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년생, 집안이 편하고 성공 출세하는 운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세대교체 중. 자녀가 출세하겠으니 문서 운과 이동 수가 있겠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희망.

60년생 시간을 지체하지 말고 미리미리 예방하는 지혜로 부동산 매매 건 실행에 옮겨야. 복잡한 사랑.

72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결과가 확실하고 직업 운과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의 힘을 느낀다.

84년생 직업과 직장과의 거리를 좁히고 재물 운 상승하며 이동 수가 있는 운세. 사랑은 연습 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9년생 막힌 운이 풀리니 실속 있겠고 부동산이나 사업체를 재정비한다. 사랑은 낭만적으로.

61년생 떡 줄 사람은 생각이 없으니 현실적으로 자신의 길을 스스로 개척해야. 사랑은 현실적.

73년생 자신의 길은 자신이 결정해야 후회가 없다. 감언이설에 속지 말 것. 이유 많은 사랑.

85년생 직장이나 사업에 최선을 다하면 재물 운이 상승하니 기회를 최대한 활용을. 사랑은 기회.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0년생 손발의 접골을 주의하고 명예가 높으니 중책을 맡는다. 사랑하는 이와 생각이 같아 순탄.

62년생 나쁜 운과 좋은 괘가 동시에 들었으니 연로하신 분은 건강을 유의해야. 사랑은 아픔이다.

74년생 이별 수가 있겠고 직장의 부서를 옮기거나 이직하고 이동하는 운세. 사랑은 이심전심.

86년생 이달에는 좋은 일이 많겠으며 인생의 진로를 결정하는 시기이다. 사랑의 이벤트가 필요.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1년생 해외 여행 등 팔자가 좋고 귀인의 도움으로 주위가 화합하니 재물 운 상승. 사랑은 믿음.

63년생 몸을 움직여 재물을 취한다. 힘들더라도 재물 운 상승하니 인내해야. 사랑은 다른 생각.

75년생 직업이나 사업이 상승세. 개인적으로는 혼인하고 자녀를 출산하는 괘. 사랑의 미로.

87년생 구슬을 꿰듯 재능을 타고 났으니 전문직 학업을 연마해야. 연인들의 행복이 충만한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0년생 투명한 경제의식을 가지고 생활에 적극 참여하면 명예를 지킨다. 사랑은 허심탄회해야.

52년생 두 토끼를 잡을 수 있으니 순리적으로 보편타당한 것을 따져 결정을. 사랑은 이해하는 것.

64년생 사필귀정이라 잘 운영을 했으면 성공하고 못 했으면 직위해제 운세. 사랑은 진실해야.

76년생 이직이나 이동 수가 있으니 현실과 맞추는 눈치도 있어야 성공한다. 사랑은 활발하게.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1년생 건강에 주의. 어떤 이유로 흩어졌던 가족이 함께 살게 되는 운세. 사랑은 외로움이다.

53년생 가까운 사람들이 모여 힘을 한데 모으니 다른 곳엔 신경쓸 것 없다. 일방적인 사랑.

65년생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임시방편이라 주의를 요함. 사랑은 노력.

77년생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워 상대를 배려하면 맘이 편하고 행운이 따른다. 사랑은 겸손.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2년생 음양의 조화와 배합으로 배우자의 운이 좋고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협력하기.

54년생 자녀 혼인이나 부동산 취득 등 문서 운이 좋으나 경쟁자를 주의해야. 사랑은 이중성.

66년생 출타나 부재 중인 운세니 밖으로 나가거나 해외출장이 있다. 사랑은 때로 맘을 비워야.

78년생 때가 되었으니 결단력으로 밀고 나가면 직업을 얻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은 믿음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3년생 귀한 팔자로 태어나 재물 운 좋다. 만나지 말아야 할 인연을 조심. 사랑은 대화로 풀어야.

55년생 한 쪽이 희생하고 상대에 따라주면 집안이 편하고 출세하는 운. 사랑에 집착하지 말아야.

67년생 극과 극이 부딪치니 말다툼이나 건강을 주의해야. 이동 수가 예상된다. 사랑의 미로.

79년생 미혼자는 결혼하고 기혼자는 자녀 출생과 문서 운 있겠다. 이동 수가 있다. 사랑은 행복.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4년생 국내외 여행을 하거나 부동산 증여나 상속 등 문서 운이 좋고 재물 운 상승. 사랑을 시작.

56년생 자신의 생각과 현실은 차이가 있다. 직접 체험을 통해 경험하고 행동을. 사랑을 기다리다.

68년생 생각이 불분명하므로 분수 넘치게 확대하지 말고 현실성 있게 진행을. 사랑은 기운이 없다.

80년생 상황이 꼬여 큰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니 신중한 언행을 요한다. 사랑은 마음을 비울 것.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5년생 급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해답이 있으니 현상을 유지할 수 있다. 재물 운 상승. 사랑은 믿음.

57년생 이동이 반복되면 떠돌고 기회를 놓친다. 현 상황의 유지를 원하면 자중해야. 사랑에 충실을.

69년생 한 번의 경험이 미래의 큰 힘이 되어 재물 운이 상승하고 성공 출세한다. 사랑에 실망하다.

81년생 한 쪽으로 치우쳐 집착하거나 무의미한 투자를 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사랑은 신중해야.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6년생 문제가 생기니 자신이 빠져 나갈 것인가 다른 사람을 뺄 것인가 결정이 필요. 사랑을 결심.

58년생 기쁜 소식이 당도하니 행운이 있다. 과욕을 버리고 순리에 따라야. 행운이 따르는 사랑.

70년생 노력하면 재물 운이 상승하지만 과욕하면 오히려 모든 것을 잃을 수 있다. 정신적인 사랑.

82년생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이동 수가 있으니 자유롭고 재물 운이 상승한다. 사랑은 무지갯빛.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문제에 깊이 관여하면 스트레스가 심하니 시간이 해결책. 마음을 비워야. 사랑을 꿈꾸다.

59년생 새로운 재물 운이 상승하고 인수합병 등으로 작은 것이 크게 되는 운세. 사랑의 시작과 끝.

71년생 기회는 올해가 최고이니 미혼자는 혼인하고 기혼자는 희망사항을 이룰 것이다. 사랑이 시작.

83년생 직업 운이 좋고 월급이 오른다. 좋은 배우자를 만나고 재물 운도 상승. 첫눈에 반하다.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