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체계적 부동산 운영 솔루션 제시

국내 및 해외 종합 부동산 전문업체 리맥스 코리아

11월부터 12월까지 주 1회, 5주간 ‘선진 부동산 창업 및 경영전문가 과정’ 진행

미국 등 선진 부동산 시장 운영 노하우 습득할 수 있는 기회

글로벌 최대 부동산업체 리맥스 코리아가 ‘선진 부동산 창업 및 경영전문가 과정’을 진행한다. (사진=한민철 기자)
한민철 기자

부동산 시장의 변화 흐름이 가속화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부동산 중개업계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고 있다. 구태의연하고 소극적인 자세로는 승부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중개업계가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한 변신의 특징적인 흐름은 크게 5가지가 있다. 첫째로 수준 높은 부동산서비스를 담보할 수 있는 전문화 그리고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가능하게 하는 대형화, 이어 인터넷과 스마트폰 등으로 정보를 수집·분석·유통하는 정보화 그리고 다양한 협업과 이를 통한 시너지효과를 겨냥하는 네트워크화, 마지막으로 선진 시장의 노하우를 자신의 것으로 습득하는 글로벌화 등이다.

이 같은 트렌드에 부응해 국내 최고의 글로벌 부동산 전문업체 리맥스코리아는 오는 11월 14일에서 12월 12일까지 주 1회씩 5주간 ‘선진 부동산 창업 및 경영 전문가과정’을 진행한다.

이 교육은 중개업소 창업 희망자 및 현재 운영자로서 새로운 도약을 모색하는 중개업소 대표 등을 대상으로 선진 부동산 시장의 시스템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는 “이 교육과정을 통해 미국 등 선진 시장의 운영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국내 부동산 업계의 성장 전략을 새롭게 가다듬는 토론의 장이 마련될 것”이라며 “진정성 있는 중개업소 대표들께 새로운 기회의 장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이번 교육의 의미를 설명했다.

특히 이 과정은 지식전달형 교육을 탈피해 양방향 참여 수업으로 강사와 수강자의 소통을 강화했다.

리맥스코리아의 이번 교육 과정은 강사와 수강생 양방향 참여수업으로 소통지향형 교육이 이뤄질 예정이다. 사진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리맥스코리아. (사진=한민철 기자)
딱딱한 이론 중심의 강의를 지양하고 선진 시장의 운영 솔루션, 효율적인 브랜드 전략, 차별적인 마케팅 기법 등에 대해 구체적인 실전 사례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리맥스(RE/MAX)는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에 진출해 있는 세계 최대 부동산 네트워크를 가진 글로벌 부동산 회사이다. 로키산맥 등으로 유명한 미국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7500여개의 오피스에서 약 11만명의 에이전트가 활동하고 있다.

특히 리맥스는 최첨단 교육 시스템을 기반으로 중개업소 운영과 성장 노하우를 전수하는 데 특별한 노하우가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 참여는 리맥스코리아 홈페이지(www.remaxkorea.co.kr)나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민철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