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기쁜 소식이 들려오고 이사와 문서 운이 있고 재물 운도 상승하겠다. 사랑의 활력소.

60년생 잘못된 것을 바로잡는 기회로 삼고 시간을 끌지 말고 실행에 옮겨야. 사랑의 복잡성.

72년생 노력한 결과에 응답하니 직업 운과 재물 운이 상승하는 좋은 운세. 사랑이 다가오다.

84년생 이론적으로만 생각하던 계획이 현실로 나타나니 새로운 출발이다. 사랑은 진실이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9년생 부동산 매매로 막힌 운이 뚫리니 현상유지를 할 수 있는 운세. 사랑은 서로 협력.

61년생 마음에 있는 생각과 계획을 나중으로 미루지 말고 현실화시켜야. 사랑은 정직해야.

73년생 갈등하지 말고 자신의 길은 자신이 결정한다는 깨끗한 결단력 필요. 사랑은 알 수 없다.

85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취업하고 재물 운이 상승하니 기회를 최대한 활용. 사랑은 행운이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0년생 넘치고 격렬한 변화보다는 대세에 따라 변화를 하고 보완하기를. 사랑은 협력하기.

62년생 문제는 과감히 고치고 감정보다는 약간의 냉정한 결단력이 필요하다. 솔직한 사랑.

74년생 모든 면에 급격한 변화보다 한 발을 물러서는 여유가 필요하다. 사랑은 진솔한 대화.

86년생 자신만 옳다고 하지 말고 이해심을 가지고 협의하면 길이 있다. 사랑은 줄다리기.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1년생 여유롭고 편안한 운세로 귀인의 도움과 주위가 화합하여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책임감.

63년생 직업 운이 상승하여 계약이 성사되고 물물교환식으로 재물 운도 상승. 사랑은 희망.

75년생 희망사항이 시기적으로 늦어질 뿐이니 노력하면 다음에는 상승한다. 사랑은 안갯속.

87년생 생각했던 계획이 늦어질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노력하기를. 사랑은 기다림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자신의 위치를 지키는 전문가 의식을 가지고 직업에 적극적 참여를. 사랑은 진솔한 협의.

52년생 시시비비를 가리지 말고 순리적으로 일반적인 보편타당성에 따른다. 사랑은 외로워.

64년생 믿음은 행운의 열쇠로, 약속을 이행하면 명예와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믿음이다.

76년생 주위의 조건에 관심을 가지고 자신을 맞추는 눈치가 있어야 성공하는 운. 사랑은 타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1년생 정확한 상황판단 하에 계산상의 수치에 맞춰야 재산 손실을 막는다. 사랑은 정직한 대화.

53년생 성급하거나 감정적인 결정은 계약이 파기되거나 손해배상 책임 부를 수도. 사랑은 신중.

65년생 일방적인 자신의 결정보다는 주위 사람과 협의하면 행운이 있는 괘. 사랑의 소중함.

77년생 좋은 만남의 인연은 소중히 하고 일방적인 결정은 구설수를 주의. 사랑은 겸손이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2년생 집안에 식구가 늘고 뜻밖의 행운으로 재물 운이 수직상승하는 괘. 사랑은 협력하기.

54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문서 취득 운이 있으니 이사나 이동수가 있겠다. 사랑은 낭만적.

66년생 때가 이르니 사람관계는 신중하고 부동산 매도는 관망의 시간 필요. 사랑의 시행착오.

78년생 때가 되었으니 결단력으로 밀고 나가면 모든 행운의 기회가 온다. 사랑은 믿음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3년생 소비성이 많은 주간 운세로 과한 투자보다는 저축하는 것이 이롭다. 사랑은 한마음으로.

55년생 복잡함이 정리되니 안정되고 차분함을 길게 연장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진실해야.

67년생 극과 극이 부딪치니 말다툼이나 건강을 주의하고 이동수가 예상된다. 사랑은 양면성 잠재.

79년생 독립적인 자신의 길이 보이니 순리대로 결정하면 되는 행운의 운세. 사랑은 미래의 힘.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4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귀인을 만나 재물 운이 상승되는 행운의 운세. 낭만적인 사랑.

56년생 상황이 불분명하니 헌 것을 새 것으로 교체하는 것으로 마무리해야. 사랑은 비현실성.

68년생 책임감이 무거우니 분수에 넘치게 확대하지 말고 현실성 있게 진행. 사랑은 어려운 숙제.

80년생 상황이 꼬여 큰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니 신중한 언행을 요하는 괘. 사랑은 갈등 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5년생 행운의 기회가 다가와 재물 운이 상승하지만 인간적인 배신수 주의. 알 수 없는 사랑.

57년생 근본적인 문제를 고쳐야 하는 이유는 임시방편으로는 곤란하기 때문. 사랑은 믿음 필요.

69년생 한 번의 경험이 미래의 큰 힘이 될 것이니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두고보기.

81년생 한쪽으로 집착하거나 무의미한 투자를 할 수 있으니 주의. 사랑은 집착이 아니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현 상황에서 빠져 나갈 것인가 다른 사람을 뺄 것인가 결정되겠다. 사랑을 시작하다.

58년생 기쁜 소식이 집안에 당도하니 행운이 있고 경사가 겹치는 운세. 사랑은 행운이다.

70년생 인내하고 노력하면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고 직업 운이 상승. 사랑은 노력이다.

82년생 직업에 최선을 다해야 하고 연인과는 당분간 저기압 관계를 유지. 사랑의 의견차.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문제에 깊이 관여하면 에너지가 소비될 뿐 해결책은 시간이 걸린다. 사랑을 꿈꾸다.

59년생 어려운 길을 선택하였으니 새로운 기운과 행운으로 재물 운 상승. 사랑의 시작과 끝.

71년생 행운의 기회가 많으니 자연스럽게 결정하면 재물 운 상승세. 사랑이 시작되다.

83년생 인생의 새로운 장이 열리니 사회에 진출하여 행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천천히.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