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년생, 행운의 기회가 곧 올 것이니 놓치지 마라

[띠로 본 주간운세] (2007년 1월 2일~1월 8일)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8년생 직업이란 개념보다는 사명감으로 일하면 활기를 회복하는 행운의 괘. 사랑도 협력이 필요하다.

60년생 허심탄회하게 있는 그대로 상대의 이해를 구하면 원하는 것을 이룬다. 사랑은 게임이 아니다.

72년생 기회는 빠르게 왔다 빠르게 가니 놓치지 말고 적극적으로 붙잡아야 한다. 사랑은 선택이다.

84년생 힘들지만 흔들리지 말고 인내하고 노력하면 승리하는 괘. 행운이 가득한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9년생 특별함보다는 일반적인 상식이 더 잘 통한다. 사랑은 솔직함이 필요하다.

61년생 현상 유지를 할 수 있는 것은 착하고 따뜻한 마음 때문이다. 사랑을 이해하다.

73년생 현재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지 따진 후 스스로의 결정에 의해 움직여야. 복잡한 사랑.

85년생 좋은 기회가 오겠으며 행운이 따르니 적극적으로 대응하면 만사형통. 사랑은 용기가 필요.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길을 선택하면 마음 편하다. 사랑의 천생연분을 만나다.

62년생 언어와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고 상대를 배려하면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의 갈림길에서 방황.

74년생 현실을 제대로 보고 그 실정에 따라야 순조로울 것이니 인내해야. 사랑은 함께 노력하는 것.

86년생 주위와 화합하라. 자신이 책임에 최선을 다해야 좋은 결과가 따를 것이다. 사랑은 약속이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1년생 예상되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당당히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게 된다. 사랑은 노력이 필요.

63년생 행운의 기회가 곧 올 것이니 놓치지 말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사랑이 다가오다.

75년생 한 발 앞서 가기 위해 잠깐의 후퇴가 필요한 시기. 다음 기회 행운은 쉽게 온다. 빗겨간 사랑.

87년생 열심히 노력하면 소원을 이루겠으니 행운의 기회다. 사랑을 연습하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직업 운이 초심으로 돌아가니 명퇴나 가벼운 업무를 선택하는 게 좋겠다. 무지갯빛 향기 사랑.

52년생 귀인을 만나 어려운 문제가 쉽게 풀리고 승진이나 문서 운이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사랑.

64년생 하나를 주고 열을 얻으니 마음을 비우고 진솔하게 대응하면 이익을 얻겠다. 사랑은 일편단심.

76년생 기초가 단단해야 집이 견고한 법. 다시 시작하면 행운이 따를 것이다. 사랑의 갈등이 해소.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1년생 문제점을 고치고 보완하는 게 인지상정이라 노력하면 원하는 것을 얻는다. 사랑은 화합해야.

53년생 말이 많고 의견이 분분하지만 자신의 견해가 중요하다. 사랑은 신중한 판단이 필요.

65년생 어려운 인연은 떠나갈 것이니 현재의 편안함을 유지하기 힘들 상황이다. 사랑을 이해하다.

77년생 강하게 어필하는 것보다 유순한 면을 보이는 것이 행운을 부른다. 사랑은 열심히 노력 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2년생 취득하였으나 유지하는 데 어려움이 클 것이니 신중하게 일을 처리할 것. 사랑은 이심전심.

54년생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큰 획을 그을 수 있으니 행운의 기회가 곧 온다. 사랑을 위해 못할 게 없다.

66년생 지금 만나는 사람이나 상황은 과도기적이니 다음 기회를 노려야 한다. 사랑을 꿈꾸다.

78년생 모든 사람이 도와줄 것이니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는 좋은 기회가 된다. 천생연분 좋은 사랑.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3년생 실천하여 본보기가 됨으로 자녀가 출세하고 성공하는 행운의 괘. 사랑은 진실이다.

55년생 한계에 다다랐다는 무게감을 덜고 일상적인 일이라 여기며 마음을 편히 할 것. 사랑을 노력.

67년생 대가족 제도나 부모를 모시는 것이 보완책일 수 있겠다. 사랑을 흔쾌하게 받아들이다.

79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묵은 어려움이 해결되는 행운의 운세. 사랑은 행운이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자녀들의 부양을 받도록 유도하고 골고루 재산을 분배하는 지혜가 필요. 비밀 속의 사랑.

56년생 자신이 전문적으로 쌓아온 분야의 기술과 노하우가 가장 소중한 자본이다. 가슴 아픈 사랑.

68년생 자연스럽게 순리에 따르는 것이 미래를 위한 행복을 만드는 길. 미로처럼 복잡한 사랑.

80년생 자신의 일도 잘하면서 미래의 투자도 잘해 행운지수 100%. 사랑과 일을 동시에 얻을 운세.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5년생 겉으로는 평온해도 속으로 어려운 문제가 잠재돼 있으니 해결하고 넘어가야. 알 수 없는 사랑.

57년생 좋은 꿈도 오래 꾸면 현실성이 떨어지기 마련. 천천히 따져보고 진가를 가려야. 꿈 같은 사랑.

69년생 인내하느냐 행동하느냐에 대한 결정이 어렵다. 상대와 근본적인 견해차가 문제. 사랑의 방황.

81년생 나이를 뛰어넘는 사랑과 지혜가 있어 성공하는 괘. 소중한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투자할 때 되도록 안전하게 분산해서 긴 시간을 두고 묻어 놓으면 행운 수. 사랑이 넘치다.

58년생 경험을 토대로 재차 건설하면 새로운 재물 운이 따를 것이다. 사랑을 보내다.

70년생 본래의 전문 직업으로 돌아가 처음의 마음으로 일을 시작하면 행운이 따른다. 정신적인 사랑.

82년생 최상의 행운이 찾아왔으니 실질적인 이득과 재물 운이 넘쳐나는 행운의 괘. 행복이 가득한 사랑.

82년생 짐작하여 행하거나 비밀스러운 일을 만들면 행운이 비켜간다. 좋은 인연이니 흔쾌히 받아들일 것.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7년생 행운이 겹치고 실타래가 풀리듯 어려움이 해결될 것이다. 좋은 일이 연이어 생긴다. 한마음 사랑.

59년생 후원자의 도움으로 수직상승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야 한다. 사랑은 친구처럼.

71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행운의 기회가 많으니 재물 운이 상승하겠다. 사랑을 위하여.

83년생 꾸준히 노력하면 좋은 직업을 얻고 재물 운이 상승하니 노력하면 행운이 있겠다. 정다운 사랑.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