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판매 중고차는 다르다"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StarClass 가 국내 수입차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StarClass(http://www.mbstarclass.co.kr)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차량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이다. 4년/10만km이내 무사고 차량이어야 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178가지 정밀 점검을 거쳐야 품질을 인증 받을 수 있어 신차 수준의 우수한 품질과 사후 서비스가 고객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호평을 얻고 있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베스트셀링 모델인 S-Class, E-Class, C-Class 세단은 물론 SUV, 쿠페, 콤팩트 카 까지 다양한 모델들을 선택ㆍ구입할 수 있어 젊은 층에까지 호응을 얻고 있다.

고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StarClass는 2014년 10월 현재, 전년 동기간 대비 40%에 가까운 고성장을 달성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2011년 9월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StarClass를 최초 오픈했고, 지난 7월부터 타 브랜드 차량 소유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StarClass 매입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고 있다.

현재 서울 양재동과 용답동에 공식 전시장 2곳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용답동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한성자동차 StarClass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StarClass 구입이 가능하고, 서울 양재동 서울 오토 갤러리에 위치한 KCC 홀딩스 StarClass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 및 타 브랜드 차량 매입에서 StarClass 구입까지 가능하다.

StarClass 일반 차량 매입서비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신규로 구입하는 고객들이 기존의 소유 차량을 판매하고자 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신차 수준의 메르세데스-벤츠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를 경험해 보고 싶은 고객들은 StarClass 전시장(용답, 서초 양재)을 방문, 상담 후 구입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5년부터 기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소유한 차량을 StarClass로 매각하고 다시 신차를 재 구매할 경우 특별한 금융혜택 및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서울 2곳의 공식 StarClass 전시장 이외에 수도권 및 지방까지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서비스 StarClass 전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StarClass(http://www.mbstarclass.co.kr)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차량으로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이다. 4년/10만km이내 무사고 차량이어야 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178가지 정밀 점검을 거쳐야 품질을 인증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StarClass 인증 중고차는 네트워크 확장과 함께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을 통해 수입차 중고차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인증, 1년 무상 보증 수리, 7-day 차량 교환 프로그램, 금융 혜택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StarClass 1년 무상 보증 수리 프로그램은 차량 구입일로부터 1년 또는 2만km 중 선도래 기준으로 무상 보증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Pick-up & Delivery 서비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차량 주행 거리 및 정비 이력 등 상세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 StarClass 구입 고객들은 차량 구입 후 전국 33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애프터 서비스는 물론 철저한 사후 관리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특히, StarClass 구입 고객이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7-day 차량 교환 프로그램, 할부 우대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7-day 차량 교환 프로그램은 StarClass 인증 중고차 구입 후 7일/500km 이내 차량 결함 발견 시 차량을 교환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StarClass 일반 차량 매입 서비스는 메르세데스-벤츠가 보증하는 차량 정보 및 가격 시스템에 기반해 메르세데스-벤츠 및 타 브랜드 차량 소유 고객들의 차량 가치를 정확하게 평가,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차량의 잔존 가치와 가격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및 타 브랜드 차량 소유 고객 중에서 StarClass를 통해 차량을 판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StarClass 홈페이지(http://www.mbstarclass.co.kr)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 홀딩스 서초 양재 StarClass 전시장(02-6090-7388)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객이 차량 판매 관련 상담을 신청하면 1:1 상담 직원이 지정되며 경력 20년 이상의 차량 전문 감정사가 직접 방문해 차량을 평가, 현장에서 가능 판매 가격을 제공한다. 또, 차량 판매 즉시 탁송 서비스는 물론 소유권과 리스 등이 승계된다.



이승택기자 seung306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