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년생, 힘든 상황이 다가오니 솔직한 대화로 풀어라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8년생 잠재된 여러 상황들이 심각하게 나타나겠지만 좋은 쪽으로 해결됨. 사랑은 서로 돕기.

60년생 문서 계약의 하자로 억울하게 문책당할 수 있어 대인관계에 신중을. 사랑은 일방적일 수도.

72년생 기회를 놓치면 만회하기 어려우니 서둘러 보완하고 고쳐야. 사랑은 실천으로 보여주는 것.

84년생 활기차게 첫걸음을 시작하니 자신의 위치를 상승하도록 노력해야. 사랑을 선택하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9년생 집안에 안정성과 행운을 얻었으니 재물 운이 넘치겠다. 서로 다른 생각에 괴로운 사랑.

61년생 끝나버린 문제를 계속 끌어안고 있으면 해결책이 없으니 답답할 뿐. 사랑은 적과의 동침.

73년생 막혔던 운이 뚫리니 답답하게 정체되었던 문제가 해결되는 운세. 사랑은 행동하는 것.

85년생 정신적 갈등이 있는 운세지만 자신의 위치를 깨닫고 여러 사람과 융화를. 사랑은 화합.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문서나 계약에 하자가 없어야 책임을 벗고 자신의 길을 찾을 수 있다. 사랑을 생각하다.

62년생 반복되는 운에서 벗어나기를 바라며 허황된 영웅심에서 벗어나야. 사랑은 축복이다.

74년생 안으로 강하게 도전정신을 일깨우고 밖으로 온유하게 미소지을 때 행운이 온다. 진실한 사랑.

86년생 좋은 일이 많으니 예의를 지키고 상대를 존중하는 마음 자세를 가질 것. 사랑은 희망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1년생 가정에 경사가 있고, 좋은 곳으로 이사하거나 문서와 재물 운이 있다. 사랑은 게임이다.

63년생 적당한 투자는 재물 운이 상승. 노력의 결실이 맺어지니 문서 운도 좋다. 운명적 사랑.

75년생 기혼자는 자녀 출산이 있고 미혼자는 혼인 수가 있으니 합이 들고 좋은 운세. 솔직한 사랑.

87년생 열심히 노력하고 인내하여 다음 기회에 한번 더 도전하면 성공한다. 사랑은 좋은 인연.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재평가를 받아 입지가 상승하고 떠났던 사람들이 돌아온다. 사랑은 의기투합하니 만사형통.

52년생 새롭게 태어나듯 신분이 상승하고 중요한 직책을 맡아 성공하는 운세. 사랑은 새롭게.

64년생 학업이나 못다한 일을 하는 시기로 합격과 승진, 재물 운이 따르겠다. 사랑은 비밀스럽게.

76년생 먹을 복이 많고 스케일이 크니 포부를 성취하고 재물 운이 상승하겠다. 알 수 없는 사랑.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1년생 동업자가 있다면 매매나 양도하고, 다른 방식의 경영을 택하는 것도 방법. 사랑을 위하여.

53년생 갈 곳을 정하기 어려우니 앞에 나서지 말고 본분을 지키는 것이 유리. 사랑은 경쟁이다.

65년생 이사나 이동 수가 있고 이별 수도 따르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시기다. 사랑의 의문점.

77년생 노력한 만큼 얻되 그 이상을 바라는 마음은 해로우니 투기 억제를. 사랑은 행운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2년생 지나친 투기는 삼가는 것이 부담을 덜고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협력하여 사랑을 이루다.

54년생 무게가 큰 일부터 순서대로 해나가면 어렵지 않게 풀리는 운세. 사랑은 일곱 빛깔 무지개.

66년생 현재는 임시로 잠깐 머무는 것이니 힘을 분배하면 여유로운 운세. 다시 찾아오는 사랑.

78년생 자신과 어울리는 위치에 서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면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좋은 인연.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3년생 남다른 안목으로 어려움에 대처하고 저축으로 재물 운 상승. 주관적 견해로 사랑하면 어렵다.

55년생 자신도 모르게 이성에 끌려 들어가면 많은 문제가 따르니 신중한 결정을. 폭풍 같은 사랑.

67년생 감춰진 상황들이 밖으로 노출되는 시기로 헌 것을 새것으로 교체하기를. 사랑은 비밀이 없다.

79년생 한 가지 일이 풀려야 다음 단계로 넘어가니 순서를 지키면 만사형통. 사랑을 계획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4년생 직업 운이 흔들리고 어려우나 인내하고 노력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인내하는 것.

56년생 반절씩 투자할 수 있는 동업자를 찾아보고 신중한 계약을 해야. 사랑은 때를 기다리다.

68년생 힘든 상황이 풀리고 행운이 찾아온다. 이사나 이동 수 있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정열.

80년생 기다리던 희망사항이 이루어지고 답답한 문제들이 풀려 행운이 따른다. 사랑을 기다리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5년생 생산성이 높고 재원이 생기니 하는 일마다 만사형통. 재물 운 많다. 사랑은 진실한 행복.

57년생 이중생활이 될 수 있으니 경계하는 것이 서로에게 원망을 면할 수 있다. 진실한 사랑.

69년생 양보를 하고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였으니 판단 하에 결정을 해야. 사랑을 시험하다.

81년생 힘든 상황이 다가오니 솔직한 대화로 대인관계를 풀어야 하겠다. 사랑은 이해하는 것.


행운숫자 10,11,12

방향 북쪽

46년생 삼각관계는 파기가 됨으로 1 대 1로 정당하게 해결하는 것이 상책이다. 사랑을 기다리다.

58년생 변치 않는 믿음으로 여러 사람에게 신임을 받아 신분이 상승하는 운세. 사랑을 새로 시작.

70년생 강하면 부러지고 유연하면 여러 사람과 화합하니 자연히 재물 운 상승. 사랑은 한마음으로.

82년생 스스로 행운을 부르니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고 수준을 향상시켜려 노력을. 사랑은 새 인연.


행운숫자 3,4,5

방향 남쪽

47년생 막혔던 일이 풀리고 기쁜 소식이 있으니 구식을 버리고 신식을 택해야. 사랑은 일편단심.

59년생 기회는 우연히 오고 성사는 하늘이 정하는 법. 귀인을 만나는 운세이다. 사랑은 기회다.

71년생 현실적인 대처 능력이 탁월하니 재물 운이 상승하고 생활이 안정. 사랑은 현실적인 선택.

83년생 내부적으로 힘을 비축하여 자신의 입지를 튼튼히 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좋은 생각.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