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보편타당한 생각으로 주위와 타협하면 명예와 재물 운이 상승하는 운세. 사랑은 협력해야.

60년생 현재를 바탕으로 이익을 유지하며 상승시켜야 입지가 굳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자연스럽게.

72년생 주위의 사람들이 각자 갈 길을 찾아 떠나는 운세임으로 예의주시할 것. 사랑은 서로 돕는 것.

84년생 군자와 같으니 서둘지 않은 성격이지만 빠른 변화에 동참해야. 사랑은 미래로 나아가는 힘.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이동이나 이사로 위치를 변경하는 시기로 문서와 재물 운이 상승하겠다. 사랑이 새로워진다.

61년생 하는 일마다 만사형통. 재물 운이 상승하나 수고로움을 참아야 행운이 따른다. 힘든 사랑.

73년생 명품을 다루고 보는 눈이 탁월하니 전문적인 예술성을 살려내야 한다. 사랑은 선택이다.

85년생 여유로움도 있으나 게으를 수도 있으니 자신이 판단하여 전진해야 한다. 사랑은 노력.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50년생 백 번의 생각보다는 한 번 실천으로 현실을 직면하는 용기 필요. 한마음으로 행복한 사랑.

62년생 한곳에 머무는 것은 책임감보다는 욕심일 수도 있으니 깊이 생각하기를. 사랑은 축복이다.

74년생 이익을 취하려 말고 봉사하고 책임을 다하면 자연스럽게 성공하는 운세. 사랑은 천생연분.

86년생 행운의 시기로 노력하고 견문을 넓혀 받아들이면 성공하고 출세한다. 사랑은 겸손이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1년생 주위 사람들의 희망이나 신분에 맞게 언행을 하면 행운과 재물 운 상승. 사랑은 돕는 것.

63년생 책임관리자나 중간자 역할로 화합에 노력하면 재물 운이 급상승. 다른 생각으로 힘든 사랑.

75년생 명예가 높고 인기가 많아 재물 운이 상승하는 횡재 수로 긍정적인 생각이 중요. 사랑은 솔직.

87년생 좋은 일이 많고 집안에 경사가 있어 몸은 고달프나 마음은 행복. 사랑은 좋은 인연을 만나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0년생 갑자기 신분이 상승하고 재물 운이 있으니 여러 사람의 도움이 있겠다. 사랑은 이심전심.

52년생 집안 사람들이 맡은 바에 충실하면 가문에 경사가 있고 문서 운 있다. 사랑은 새로움으로.

64년생 타인에 의지하지 말고 자신의 힘으로 최상품을 만들어야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솔직해야.

76년생 적극적으로 대처하면 혼인 수가 있고 재물 운 상승하고 좋은 집에 살겠다. 사랑은 나의 선택.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1년생 겉으로는 조용하나 속으로 급변하여 밖으로 나타나는 현상을 주시. 사랑을 위해 용기내다.

53년생 새롭게 시작하기는 역부족이니 현재를 유지하여 상승세를 타야 한다. 사랑은 경쟁이다.

65년생 새로 건설할 시간이 필요하니 밭을 다지며 기다리는 시기. 조급하지 말 것. 사랑은 힘들다.

77년생 경쟁이 심하여 흔들릴 수 있으니 자신의 때를 기다리는 지혜가 있어야. 사랑은 행운이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2년생 행운이 사방에서 몰려드니 목표가 좋으면 크게 성공하는 운세. 사랑은 쉽게 이끌어가야.

54년생 묵묵히 자신이 해야 할 일을 하면 문제가 풀리고 자연스럽게 성공한다. 사랑은 계획이다.

66년생 재물 운에 흥망성쇠가 달렸으니 노력 여부에 따라서 성공이 결정된다. 사랑이 시작되다.

78년생 선택받기보다 자신이 선택하는 책임감으로 재물과 문서 운 있겠다. 사랑은 좋은 인연.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3년생 상대에 따라서 운명이 좌지우지되겠으니 냉철한 판단 필요. 어려운 문제를 던져주는 사랑.

55년생 꾸준히 노력한 결실로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어 소원을 이루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복잡.

67년생 새로운 체제를 받아들여 개선하고 보완하면 부유하고 성공하는 괘. 사랑은 믿음이다.

79년생 자연스럽게 순행하면 일생일대의 행운이 오니 새로움을 따르는 운세. 사랑은 천생연분.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4년생 자녀들이 성공하고 출세하며, 가문에 경사가 있고 재물 운도 상승하겠다. 사랑은 인내.

56년생 주위에 신뢰를 얻어 성공하고 재물 운이 상승하며 문서 운이 있겠다. 사랑은 어려운 숙제.

68년생 기회를 놓치는 것은 스스로 무기력함을 택함과 같으니 적극적 자세가 필요. 무기력한 사랑.

80년생 행운이 찾아오니 자연스럽게 순행하면 소원을 이루고 성공하겠다. 사랑을 기다리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5년생 자신에 주어진 권한을 유지해야 하고 주위에 배신 수를 조심해야 한다. 사랑은 협력해야.

57년생 상대에게 끌려들어가 방황할 수 있으니 함부로 계약하는 것을 주의. 사랑은 자연스러워야.

69년생 고래싸움에 새우등 터진다. 자신의 잘못은 아니나 남의 싸움에 휘말릴 수 있다. 사랑을 관망.

81년생 스스로 짊어진 책임을 벗어버리고 나이에 맞는 생활을 찾는 것이 현명. 일방적 사랑은 곤란.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6년생 비로소 안정을 찾으니 자연스럽게 풀리고 어부지리하는 횡재 수. 사랑의 시행착오를 겪다.

58년생 행운이 있으니 막연히 추상적 설계보다는 현실적인 계획이면 성공 수. 사랑은 서로 돕는 것.

70년생 현재에 머물지 않고 더욱 상승하려고 욕심부리면 방황의 시기만 길어질 뿐. 사랑은 한마음.

82년생 행운의 때가 분명함으로 인기가 많고 실질적인 이익도 얻는 좋은 괘. 사랑은 새로운 인연.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7년생 시작했으면 끝내는 것까지 책임을 져야 하니 상대를 믿고 맡겨야. 사랑은 협력하기를.

59년생 행운의 기회를 얻겠으며 최상의 조건으로 재물과 문서 운이 있겠다. 사랑은 기회다.

71년생 귀인을 만나 미래로 나아가는 힘이 생기고 재물 운이 상승. 사랑은 현실적으로 생각해야.

83년생 외유내강으로 사람들의 신임을 얻고 진가를 발휘하여 재물 운 상승세. 사랑을 시작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