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8년생 세인들의 중심이 되고 명예와 인기가 높아 문서 운이 따르겠고 신분이 상승. 사랑은 인내해야.

60년생 인생을 좌지우지하는 변동 수가 있으니 심사숙고 후 결정해야 할 것이다. 일방적인 사랑.

72년생 계약이 만료되거나 어려움에서 벗어나는 운세로 새로운 출발을 하는 때. 사랑은 진실해야.

84년생 에너지가 생성되어 활기가 넘치니 합격하고 사회에서 인재로 인정받겠다. 사랑이 시작되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9년생 마음이 안정되고 부동산이나 부업 등을 통해 실속을 챙기는 운세. 사랑은 천생연분을 만나다.

61년생 귀인의 권유로 재물의 기회가 오면 놓치지 말고 행운을 얻어야 한다. 사랑은 적과의 동침.

73년생 이성 간의 문제로 이중 작전을 써야 이익을 얻고 구설을 모면한다. 사랑은 선택하는 것.

85년생 평행선처럼 어려운 문제에 집착하니 그 집착에서 빠져나와야 미래로 나아간다. 사랑은 배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막다른 곳까지 치달을 수가 있어 박수칠 때 자신의 길을 결정해야. 사랑은 운명이다.

62년생 인생의 함정일 수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어려움에서 벗어나는 과정일 수도. 사랑은 축복.

74년생 투자는 절대로 하지 말고 현재를 밑바닥 삼아 다음 기회를 기다려야. 사랑은 진실하다.

86년생 자신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 성공하는 운세. 좋은 인연을 만나 혼인할 수. 사랑은 겸손.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1년생 이중 생활은 상황을 어렵게 몰아갈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평화를 유지. 사랑은 게임.

63년생 재테크나 사람 관계에 복잡한 상황을 만들 수 있어 마음을 비워야 한다. 사랑을 위하여.

75년생 진행은 잘 되나 결국은 자신의 뜻을 관철해 상대는 배신감을 느낄 수. 사랑은 솔직해야.

87년생 바쁘게 움직여 행운의 기회가 많고 학업이나 이성 간에도 좋은 운세. 사랑은 인연을 만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구름은 용을 따르니 행운에 맡기고 사적인 욕심을 버려야. 사랑은 같은 생각으로 순탄하다.

52년생 시작과 끝을 분명히 결정해야 직장이나 개인적으로 구설을 면한다. 사랑의 첫만남이 기대.

64년생 근본적인 문제를 무시하거나 진실을 외면하면 어려움만 가중될 뿐이다. 사랑은 믿음이다.

76년생 주위가 안정되고 행운이 찾아와 재물 운이 상승하고 혼인 수가 있다. 사랑은 알 수 없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1년생 한 쪽은 힘들어도 다른 쪽에서 솟아날 행운이 오고 재물 운이 상승한다. 허전한 사랑.

53년생 뜻을 세운 곳에 길이 있으니 명분이 있으면 세인의 지지를 얻는다. 사랑은 경쟁이다.

65년생 노력한 만큼 대가를 얻을 것이니 현재를 인내하기를. 사랑은 많은 갈등을 겪는다.

77년생 한순간에 탈바꿈할 수 없으니 꾸준히 노력하면 이무기가 용이 되는 이치. 사랑은 행운.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2년생 봄의 계절로 씨를 뿌리는 시기이므로 좋은 일이 많이 생기고 행운이 온다. 사랑은 행운이다.

54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자녀 결혼 수가 있고 재물과 문서 운 있으나 신중을. 사랑이 찾아오다.

66년생 현재는 실속이 없으나 멀리 보면 필요한 투자이고 해외 출장의 시기. 사랑은 정열적으로.

78년생 새 집 짓고 결혼하여 독립하는 운세로 직업을 얻고 승진하는 시기이다. 사랑은 좋은 인연.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3년생 문제의 미해결 상태를 오래 두지 말고 푸는 방법은 솔직한 대화로 해야. 사랑은 문제풀기.

55년생 불가능을 가능케 하는 힘이 있으니 주위의 선망의 대상이 된다. 사랑은 폭풍처럼.

67년생 새로운 힘이 솟아나겠고 재물 운이 상승하며 귀인이 돌아오는 시기. 오아시스처럼 달콤한 사랑.

79년생 귀인이 따르고 혼인 수가 있으며 재물과 문서 운, 이동 수가 있겠다. 사랑이 시작되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4년생 바꿀 것은 과감히 바꾸는 용기와 자신을 위하는 투자가 필요하다. 사랑은 인내하는 것.

56년생 생각이 많으면 비현실적인 망상이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사랑은 때를 기다려야.

68년생 지나친 투자는 기운을 뺄 수가 있어 건강에 주의하고 과로를 삼가야. 사랑을 방심하다.

80년생 복잡하거나 주위가 시끄러울 수 있어 삼각관계나 집착은 절대 사절. 사랑은 정열적으로.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5년생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문제를 파악하고 이별 수가 있으니 신중해야. 사랑은 진실한 행복 찾기.

57년생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노력하면 직장에서 승진하고 재물 운도 상승한다. 사랑은 희망이다.

69년생 전문적인 재능이 발휘되어 세인의 인정을 받고 명예와 재물 운 상승. 사랑을 시험하다.

81년생 생활의 굴곡이 심하니 평상심을 유지하고 흔들리지 않으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갈등이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6년생 자신의 생각이나 의지를 보여줬으면 적당한 선에서 멈추는 것이 좋다. 사랑을 조심해야.

58년생 마음을 잡고 흔들리지 않는 것이 최선인 것을 스스로 잘 알고 있는 운세. 새로 시작하는 사랑.

70년생 인위적으로 운명을 만들려고 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진행하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한마음.

82년생 인기가 있어 사회의 인재로 출세하고 혼인 수도 있다. 사랑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7년생 건강이 좋아지고 검은 머리가 나며 재물 운과 이사, 문서 운이 있다. 사랑은 일편단심.

59년생 기회는 두 번 오기 어려우니 부동산이나 사업을 통해 목돈을 취득해야. 사랑은 기회다.

71년생 관재 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고 노력한 만큼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현실적으로.

83년생 행운의 기회로 직업과 재물 운이 상승하고 좋은 이성을 만난다. 사랑은 좋은 생각.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