 새로운 마음의 사랑.

78년생 집에서 잠시 떠나있을 수 있겠다. 국가고시나 시험 등 승진에 힘쓸 것. 보호 받는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3년생 타인에게 휘둘리면 자신의 직업 운과 재물 운마저 흔들리게 된다. 알 수 없는 사랑.

55년생 구석으로 몰아붙이는 것은 역습의 위험이 있고 서로에게 손해를 끼친다. 사랑 때문에 갈등.

67년생 좋은 인연을 만났으니 보존에 힘쓰고 매매 운도 상승세로 돌아서겠다. 사랑을 약속하다.

79년생 섬세하고 의리가 깊어 귀인이 도와주니 문서 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의 약속을 지킬 것.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부풀어 오르면 폭발하는 게 세상 이치니 극단적인 해결을 자제할 것. 조용히 다가오는 사랑.

56년생 겉으로는 좋아 보여도 가까운 사람의 배신수가 있으니 주의할 것. 변화하는 사랑.

68년생 손해를 일시에 만회하려 하면 일이 더 꼬인다. 천천히 시간을 두고 노력해야. 흔들리는 사랑.

80년생 삼각관계의 집착에서 벗어나야 한다. 입지가 흔들릴 수 있으니 주의. 사랑에 집착하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5년생 책임감이 무거우면 무력감이 찾아올 수 있으니 먼저 심신의 기를 보충해야. 보이지 않는 사랑.

57년생 주식이나 부동산 등 무리한 투자를 반복되는 생활습관이 화를 부른다. 현명한 사랑 필요.

69년생 나이에 맞지않은 언행을 주의해야. 화병이나 답답함을 풀어야 만사형통. 버거운 사랑.

81년생 역행하면 얻은 후 고생하고 순행하면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운세. 노력하는 사랑.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6년생 안정을 찾기 어려우니 계약 파기나 부도수표 등으로 관재 수를 주의할 것. 사랑은 노력이다.

58년생 현실에 충실할 것. 타인의 문제에 개입하면 구설과 관재 수에 휩쓸릴 수 있다. 무기력한 사랑.

70년생 분수에 넘치는 지나친 욕심은 몸과 마음을 피로하게 한다. 무관심한 사랑.

82년생 진행하는 일이 될 듯하면서도 성사되지 않는다. 차분히 도전하면 행운이 따른다. 홀로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처리할 일이 많아 정신이 산만. 억지로 일을 추진하면 손재 수 우려가 있다. 갈팡질팡 사랑.

59년생 길흉이 상반된다. 직업이나 사업에 더욱 노력하는 것이 먼저다. 사랑을 찾아 헤매다.

71년생 사업과 직업에 충실하면 행운이 오고 재물 운이 상승하는 괘. 사랑이 비켜가다.

83년생 성급하게 결정하면 시행착오를 할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조율할 것. 사랑은 한마음으로.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