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년생, 고민이 확 풀리고 환경에 변화가 온다

[띠로 본 주간운세] (2006년 9월 26일~10월 9일)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8년생 앞에 나서지 말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조용히 도와주면 일이 잘 풀린다. 사랑의 희망 싹튼다.

60년생 중간자로 곤란을 겪을 수 있으니 확실한 근거와 증빙이 필요. 사랑은 진실한 대화가 필요.

72년생 현재의 위치에서 바삐 벗어나 자유를 얻어야 한다. 현실감각을 잃지 말 것. 맹목적인 사랑.

84년생 자신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능력을 인정 받아 사회의 인재로 등용되는 운세. 사랑이 시작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9년생 편법이나 불법을 사용하면 꼬이고 얽히기 쉬우니 예방하는 것이 좋겠다. 사랑은 솔직해야.

61년생 상대적으로 어느 한쪽에서 일방적인 피해를 입기 쉬우니 벗어나는 길을 찾아야. 낭만적 사랑.

73년생 결혼을 위한 결혼보다는 서로 최대한의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협의를. 사랑은 진실한 대화.

85년생 가까운 사람들과 깊은 오해가 있으니 분명하게 푸는 것이 오히려 좋다. 알 수 없는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50년생 간결 명료함은 장점이지만 단점도 될 수 있다. 유연하면 구설수를 모면할 수도. 사랑은 안갯속.

62년생 책임감이 막중하니 스스로를 일 때문에 희생하게 된다. 남모르게 사랑의 두 마음을 품다.

74년생 시행착오가 있겠으나 빠르게 바로잡아 행운을 이끄는 운세이다. 불꽃처럼 타오르는 사랑.

86년생 젊은 나이에 아량을 배우고 상대를 이해하는 마음을 지녔으니 진정한 승리. 사랑싸움 계속.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1년생 집안사에 기쁜 일이 있으니 소원을 이루고 재물 운이 상승하는 행운의 괘. 사랑을 따를 것.

63년생 귀인을 만나 행운을 얻고 재물 운이 상승하겠다. 건강에 특히 주의할 것. 누가 동행이 될까.

75년생 어떤 일에도 흔들리지 않는 강직함으로 승부하면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린다. 사랑을 기다림.

87년생 지금은 상황이 어려워도 머지않아 소원을 이루고 기쁨이 따르는 운세. 사랑은 기다리는 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0년생 지금 이 순간에 충실할 것. 너무 앞서거나 뒤지지 않는 감각이면 성공한다. 사랑이 필요.

52년생 직업 운이 좋고 자기 의사에 따라 모든 상황이 잘 풀리니 기쁜 소식이 있다. 역전승 사랑.

64년생 음모의 희생자가 될 수 있으니 자신의 신념이 필요한 시기?濱? 사랑은 두 마음을 품다.

76년생 결혼이나 직업 운에 있어 언행을 일치하면 상대의 마음을 얻는다. 사랑은 두 마음을 품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1년생 주위가 시끄럽고 관재수가 있으니 근본색출하면 면하는 운세. 사랑의 행운이 다가온다.

53년생 힘겹게 오른 산의 정상을 즐기는 중이니 현재에 머무는 것이 최선이다. 복잡한 사랑.

65년생 시기를 놓치지 말고 해야 할 일에 충실하면 행운이 저절로 따라온다. 사랑이 쉽지 않다.

77년생 신체 균형을 잡을 것. 스트레스를 주의하고 경제적 안정성을 염두둬야. 사랑은 노력이 필요.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이사로 장소를 변동하면 손재수가 있으니 신중한 판단이 요구된다. 사랑은 협력이다.

54년생 이사나 이동수로 위치를 변동하면 만사가 형통하는 행운의 운세. 사랑은 물 흐르듯 순탄.

66년생 직업 운에 경쟁이 심하고 연인의 진심을 알 수 없으니 가슴이 답답. 사랑은 신중히 생각해야.

78년생 고민하던 문제가 한번에 확 풀리고 환경에 변화가 있으며 직업 운이 좋겠다. 아름다운 사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3년생 기쁜 소식이 있겠다. 집안의 경사로 재물 운이 상위권에 진입하겠다. 바다같이 깊은 사랑.

55년생 힘들었던 올해가 가고 내년 정해년은 물처럼 순행하여 만사가 형통하겠다. 사랑을 위해 희생.

67년생 현재는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회복 중에 있으니 앞으로 행운이 찾아오겠다. 사랑을 꿈꾸다.

79년생 어려움을 타개하기 위해 여유를 갖고 긴 안목으로 미래를 보는 자세가 필요. 사랑이 꽃핀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4년생 큰 것을 얻는 횡재수가 있고 재물 운이 상승하는 행운의 괘이다. 진정한 사랑에 눈뜨다.

56년생 반복된 상황에 얽히지 말고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하면 행복을 찾을 것이다. 사랑을 의심하다.

68년생 이사나 이동으로 위치를 변경하지 않으면 손재수가 있을 수 있다. 사랑은 협의가 필요한 시기.

80년생 사람이든 직업이든 삼각관계를 벗어나 새로운 길을 모색해야 한다. 한순간 불타오르는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5년생 혼자서 책임을 지지 말고 스트레스를 주위와 분담해야. 배신 수 주의해야. 알 수 없는 사랑.

57년생 공수표를 남발할 가능성을 주의하고 약속이 깨질 수 있으니 주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애씀.

69년생 튼튼한 곳에 둥지를 틀고 주식 투자를 하는 것이 돈 버는 불변의 진리이다. 사랑은 계산 중.

81년생 많은 사람에게 대답해야 하니 수고로운 만큼 재물 운은 상승. 사랑이 어려우니 도움을 요청.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투자를 하면 대가는 얻을 수 있다. 주위 사람이 떠나간다. 사랑은 삼각관계가 형성된다.

58년생 이사나 이동수?변화가 예상되고 막힌 운이 뚫리는 행운의 운세. 사랑은 한마음으로.

70년생 현실은 생각과 다르니 새로운 사업보다 전문 분야에 한우물을 파야 성공. 사랑은 신중히.

82년생 겸손함이 행운의 열쇠가 되니 기회에 도전하면 직업을 얻는다. 사랑의 결정이 어렵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상황이나 책임을 완벽히 수행하려고 하거나 혼자서 짊어지려면 위험. 사랑은 소유가 아니다.

59년생 상대방과 의사 소통이 불가능해 미래로 전진하기가 무척 어렵다. 일방적인 사랑을 펼치다.

71년생 여행이나 해외 출장 등 사업 운이 활발하고 재물 운 상승. 그림자처럼 숨어서 지켜주는 사랑.

83년생 전공을 살려 직업을 구하면 행운이 따른다. 이사나 이동하여 재물 운 상승. 사랑은 한마음.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