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로 인한 잔주름 개선 및 보습막 형성

브랜드 마몽드가 동백꽃에서 찾은 강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활용해 피부 노화를 완화시키는 ‘에이지컨트롤 라인’을 새로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밝혔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마몽드 에이지컨트롤 라인은 낙화 후에도 7일 동안 꽃잎이 시들지 않는 동백의 강한 생명력에 대한 아모레퍼시픽의 연구를 토대로 탄생된 제품이다. 2008년 처음 출시됐다.

이번에 새로 업그레이드된 마몽드 ‘에이지컨트롤 라인’은 35년 이상의 동백 연구 끝에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성분인 사포닌을 동백 꽃잎에서 발견해 더 강한 안티에이징 효능을 담았다.

또 동백 오일이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만들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또 노화의 주요 원인이 되는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라인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탄력을 줘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에이지컨트롤 스킨 소프너’,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만들어주고 매끄러우면서 탄탄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에이지컨트롤 에멀젼’, 피부에 탄력을 주고 잔주름을 완화해 어리고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에이지컨트롤 파워 세럼’, 거친 피부결의 잔주름을 완화시키고 밀착보습으로 힘 있고 팽팽한 피부로 바꿔주는 ‘에이지컨트롤 파워 크림’, 눈가 잔주름을 완화하고 연약한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보호해주는 ‘에이지컨트롤 파워 아이크림’까지 모두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에이지컨트롤 파워 아이크림은 동백 꽃 사포닌이 피부 노화를 완화시켜주며 동백 오일이 피부에 오일 보습막을 만들어 건조해지지 않게 보호해준다. 이렇게 해서 초기 노화의 흔적인 어린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이 제품 사용 시 아침과 저녁에 세안 후 내용물을 눈두덩과 눈 밑에 부드럽게 펴서 바른 다음 새롭게 바뀐 금속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해 마사지 해주면 눈가 주름 개선에 더 큰 효과가 발생할 수 있다.

곽호성 기자

사진 설명 : 마몽드 에이지컨트롤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