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년생, 짧은 시일 내 성취하려다간 일이 꼬인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8년생 문제가 해결되어 기쁜 소식이 찾아오고 집안에 혼인 등의 경사가 있다. 사랑의 기쁨에 행복.

60년생 지금이 기회이니 적극적으로 직업과 사업의 돌파구를 찾는 게 좋다. 사랑은 애착이 강해 힘들다.

72년생 완전히 비우고 다시 시작하지 않으면 이름만 성하고 실속이 없다. 사랑은 천생연분.

84년생 예술적인 재능이 탁월하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 사랑의 줄다리기.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9년생 부동산 매도나 매수의 운세가 좋고 확장이나 투기는 시기상조이다. 사랑은 진실한 대화가 필요.

61년생 마음 속에 담고 있지 말고 밖으로 표현해야 귀인의 도움을 얻어 만사형통. 사랑을 지키다.

73년생 표류하는 배처럼 자신의 뜻이 아닌 길로 들어설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 사랑에 집착하다.

85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답답함이 풀리고 직업을 얻겠으니 적극 도전하면 성공. 사랑은 좋은 생각.


행운숫자 3, 6, 9, 12

방향 중앙

50년생 사회흐름과 경기에 따라서 성패가 결정되니 관망하는 자세 필요. 사랑은 이제부터 시작.

62년생 답답함이 풀리고 순리대로 운이 진행되니 떠나고 남는 자는 누구인가. 사랑을 기다린다.

74년생 기다리던 소원을 이루고 직장이나 사업 운이 상승하겠다. 사랑은 마음을 열어야 풀린다.

86년생 현재를 인내하고 노력하면 미래에 크게 발전하고 재물 운이 상승할 운세. 사랑의 삼각관계.


행운숫자 3, 6, 9, 12

방향 중앙

51년생 환경이 새롭게 바뀌고 몸이 편안하니 현재를 유지하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 사랑은 하나다.

63년생 짧은 시일 내 성취하려 하면 일이 꼬일 수니 시간을 두고 신중하게 행하기를. 무지갯빛 사랑.

75년생 미리 짐작하여 시행착오를 하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를. 사랑을 시작.

87년생 노력하면 소원을 이루고 숫자에 능하니 회계사나 전문직 도전하는 것이 좋다. 사랑은 신선.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0년생 주위에 협력자나 후원자를 구하여 함께 협의하면 일이 풀리겠다. 사랑은 좋은 생각.

52년생 귀인을 만나 후원을 받으니 어려운 상황이 풀리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주고 받는 것.

64년생 흥망성쇠의 높낮이에 폭이 크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다. 사랑은 한마음이다.

76년생 가까운 사람이나 집안에 지출이 심하니 단속하고 안정 취해야. 사랑은 진실한 대화로 해결.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1년생 혼자서 책임지지 말고 미리 배분하여 각자의 책임을 물어야. 사랑하는 사람과 생각이 같다.

53년생 변화가 심하여 현재에 머물고 싶어도 머물 수 없고 새로운 계획이 필요. 사랑은 자유롭다.

65년생 금전 거래, 문서, 차량에 유의하고 억지로 계약 말고 기다려야. 사랑의 힘든 시기가 지나감.

77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고 직장이나 사업 운이 상승하며 재물 운이 좋다. 사랑은 책임감이다.


행운숫자 10, 11,12

방향 북쪽

42년생 뜻밖의 상황으로 경제적인 손실을 주의하고 성급한 문서 계약 주의. 사랑은 협력이 필요.

54년생 베풀어도 돌아오는 것은 적지만 마음에 평화를 얻을 수 있으니 좋다. 사랑을 시작하다.

66년생 아랫사람에게 베풀면 복이 되어 돌아오고 자신만을 위하면 일이 어려워진다. 사랑은 책임.

78년생 과도기의 지점에서 자신의 길을 찾아 노력하면 행운의 문이 열린다. 사랑은 천생연분.


행운숫자 3, 6, 9, 12

방향 중앙

43년생 거두고자 하나 거둘 수 없는 상황. 오래 머물면 안 된다는 사실을 명심할 것. 사랑은 희생.

55년생 해답을 찾았으니 적극 도전하면 직업 운이 상승하고 재물 운이 좋겠다. 사랑을 선택하다.

67년생 반복을 거듭하던 일들이 한계에 도달하니 새로운 방식으로 교체가 필요. 사랑은 절개.

79년생 어려운 관문을 통과하여 행운을 얻고 문서 운이 있어 장래가 보장됨. 사랑은 처음처럼.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4년생 시간이 기다려 주지 않으니 할 일을 미루면 때를 놓칠 수가 있겠다. 사랑은 솔직한 것.

56년생 새 기술과 계획을 알아주는 동업자를 만나야 사업 운 상승. 사랑은 비밀을 지켜주는 것.

68년생 지나온 시간에 보상을 받고 새롭게 시작할 수가 있으니 행운이다. 사랑은 변하는 것.

80년생 근본적으로 잘못된 선택은 빨리 고치고 보완하는 것이 행운을 부른다. 사랑을 집착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5년생 언제부터인가 소용돌이치는 사정이 있으니 발본하여 손실을 예방할 것. 사랑은 꿈속처럼.

57년생 재물 운이 좋지만 무리한 반복 투자는 곤란하니 신중해야. 사랑은 서로 어울려야 좋은 것.

69년생 긴 시간을 하나에 집착하면 시야의 폭이 좁아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사랑의 일치성 유지.

81년생 정리하는 시기로 과욕보다는 모든 면으로 적당함이 구설수를 면하다. 사랑은 공평하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6년생 판단력을 갖춰 철저한 검증 하에 움직이지 않으면 손실 수가 있으니 주의. 사랑은 변화해야.

58년생 중요한 시기로 집안에 경사가 있고 직업에 충실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이 움트다.

70년생 급여가 작아도 안정을 택하고 더욱 비우는 연습을 하면 재물 운 상승세. 사랑을 이해하다.

82년생 새롭게 시작하여 동료 간의 도움을 많이 받아 행운이다. 서로 다른 생각 탓에 사랑이 험난.


행운숫자 3, 6, 9, 12

방향 중앙

47년생 집안에 문서 운이 있고 자녀 결혼이나 독립 수도 있으니 경사가 겹치겠다. 사랑의 양면성

59년생 현실에 맞는 상황 설정으로 과욕보다는 중도의 길을 택하면 행운을 부른다. 사랑은 믿음이다.

71년생 생활의 조화로움이 중요하니 감정의 다변화로 우울할 수 있는 시기. 사랑을 위하여 용기내다.

83년생 개척자의 정신으로 노력하면 새로운 행운을 얻고 귀인의 큰 도움을 받겠다. 사랑이 무르익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