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토플 액츄얼 테스트 4종
ST유니타스의 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영단기’가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영단기 토플 액츄얼 테스트(TOEFL ACTUAL TEST)’ 4종을 출간했다.

이번 신간은 지난 8월 개정된 뉴토플에 대비할 수 있는 토플 실전서다. 각 영역별 고득점을 위한 전략과 실전 적용 방법을 학습하도록 돕는다고 ST유니타스는 강조했다.

신간 저자로는 박세연(Reading), 크리스틴 한(Listening), 빅토리아 신(Speaking), 최종훈(Writing) 등 영단기의 스타 강사진이 참여했다. 강사들이 직접 개정 토플 시험을 치른 후 최신 뉴토플 경향을 상세히 연구 및 분석하고 집필한 것으로 알려졌다. 각 영역별 고득점을 위한 핵심 전략과 비법을 수록한 게 특징이다. 읽기는 최신 기출 어휘만을 엄선해 단시간에 정답을 가려내는 훈련을 할 수 있고, 듣기에서는 정답 및 오답 포인트를 짚어주는 날카로운 해설을 통해 문제 해결 능력을 키워준다.

해당 교재의 무료 해설강의는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제공된다. 본 교재에 수록된 강의 샘플 수강권을 등록하면, 과목별로 학습 가능한 동영상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영단기 토플 액츄얼 테스트(TOEFL ACTUAL TEST)’ 4종은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유니타스의 영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현웅 기자



주현웅 기자 chesco12@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