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8년생 적극적인 경제 활동으로 금전 이익이 생기지만 불법이나 과욕은 절대사절. 사랑은 실천이다.

60년생 무리한 투자와 분에 넘치는 생활이 문제를 부를 수 있으니 대비해야. 바라만 보는 사랑.

72년생 흩어졌다 모이는 사분오열의 급변 속에 자신의 이미지 굳히면 출세한다. 사랑은 선택이다.

84년생 치열한 경쟁의 한가운데 있으니 구름이 변화하듯 상황 따라 유연하게 대처를. 사랑은 노력.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9년생 계약이 어렵다면 집착에서 벗어나 현상 유지에 힘쓰는 것이 실리를 얻는다. 사랑을 생각.

61년생 책임감이 막중하니 어깨가 무겁다. 겉모양보다 실질적 이익을 선택해야. 사랑을 시작하다.

73년생 자신의 문제를 남이 대신해 줄 수 없으니 확신이 없으면 행하지 말기를. 갈등하는 사랑.

85년생 상황 수습은 자신의 몫이니 애먼 상대를 끌어들이면 서로 곤란에 처할 수 있다. 사랑을 계획.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50년생 좋은 조건을 만났으니 소신대로 결단을 해야 주위가 시원하게 정리된다. 사랑은 환상.

62년생 짐을 내려놓고 홀가분하게 자신의 길을 찾아야 한다.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지금이다.

74년생 흔들리지 않는 진중함이 재물 운을 상승시키니 믿음으로 자리를 굳혀야. 사랑은 현실적.

86년생 겸손한 언행으로 신중히 행동을. 특히 약속을 함부로 하지 말아야. 사랑은 좋은 생각.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51년생 소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운세지만 상대에 따라주는 것이 행운을 부른다. 달콤한 사랑.

63년생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으려 한다면 손실을 크게 볼 수 있으니 주의. 옛 사랑과 재회.

75년생 선과 악의 대비가 뚜렷하니 진실함으로 대처하면 해결점이 보인다. 사랑은 그리움이다.

87년생 큰 결정을 해야 하는 시기로 주위에 알려 서로 협력하여 선택하기를. 사랑은 노력이다.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0년생 관재와 구설 수가 있다면 몇 단계를 미리 앞서간 때문이니 현재가 중요. 사랑은 협력이 필요.

52년생 스스로 귀인이니 공과 사를 분명히 하면 재물 운 상승하고 문서 운도 있다. 사랑이 어렵다.

64년생 빠른 정보 시스템을 갖추면 경쟁에서 이기고 재물 운과 이사 운 있겠다. 사랑은 생각 중.

76년생 배신과 음모가 난무하는 드라마 같이 자의든 타의든 극적인 운세. 사랑은 잠시 떨어져야.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1년생 동업자가 있다면 매매나 양도하고, 다른 방식의 경영을 택하는 것도 방법. 사랑을 위하여.

53년생 갈 곳을 정하기 어려우니 앞에 나서지 말고 본분을 지키는 것이 유리. 사랑은 경쟁이다.

65년생 이사나 이동 수가 있고 이별 수도 따르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시기다. 사랑의 의문점.

77년생 노력한 만큼 얻되 그 이상을 바라는 마음은 해로우니 투기 억제를. 사랑은 행운이다.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2년생 명예는 있고 경제적 이익이 없다면 조상의 토지 등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 사랑은 다른 생각.

54년생 재물과 명예 사이에서 고민하지 말고 간접투자를 하는 게 바람직. 사랑은 알 수 없는 것.

66년생 씨앗을 뿌리면 싹이 나고 열심히 가꾸면 열매를 맺어 머지않아 부자가 될 운. 떠도는 사랑.

78년생 스스로 돕는 자를 도우니 직업 운 상승하고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있겠다. 사랑은 천생연분.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3년생 보이지 않는 적과 싸우는 것과 같으니 주위의 도움을 요청하여 결정해야. 복잡한 사랑.

55년생 둘을 가질 수 없으니 하나는 매매하고 다른 쪽만 집중해서 투자해야 유리. 사랑은 불안.

67년생 배우자나 가까운 사람의 복이 많으니 재테크나 집안 인테리어를 바꾸면 좋다. 사랑을 시작.

79년생 귀인이 도우니 행운이 있고 인생의 좋은 출발점이 되며 재물 운 있겠다. 사랑은 약속이다.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4년생 얼굴 주름을 성형하고 해외여행을 하는 등 팔자가 좋고 신분이 상승한다. 협력하는 사랑.

56년생 귀인이 나타나 힘이 되어주니 부동산 급매 등으로 미리 대처하기를. 사랑은 다른 생각.

68년생 자신에 맞는 재물이나 사업은 유지가 되고 과욕은 계약 파기되니 주의를. 사랑이 귀찮다.

80년생 집안의 의견에 따라주면 재물 운 있고 집착이 심하면 상대가 질린다. 사랑은 끝과 시작.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5년생 주식이나 투기는 불리하고 부동산도 신중히 대처해야 유리하다. 사랑은 다른 생각.

57년생 예상된 난제는 허심탄회하게 처리해야 다음 단계에 성공할 수 있다. 잠시 머무는 사랑.

69년생 씨앗을 뿌렸으니 겸허히 인내하고 기다리면 열매 맺는다.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선택.

81년생 현 상황을 급히 빠져나오되 상대에게 알릴 것은 분명히 언급을. 사랑이 떠나가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6년생 때로는 바람처럼 때로는 비처럼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 출세하는 운세. 사랑을 시작.

58년생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좋으나 획득하려고 애쓰지 말아야. 때가 이르다. 사랑은 용기.

70년생 숫자상으로는 가능한 일도 현실적으로 어려우니 과욕을 삼갈 것. 사랑은 선택이다.

82년생 시작하기도 전에 미리 짐작하고 지레 포기하면 허무. 노력하면 성공. 사랑은 이몽.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옛 것을 버리고 새로운 길과 새로운 인연을 따르면 재물 운 상승. 사랑은 시험 중.

59년생 금지된 일을 가까이 하면 결국은 스스로의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 쉽지 않은 사랑.

71년생 부동산보다 현금 위주로 저축하면 유리. 직업 운도 좋다. 사랑하는 사람의 과거가 궁금.

83년생 물을 막으면 가뭄이 드니 물이 흘러야 모든 일이 원활하게 돌아간다. 사랑은 무지갯빛.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