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생, 목적이 순수해야 도와주는 사람이 많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9월 26일~10월 9일)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8년생 가정에 경사가 있으니 자녀 취업·결혼 등 행운이 따른다. 재물 운 상승. 사랑이 시작.

60년생 기술 계통을 전공하면 크게 성공. 모든 일에 인내하는 것이 행운의 열쇠. 멀어지는 사랑.

72년생 계약이나 문서 등에 희소식이 있겠다. 언행을 조심하면 행운이 온다. 사랑은 관심을 보이는 것.

84년생 야망에 불타고 의지가 있으니 소원을 이루고 직업 운이 향상. 사랑은 드라마처럼 극적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9년생 매매가 순조로운 시기니 서두르는 것이 경제에 도움이 되는 괘. 한마음이 되는 사랑.

61년생 지나치게 집착하면 스트레스 가중. 상대와의 믿음을 깨지 않는 것이 중요. 사랑은 참는 것.

73년생 현재의 상황을 재정비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이로우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 사랑의 양면성.

85년생 상대방과 함께 하는 일에 진척이 없으니 크게 소리 낼 필요도 없다. 사랑은 싸움의 연속.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당장은 좋아도 길게 보면 짐이 무거우니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좋다. 고독한 사랑.

62년생 책임감이 무거우면 모두를 놓을 수가 있으니 마음을 비우는 결단력 필요. 사랑은 솔직하게.

74년생 예술과 학문에 성과가 있겠다.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사랑은 협력하는 것.

86년생 맺은 인연을 소중히 유지하려고 노력하면 추후에 좋은 자양분이 된다. 사랑의 줄다리기.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1년생 매매나 문서 운, 이사 등 시작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되는 괘. 사랑은 책임감이 필요.

63년생 마음을 비우고 적당하게 힘을 분배하여 일하는 것이 건강의 비결. 사랑은 일편단심.

75년생 일의 결과에 서로 상처가 있으니 극복하고 공과 사를 구별해야. 사랑은 상대를 이해하는 것.

87년생 좁은 곳에서 넓은 곳으로 도약하는 중에 있으니 재물 운과 행운이 따르겠다. 사랑을 연습하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0년생 의외의 사람에게 생각지도 않은 도움을 받거나 뜻밖의 행운이 있겠다. 사랑은 협력하는 것.

52년생 남다른 노력으로 직업 운이 상승하고 소망이 성취된다. 재물 운도 있다. 한마음이 되는 사랑.

64년생 과다 투자 등 거품을 빼고 경제적 안정으로 부도를 막는 것이 시급. 사랑의 동반자를 만나다.

76년생 밖으로 화려한 것보다는 안으로 실속을 챙기는 것이 중요. 사랑도 예의범절을 지켜야 한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1년생 마음을 비우고 과다 투자를 바로잡아야 관재수와 구설을 면함. 사랑의 보살핌을 받다.

53년생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다 모두 놓칠 수가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해야. 사랑 때문에 망설이다.

65년생 집안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두 갈래 길 위에서 선택을 강요받다. 사랑은 책임감이다.

77년생 마음대로 되지 않은 것이 세상사라 실패를 하더라도 재도전하기를. 결혼은 인연이 있어야.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재물 운이 있으나 서두르지 말고 시일을 두고 투자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이 다가오다.

54년생 가정과 직장에 발전이 있고 이사 운이 있으니 이동하는 것도 좋은 방책. 사랑을 따르다.

66년생 시간을 두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미래의 행복을 부른다. 사랑으로 고민하다.

78년생 노력하여 기다린 보람을 찾는 시기. 숙원이 이루어진다. 직업 운 상승. 사랑을 위해 노력.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3년생 주위에 귀인이 있으니 서로 협력한다면 큰 일을 이루는 행운의 괘. 사랑은 한마음으로.

55년생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진지하게 받아들여 협의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은 오래 참아야 한다.

67년생 경제적 어려움을 타개하려면 건물보다는 토지가 유리할 수 있다. 사랑의 좋은 인연을 만나다.

79년생 우연히 재물을 모으고 귀하게 된다. 상대방을 따르는 아량도 중요함. 새롭게 사랑을 시작하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주위가 편안하고 재물 운도 있으니 행운의 주인공으로 인기 상승. 사랑이 시작되다.

56년생 제자리로 돌아오는 운세. 노력하는 기운이 강해 사회에 크게 진출하겠다. 사랑 싸움이 심각.

68년생 생활의 안정을 찾기 위해 노력하다. 재물 운과 행운이 있겠다. 사랑을 소중히 다뤄야.

80년생 목적이 순수해야 도와주는 사람이 많다. 근본적인 문제부터 해결을. 맹목적인 사랑은 위험.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5년생 완벽함을 갖추고 있어 불운에도 크게 흔들리지 않는 행운의 시기. 사랑이 순조롭다.

57년생 미래의 약속보다 지금이 중요하니 현실적인 면에 충실해야. 사랑은 두 생각을 두고 갈등.

69년생 미래를 위한 약속이 필요한 시기. 현재를 바탕으로 노력하면 성공. 사랑은 믿음이다.

81년생 어려운 중에도 언행을 조심하면 재물 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따르겠다. 믿을 수 없는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6년생 삼각관계에서 한 사람이 떠나가겠으니 순리대로 처리하면 구설수를 면하겠다. 사랑을 고민.

58년생 한쪽을 선택해야 하는 시기. 행복을 좇아 거침없는 결정을 권고함. 사랑은 현실이다.

70년생 인내하고 노력하면 직업 운이 상승하겠다. 재물 운도 있으니 행운의 시기. 사랑은 어렵다.

82년생 때가 되었으니 음지에서 양지로 향하고 인기가 상승하는 행운. 사랑을 위하여 노력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집안에 구설이 있을 수니 주의가 필요하다. 건강을 위해 운동을 권함. 사랑을 위해 희생하다.

59년생 만사가 자신만을 중심으로 돌지 않음을 명심. 서로 의견 조율 지혜 필요. 사랑은 돌고 도는 것.

71년생 주위의 도움으로 금전문제 처리 잘 되고 경제적으로 안정성을 얻겠다. 사랑은 어렵다.

83년생 하면 된다는 노력과 성실성을 사회가 받아들이니 직업을 얻는다. 사랑을 위하여 노력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