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피부에도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신제품.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주간한국 이재형 기자] LG생활건강은 8일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타임에너지 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메이크업 베이스, 쿠션 등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으로 ▲숨37° 타임에너지 대즐링 모이스트 쿠션 SPF50+/PA+++ +리필 15g ▲숨37° 타임에너지 대즐링 메탈 커버 쿠션 SPF50+/PA+++ 15g +리필 15g ▲숨37° 타임에너지 대즐링 베이스 35ml ▲숨37° 타임에너지 대즐링 베이스 그린 35ml 등이다.

타임에너지에는 피부에 자연·발효 에너지를 전달하는 순한 성분을 담았다. 식물 발효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고 보습 광채 성분이 촉촉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보습 광채 쿠션인 ‘대즐링 모이스트 쿠션’은 숨 쉬듯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돼 촉촉하면서도 건강하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대즐링 메탈 커버 쿠션’은 고커버 피그먼트를 함유, 결점 없이 균일하게 커버해주고 쫀쫀한 제형이 정교하고 빈틈없이 밀착돼 타고난 듯 매끄러운 결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대즐링 베이스’는 칙칙한 피부톤에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빛 광채를 선사하며 T존에 덧발라 하이라이터로도 활용 가능하다. ‘대즐링 베이스 그린’은 붉고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을 정돈시켜줘 화사하게 보정해준다.



이재형 기자 silentrock@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