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직접 나설 수 없으니 상대방이 내린 결정을 받아들이고 따르는 것이 필요하다. 사랑은 행동이다.

60년생 상대방과의 약속 및 계약을 지켜 실천하면 출세하고 관재 수를 면한다. 사랑은 노력이다.

72년생 불법적인 일은 시도하지 말고 군자는 대로행을 실천해야 관재·구설 수를 모면. 사랑은 진실이다.

84년생 무리수를 두지 말고 특별할 것도 없이 연령에 맞게 노력하면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순응이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9년생 뜻밖에 귀인이 출현하여 거래가 성사가 되고 직업 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이심전심.

61년생 남의 말을 믿거나 휘둘리지 말고 자신이 직접 선택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의 행로를 생각.

73년생 전부를 원하지 말고 하나를 양보하면 미혼자는 혼인하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삼각함수다.

85년생 정체가 풀리는 길은 실천하여 직접 체험하고 부딪쳐야 직업 운 상승. 사랑은 노력이 필요.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귀인을 만나서 소원을 이루고 손재 수를 만회하며 재물 운이 상승한다. 일방적인 사랑.

62년생 주위에 떠날 사람이 있겠고 책임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이 가벼워진다. 사랑이 어렵다.

74년생 어려움을 극복하였으니 출세하고 성공하며 재물 운도 상승한다. 사랑은 희망이다.

86년생 예의 있는 언어와 행동으로 행운을 얻어 혼인 수가 있다. 재물 운 상승. 사랑은 행운이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51년생 미리 움직이면 후에 다시 움직여야 하니 수고롭고 번거롭다. 사랑은 환경을 바꿀 것.

63년생 행운의 길이 열리니 계약이 체결되어 두세 배의 이익을 얻겠다. 사랑은 다른 생각으로 괴롭다.

75년생 상대의 시간을 유용하지 말고 질문과 답을 동시에 해야 원망을 면한다. 복잡한 사랑.

87년생 아직 때가 이르니 시간을 두고 생각해야 두 번의 수고를 면하겠다. 사랑은 연상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무리하게 투자하면 처음은 잘 풀리는 듯하지만 부작용이 있으니 신중해야. 사랑은 서로 돕는 것.

52년생 집안에 혼인이나 조직이 합쳐지고 신분과 직업 운 상승한다. 재물 운도 최상. 사랑은 상승 중.

64년생 지금이 기회라고 누가 장담할 수 있는가 자문을 구하여 신중히 판단을. 사랑은 은밀히.

76년생 선택을 당하게 되니 좋은 것은 다가오고 나쁜 것은 물러나는 운세. 사랑은 선택이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1년생 어려운 고비를 넘겼지만 현재의 상황도 임시방편이므로 빨리 정리해야. 사랑은 한마음으로.

53년생 시행착오를 겪어야 하지만 수고로움을 감수하면 소원을 이룬다. 잘못된 생각으로 괴로운 사랑.

65년생 전부는 유지하기는 어렵지만 노력하면 난관을 극복하여 소원을 성취한다. 사랑은 아픔으로.

77년생 자신의 위치와 형편에 맞게 행동하면 행운이 온다. 지나친 투자는 해를 부를 수 있다. 사랑은 희망.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2년생 단기간보다는 멀리 보는 것이 안전하고 적당한 투자를 할 수 있다. 재물 운 상승. 사랑은 다른 생각.

54년생 주위가 독립하여 분가하는 운세로 토지나 가옥이 넓어져 재물 운 상승한다. 사랑은 책임이다.

66년생 정당한 절차와 운영을 원칙으로 삼으면 성공하고 변칙 운영은 절대 금물이다. 사랑이 방황하다.

78년생 윗사람들의 복이 많으니 노력하면 직업 운 상승하고 재물 운 급상승. 사랑은 약속이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3년생 결정을 회피하면 상대의 원망과 구설을 들을 수 있으니 빠른 결정을. 사랑은 힘든 결정을 내리다.

55년생 재테크의 방향을 바로잡았으니 몸과 마음이 편안하고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이 시작되다.

67년생 똑똑한 사람이 재물이 많은 법. 제조업이나 건축업으로 재물을 모을 수 있다. 삼각관계 사랑.

79년생 망설이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면 목표를 이루고 문서 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진심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4년생 오랜 기다림 끝에 재개발이 되거나 토지 매매가 잘 풀린다.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정열이다.

56년생 준비된 인재로 주변에 인기가 많고 명예도 상승하니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은 노력이다.

68년생 회복기에 해당하니 성급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믿음이다.

80년생 물에 관계된 어떤 일도 좋고 자동차산업 또는 제조업이 잘 맞겠다. 삼각관계에 얽히는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5년생 저축하여 굳은 재물은 흩어지지 않으니 흔들리지 말고 자신을 믿는 것이 중요. 사랑은 믿음.

57년생 직장인은 승진하고 사업자는 신중해야 현상을 유지하니 흔들리지 말아야. 사랑은 약속이다.

69년생 먼 곳을 바라보는 넓은 시야를 가졌으니 예술성이 좋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을 결정하는 시기.

81년생 지치고 힘들 수 있으니 에너지를 보유하고, 감당하기 곤란하면 정리하길. 사랑은 어렵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6년생 두 토끼를 쫓으면서 힘을 빼지 말고 한 가지 일에 매진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에 실망하다.

58년생 복잡하게 만들지 말고 순리대로 풀려면 부동산 매도하여 지출을 막아야. 사랑을 이해하다.

70년생 나홀로 운영하거나 사업 추진보다 여럿이 하는 동업이나 주식회사가 좋다. 사랑은 침묵이 금.

82년생 무리한 투자는 감당하기 어려우니 경험을 쌓아서 천천히 도전하기를. 사랑이 시작되다.


행운숫자 3,6,9

방향 중앙

47년생 상대방에 필요 이상으로 개입하면 책임을 떠맡게 되니 공과 사를 분명히 해야. 사랑은 조용히.

59년생 집안을 보살피는 배려가 필요하고 강한 고집은 원망을 부를 수 있겠다. 사랑은 답답증.

71년생 집안의 사정이나 주위의 환경으로 고심할 수 있으니 순리대로 생각해야. 사랑은 진실이다.

83년생 공든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공과 사를 분명히 하고 언행에 주의하기를. 사랑이 시작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