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생, 기회가 오나 잘못 이용하면 관재 수 가능

[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9월 26일~10월 9일)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8년생 좋은 결과를 얻고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실천하는 것.

60년생 기회가 또 오나 잘못 이용하면 관재 수 있을 수도. 원하는 건 정당하게 얻어야. 사랑은 그리움.

72년생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거나 회피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해야. 사랑은 책임감이다.

84년생 급할수록 돌아간다 결단을 내리지 말고 기회가 있을 때 충분히 생각을. 사랑을 서두르지 말 것.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9년생 이사하거나 현재 위치를 재조정하는 시기. 경제적으로 철저한 대비를. 사랑은 낭만이 아니다.

61년생 경제적으로 낭비가 심할 수 있으니 현실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사랑은 참아주는 것이다.

73년생 지금의 상황을 고치려 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인다면 문제가 해결된다. 사랑은 미로.

85년생 스트레스를 이기지 못하면 주위 사람들과 마찰이 예상된다. 한마음이 되는 사랑이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팔다리에 부상을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고 대인관계에 스트레스를 받겠다. 사랑은 이해하는 것.

62년생 경제적인 어려움이 해결되면 다른 문제도 흔쾌히 풀리는 운세. 사랑하는 사람을 속이다.

74년생 소원이 성취되며 직장에서 승진하고 재물 운이 상승한다. 좋은 인연을 만나 사랑하다.

86년생 양보하고 화합하지 못하면 계약이 파기될 수 있다. 이별 수를 주의할 것. 사랑은 진실해야.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39년생 주도권을 잡으려 하지 말고 상대에게 편승하는 것이 유리하다. 사랑은 이해하는 것.

51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오듯 일신이 편안해지고 재물 운 상승한다. 사랑을 따르다.

63년생 혈액순환 등에 특별히 주의할 것. 사랑하는 사람의 잘못까지 포용해줘야 한다.

75년생 반복적인 생활습관을 멈추고 새롭게 출발을. 재물 운 상승한다. 사랑은 자연스러워야.

87년생 현재를 이겨내면 반드시 희망하는 사항을 이룬다. 사랑을 인내하는 것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조금만 생각을 달리하면 행운이 바뀌니 신용을 제1 원칙으로 할 것. 사랑의 양면성.

52년생 이제 곧 행운이 찾아오니 인내하고 기다리면 대기만성하겠다. 사랑을 인내하다.

64년생 사업, 직장, 집안에 큰 문제가 있겠다. 결단력을 지니면 문제 해결 가능. 사랑은 이해하는 것.

76년생 멀리 돌고 돌아서 비로소 제자리에 도착했으니 안정을 꾀할 것. 사랑으로 심한 갈등을 겪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1년생 빠른 부동산 매매 등으로 경제적인 손실을 막아야 한다. 방황하는 사랑.

53년생 잠깐의 행복에 연연하지 말 것. 멀리 보고 현재를 비워 밑거름으로 삼아야. 사랑이 떠나가다.

65년생 집안에 어려움이 있을 수도. 가족끼리 마음을 합해 협력하는 자세 필요. 사랑은 이별을 남기고.

77년생 시간이 흐르면 세태도 바뀌기 마련. 여러 사람과 화합해야 좋은 괘. 사랑은 선택이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언행에 신중하지 않으면 언쟁이나 관재 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 사랑은 포용할 줄 아는 것.

54년생 좋은 일을 하고도 욕먹을 수 있으니 조용히 행동에 옮길 것. 요지경 같은 사랑이다.

66년생 어떤 일이든 양다리를 걸치면 구설에 오를 수 있다. 직업 운이 흔들린다. 사랑은 하나다.

78년생 바쁠수록 돌아가는 자세가 필요. 차분하게 직업을 선택하면 재물 운도 상승. 사랑을 약속하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3년생 다음 기회를 잡겠다고 말하지만 오지 않는다. 현재가 가장 중요. 사랑의 소중함을 되새기다.

55년생 상대를 몰아치면 자신의 위치도 흔들리니 순리대로 풀어가야 한다. 사랑에 흔들리다.

67년생 건강을 주의하고 어려운 대인관계는 마음을 비워야 해결 가능하다. 사랑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79년생 인내는 미덕이지만 참기만 하면 해가 될 수도. 자신의 희망사항을 어필해야. 일편단심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4년생 작은 것을 투자해 큰 이득 얻으니 재물 운이 상승하고 집안에 경사가 있다. 비밀스러운 사랑.

56년생 현재를 바탕으로 조금씩 발전하려는 노력이 행운의 열쇠. 사랑하는 사람과 생각이 다르다.

68년생 극적인 이슈를 불러 일으키지 말고 조용히 인내하는 자세가 필요한 시기. 사랑을 기다리다.

80년생 표현하여 나타냄을 과격하게 하지 말고 순리대로 해결해야. 사랑을 의심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5년생 경제적으로 빈틈이 있으면 손실 수가 있으니 주의할 것. 사랑하는 사람과 한마음이 되다.

57년생 때로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긴 시간이 필요할 때도 있다. 노력하면 이룰 것. 사랑을 맹세하다.

69년생 상대에 따라 배신을 당할 수가 있으니 각별한 주의 필요. 경제적으로 신중하길. 사랑은 노력.

81년생 책임을 회피하지 말고 감수하면 신분이 상승하고 행운이 따른다. 사랑을 소중히 여기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돌고 돌아 다시 제자리를 찾았으니 몸과 마음의 건강을 주의할 것. 사랑은 오래 참는 게 필요.

58년생 과거는 흘러가고 새로움이 시작되니 집안의 부활을 꿈꾸다. 사랑은 희생과 봉사가 필요하다.

70년생 힘이 넘친다고 행동에 옮기지 말고 미래를 내다보고 신중히 결정할 것. 사랑을 찾아 헤매다.

82년생 적당한 목표를 세우고 노력하면 좋은 직업을 얻는 괘다. 사랑은 진실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집안사가 얽힐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모든 일에 마음을 비우면 행복이 따른다. 사랑은 보살핌.

59년생 먼거리로 이동 수가 있겠다. 이사하거나 직업 변동의 격동기를 겪는 시기. 사랑은 솔직해야.

71년생 마음이 급하니 여유를 가지면 만사가 형통하고 재물 운 상승하겠다. 사랑을 위해 노력하다.

83년생 노력하면 많은 기회가 다가와 행운이 있고 재물 운이 상승하겠다. 사랑은 노력이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