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슈퍼H페스타’ 개최…참가자에 각종 경품 제공

현대홈쇼핑_H페스타 행사 포스터. (사진=현대홈쇼핑 제공)
[주간한국 이재형 기자] 현대홈쇼핑이 TV홈쇼핑 개국 20주년을 맞아 현대자동차의 신형 엔트리 SUV ‘캐스퍼’ 3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인기상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방송 20주년 기념 슈퍼H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방송 상품 3건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100% H포인트 당첨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TV홈쇼핑·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에서 금액에 상관없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스퍼(터보 인스퍼레이션)’를 총 3명에게 증정한다.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11월 중 개별 통보된다.

또한 TV홈쇼핑과 현대홈쇼핑플러스샵에서 5만 원 이상의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금액이 40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 ‘투명 에어프라이어 또는 멀티그릴(택1)’을 증정한다. 여기에 5회 이상(결제금액 60만 원 이상, 일부 상품 제외) 구매한 고객에게는 ‘홈 와플메이커’ 또는 ‘커피 핸드드립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온라인몰인 현대H몰에서는 10월 한달 동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이라면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경품으로 1000원 할인 쿠폰, H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신상품과 인기 상품 특별 방송도 진행한다. 다음달 2일 오전 9시 20분에 진행되는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투게더’에서 필수 주방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닌자 에어프라이어 앤 그릴’ 방송을 시작으로, 유럽 명품 구스 브랜드 ‘카우프만 구스침구(10월 2일 저녁 8시 25분), ‘경동나비엔 초슬림 온수매트’(10월 4일 저녁 7시 40분) 등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TV홈쇼핑 개국 20주년을 기념해 현대홈쇼핑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품질 높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재형 기자 silentrock@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