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8년생 침묵은 금이니 언행을 주의하고 상대에게 충분한 시간을 줘야 한다. 사랑을 다시 만나다.

60년생 어려운 상황은 자신의 책임이니 각오를 다지면 귀인의 도움으로 풀린다. 사랑은 당분간 별거.

72년생 여러 사람이 돕고 귀인을 만나 재물 운 상승. 문서 운도 있어 새 집에 이사. 바다도 넘는 사랑.

84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직업 운 상승. 문서 운도 있어 이사하지만 서둘지 말 것. 사랑은 미래의 희망.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9년생 부동산은 바로 옆의 땅이나 주택을 잇달아 매입하면 부유하게 되는 운세. 사랑은 선택이다.

61년생 현재는 최상이지만 과거에 잘못된 선택의 결과가 발목을 잡을 수도. 사랑은 과거가 괴롭다.

73년생 운전면허가 정지된 것과 같이 몇 년간 얽매여 힘들 수 있으니 조심. 사랑은 혼인신고를 해야.

85년생 이번이 마지막 기회니 과거를 반복하기보다는 현실적인 대안을 찾을 것. 사랑은 같은 생각.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50년생 허리디스크나 발목 부상 주의. 주식 등 재물 운 상승하고 명예가 높아진다. 사랑을 위해 노력.

62년생 헤어지면 만나기 어렵고 떠나가면 돌아오기가 어렵다. 이해와 합의가 중요하다. 솔직한 사랑.

74년생 경솔한 태도로 과정을 소홀히 하고 결과만을 논하면 오해가 생길 수도. 사랑은 오래 참는 것.

86년생 자신의 때가 왔으니 기쁨이 있고 특별한 재능이 발휘되니 인기를 얻는다. 사랑은 변덕쟁이다.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51년생 행운이 새롭게 솟고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수직으로 상승하니 기쁨이 많다. 사랑을 재회하다.

63년생 당장을 보고 투자하면 해로움이 있으니 멀리 보고 안전하게 설계해야 한다. 멀어져 가는 사랑.

75년생 만나지 말았어야 할 인연을 만나면 구설 수가 있으니 대인관계를 조심. 사랑은 맘을 비울 것.

87년생 좋은 인연을 만나 직업이나 학업에 도움이 된다. 관직이나 전문직에 합격. 사랑도 연분을 찾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0년생 행운으로 타인이 부러워할 만큼 재물 운이 많으니 그만한 자격을 갖춰야. 사랑은 같은 마음.

52년생 좋은 인연을 만난 것 같지만 그만큼 대가를 치러야 하니 심사숙고가 필요. 사랑은 좋은 생각.

64년생 주식이나 사업체의 하락세가 예상되지만 당장 바꾸지 말고 기다리면 만회. 사랑은 다른 생각.

76년생 주위 사람들에 얽매이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가야. 직업·재물·문서 운이 있다. 사랑은 시간 낭비.


행운숫자 3, 6, 9

방향 중앙

41년생 현재의 인연은 어렵고 풀기 힘드니 마음을 비우고 끝을 대비하는 게 좋다. 사랑은 협력할 것.

53년생 돌고 돌아 옛 사람들을 다시 만나 협상하고 논의하니 뒤에서 보좌하면 좋다. 사랑은 무겁다.

65년생 인지상정이라 떠난 사람을 찾게 되고 재물 운 상승하고 문서·이사 운 있다. 모습을 감춘 사랑.

77년생 이별 수가 있어 재산을 분배하고 직업을 바꿀 수 있으며 새로운 시작이 될 수도. 떠나는 사랑.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2년생 어려움이 비켜가고 새로운 운이 시작. 일마다 이익 있고 문서 운이 온다. 사랑은 좋은 생각으로.

54년생 귀인을 만나며 머지않아 재물 운이 있다. 한 번의 거래로 백만장자가 된다. 사랑은 맘을 비워야.

66년생 남이 알아주지 않아도 열심히 노력하여 결과가 현실로 나타나면 재물 운이 크다. 방황하는 사랑.

78년생 기초를 다지고 열심히 최선을 다하면 재물을 얻는다. 문서 운 있어 새 집 건축. 사랑은 천생연분.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3년생 찾아야 할 사람은 스스로 돌아오고 반복적 습관을 멈추면 재물 운이 따른다. 사랑 찾아 삼만리.

55년생 현재 상황을 그대로 유지하면 좋고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 재물 운을 부른다. 사랑은 조건이다.

67년생 치우치거나 여러 사람과 공평하게 나누지 않으면 모두 잃을 수 있으니 주의. 사랑은 배신이다.

79년생 분가나 독립해 자력으로 살아갈 의지를 다지면 문서·재물 운 상승. 사랑은 좋은 인연을 만나다.


행운숫자 10, 11, 12

방향 북쪽

44년생 집안에 기쁜 일이 있고 병에는 약을 얻어 건강을 찾는다. 재개발 호재 있다. 사랑을 다시 시작.

56년생 자기 주장을 고집하거나 타인의 충고를 듣지 않으면 주위가 시끄럽다. 사랑은 의심·집착 버려야.

68년생 주위 사람과 다툼을 피하기 위해 타협 필요. 좋은 인연이 다가오니 신중해야. 사랑은 계획대로.

80년생 100%를 바라지 말고 타협하면 좋은 길 보인다. 결혼과 문서 운 있다. 사랑은 솔직한 대화 필요.


행운숫자 1, 2, 3

방향 동쪽

45년생 배신 수가 있으니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구설에 오를 수 있다. 사랑은 다른 생각으로 고민하다.

57년생 잔병이 있으면 치료하고 억지로 하는 일은 부작용이 있으니 순리로 풀어야. 사랑은 깊은 고뇌.

69년생 옛 사람이 돌아오고 잃은 재물을 되찾고 명예가 있으며 재물과 문서 운 있다. 사랑의 끈을 잡다.

81년생 정직하게 자신을 알리고 타협해야. 모든 일은 무료 봉사하는 마음으로. 사랑은 거짓이 없어야.


행운숫자 7, 8, 9

방향 서쪽

46년생 유혹을 물리치고 영역을 지키며 현재를 견디는 게 훗날 이익이 된다. 사랑은 소원을 들어준다.

58년생 현재가 최상이니 더 큰 것을 바라지 말아야. 인위적인 운명은 피하고 순리대로. 사랑은 기다림.

70년생 노력하면 재물과 많은 정보를 얻는다. 전문업 상승하니 언행에 신중해야. 사랑은 정신을 차리길.

82년생 미래를 위해 힘차게 밖으로 나오길 권하고 과거로 되돌아가면 외롭고 답답하다. 사랑을 선택.


행운숫자 3, 4, 5

방향 남쪽

47년생 좋은 곳을 찾고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며 재물 운 상승. 집안에 경사가 있다. 사랑은 상부상조.

59년생 중년에 실패 수가 한 번은 있으니 만나지 말아야 할 인연은 비켜가야. 사랑은 인연을 기다리다.

71년생 재물 운 있다. 직업 운을 상승시키는 노력을 하되 마음이 우울하지 않도록 주의. 지혜로운 사랑.

83년생 해외 출장이나 연수로 출입이 잦다. 직업 운이 좋고 재물 운도 있다. 사랑은 빨리 결정해야.



** 김미래 미래운세 대표
사주 Q카페 김미래 02]333-3039a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