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정 고객자문위원 모집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가 오는 14일까지 '2013년도 경정 고객자문위원'을 모집한다. 경정 고객자문위원회는 경정사업 전반에 관한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실제로 경영에도 반영하기 위해 사업본부가 2006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제도이다. 고객자문위원은 소정의 심사를 거쳐 7명 이내로 선정되고 분기별로 4차례 자문위원회에 참여한다. 임기는 3월부터 12월까지이며 팬을 대표해 경정 경주와 사업경영 전반을 모니터링한다. 경정에 대한 애정과 전문지식을 갖춘 만 20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경정장 관람동 1~2층 종합안내센터를 방문해 소정의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광명 스피돔, 봄맞이 다채로운 행사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가 3월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광명 스피돔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르는 상설 문화공연 퓨전국악과 매직 마술쇼가 펼쳐진다. 또 특별공연으로 2010년 인기를 모은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뮤지컬 '팽쇼(PANG SHOW)'가 열린다. 이 밖에 가족이 함께 하는 종이접기, 창의 미술, 폼 클레이, 쿠킹 아트 등이 열리고, 동화구연과 같은 다양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스피돔 갤러리 24일까지 닥종이 인형전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스피돔 갤러리는 오는 24일까지 닥종이 인형전 '우리들의 함성!'을 전시한다. '우리들의 함성'은 우리 민족의 숨결이 배어있는 닥종이를 이용해 정감 있고 생동감 있는 표정과 분위기로 3월의 운동회를 재현했다는 평가다. 기존의 정적인 닥종이 인형과는 달리 동적 이미지를 표현해 방문 관람객과의 공감대 형성에도 힘썼다는 후문이다. 성인 관람객에게는 옛 추억의 향수를, 어린이 관람객에게는 다가올 운동회의 기대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닥종이 인형전은 운동회가 소재다. 어른과 어린이들이 공감대를 가질 수 있어 세대간 교감을 이끌어 낼 수 있다는 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주간한국