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표 강사 참여…10개월 합격 전략 제시

교육기업 ㈜에듀윌은 이달 중 전국 각 지역을 찾아 ‘공인중개사 전국투어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듀윌은 13일, 14일 이틀에 걸쳐 전주, 부천, 서울, 부산, 용인 등 5개 지역에서 설명회를 연다. 장소는 각각 13일 전주 전북대, 부천 복사골문화센터, 14일 부산 동아대 부민캠퍼스, 서울 에듀윌 본사 이스퀘어, 용인 강남대학교다. 시작 시간은 전부 오후 1시 30분이다.

이번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수험생활을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을 대상이다. 에듀윌은 올해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10개월 합격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 설명회 후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들과 만나 궁금했던 것들을 물을 수 있는 간담회가 마련된다.

이영방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교수는 “작년 28회 시험은 난이도가 높게 출제됐다. 29회 시험에서도 작년과 비슷한 경향과 난이도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기본서 내용에 충실하기 위해서는 강의를 충실히 들으시고, 실제 시험 유형과 유사한 문제풀이를 통해 문제해결 능력도 배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지난해 KRI한국기록원에서‘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한국 최고(最高)기록을 공식 인증하는 기록인증 전문 기관이다.

곽호성 기자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