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 케어와 동시에 화사한 입술색 연출 가능

마몽드가 카멜리아 오일에 화사한 컬러를 담은 ‘퓨어 립 컬러 오일 & 글로스’를 새로 출시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화장품 성분을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 사용이 늘어나면서 화장품 내 성분이 이슈가 되고 있다. 이에 따라 성분 및 자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마몽드 퓨어 립 컬러 오일 & 글로스는 카멜리아 오일의 깊은 보습과 화사한 컬러를 담은 제품으로 엄선된 마일드 베이스와 색소, 일랑일랑에서 영감을 받은 천연 향료로 구성됐다.

또 4가지 성분(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실리콘 오일, 인공 향)을 넣지 않은 제품이며 카멜리아 오일 콤플렉스 와 이중 보습 잠금 시스템으로 하루 내내 부드러운 입술을 만들어준다.

이와 함께 투명한 베이스에 카멜리아 꽃이 떠오르는 컬러를 담아서 맑고 반짝이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서 입술 케어와 같이 화사한 입술 색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퓨어 립 컬러 오일은 밝은 핑크 컬러부터 말린 장미 컬러까지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퓨어 립 컬러 글로스는 핑크, 레드, 투명 펄까지 모두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마몽드 관계자는 “최근 화장품 성분 및 자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스마트한 구매가 늘어나고 있다”며 “평소 마일드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립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데일리 립 아이템으로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곽호성 기자

사진 설명 : 마몽드 퓨어 립 컬러 오일 & 글로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