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황금연휴 앞두고 ‘물놀이 패션 특별 기획전’ 실시

포래즈, 물놀이 패셔니스타 만들어줄 ‘수영복 제안전’

상하의 각 2만 5000원 균일가 제공

알퐁소, 13가지 스타일 ‘심쿵 바캉스룩 제안전’···궁중비책 에센셜 스타터 키트 증정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와 ‘포래즈’가 오는 5월 어린이날과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수영복과 바캉스 패션을 제안하는 특별 기획전을 선보인다.

우선 아메리칸 패밀리 라이프웨어 브랜드 알퐁소는 휴양지에서 우리아이를 반짝반짝 빛나게 만들어 줄 '심쿵 바캉스룩 제안전’을 펼친다. 심쿵 바캉스룩 제안전은 알퐁소만의 앙증맞은 디자인과 상큼한 컬러감을 담은 13가지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알퐁소는 다음달 7일까지 심쿵 바캉스룩 제안전 품목을 포함, 2017년 여름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의 ‘에센셜 스타터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샴푸&바스, 수딩 플루이드, 모이스처 로션 3종으로 구성된 궁중비책의 에센셜 스타터 키트는 진정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황금연휴 휴가지에서 아이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다.

모던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 포래즈는 다음달 7일까지 '수영복 제안전'을 통해 워터파크나 해변에서 아이들을 패셔니스타로 만들어 줄 래쉬가드와 웨이크바지 등 5종을 선보인다. 각 품목은 균일가 2만 5000원으로, 세트 구매 기준 약 10% 할인 판매된다. 특히 남아와 여아 모두 입을 수 있는 '래쉬가드 4컬러상의'는 핑크, 블루, 블랙, 화이트 총 4가지 컬러로, 포래즈의 래쉬가드 바지와 매칭해 입으면 완벽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한편, 포래즈는 수영복 제안전 외에도 어린이날을 맞아 일부 품목에 한해 약 50% 할인, 티셔츠 2장 구매 시 5000원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또는 1만원 즉시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궁중비책의 '키즈 스킨케어 키트' 2종을 증정한다. 키즈 스킨케어 키트는 바디워시와 밸런싱 로션으로 구성돼 물놀이 시 지참하기 좋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올 5월은 어린이날을 포함해 최대 11일이라는 장기간의 연휴를 즐길 수 있는 만큼 국내 워터파크를 비롯해 해외 휴양지로 떠나는 가족들이 많다"며 "어린이날 선물로도 손색없는 알퐁소와 포래즈의 패션 아이템으로 편안함과 패션센스를 함께 챙기는 황금연휴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